text
stringlengths 51
93.1k
|
---|
<의학> 옴진드기가 기생하여 일으키는 전염 피부병. 손가락이나 발가락의 사이, 겨드랑이 따위의 연한 살에서부터 짓무르기 시작하여 온몸으로 퍼진다. 몹시 가렵고 헐기도 한다. [비슷한 말] 개선3(疥癬). |
수천 개의 폭죽이 광화문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이날 밤의 행사가 마무리됐다.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열리는 올림픽이자, 첫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은 2월 9일부터 2월 25일까지 열린다. 일생에 한 번 만난 이 특별한 축제를 신나게 즐겨 보자.
저는 ‘수정’이라고 왕의 권위를 표현하는 깃발을 드는 역할을 맡았어요. 긴 행렬 중에서도 앞쪽에 배치돼 책임감이 막중합니다. 그래서 옷도 다른 분들에 비해 화려해요. 리허설을 몇 번씩 했는데, 할 때마다 느낌이 다르네요. 이렇게 전통 의상을 입어볼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즐거워요. 아까 스태프분에게 들었는데 제 옷이 다른 분들보다 좀 더 비싸다고 합니다 (웃음).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큰 규모의 올림픽을 유치할 수 있다는 게 자랑스럽고요. 어가행렬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사실 동계올림픽, 하계올림픽, 월드컵까지 개최한 나라가 많지 않잖아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정말 자랑스러워요. |
"케이뱅크까지 떠안으라는 건가"…주요 주주의 고민 - 뉴스웨이
케이뱅크, 3000억원 유상증자說 '솔솔'
"우리은행 1000억 투입해 최대주주로"
우리금융, 카드 등 M&A 이슈에 신중
"확정 사항 아냐…412억 증자가 먼저"
지주사 출범 후 '금융 명가재건'에 신경을 쏟고 있는 우리금융그룹이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 자본 확충이 시급한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가 우리은행에 '구원투수' 역할을 떠넘길 조짐을 보이면서다.
17일 금융권에 따르면 케이뱅크의 주요 주주는 우리은행 주도로 3000억원을 투입하는 시나리오를 검토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2대 주주인 우리은행(지분율 13.79%)이 1000억원을 책임지면 KT와 NH투자증권을 비롯한 다른 주주가 지분율에 따라 나머지 금액을 채우는 게 핵심이다. 이 경우 우리은행은 30%에 가까운 지분을 확보하면서 케이뱅크의 최대 주주에 오르게 된다.
당초 케이뱅크는 '은산분리 규제' 완화와 맞물려 KT를 중심으로 하는 5900억원의 증자를 실시하려 했으나 계획을 바꿔 전환주 발행으로 412억원만 수혈키로 하고 새로운 주주를 물색 중이다. 공정거래위원회가 KT의 담합 혐의와 관련해 행정제재인 과징금(57억4300만원)과 검찰 고발 조치를 취하자 금융당국이 케이뱅크에 대한 '대주주 적격성 심사'를 중단한 데 따른 조치다.
때문에 케이뱅크로서는 주요 주주 중 상대적으로 지분 확보에 제약이 없는 우리은행에 기대를 걸어야 하는 입장이었다.
다만 우리금융은 이 같은 분위기가 달갑지 않은 것으로 감지된다. 단순히 자금만 투입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증자를 끝내기까지 여러 절차를 거쳐야 하고 책임도 뒤따르기 때문이다.
자회사 편입 이슈가 대표적이다. 금융지주회사법에서는 자회사인 은행이 다른 은행을 자회사로 두지 못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방안이 성사되면 우리금융지주는 우리은행으로부터 케이뱅크 지분을 사들여야 하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 또 지주사가 자회사 지분을 '50%+1주' 이상 보유해야 해 추가적인 자금 투입이 요구될 수 있다.
물론 '재무적 투자자(FI)'로 참여한다는 점을 명확히 한다면 이 논란을 피해갈 수는 있겠지만 그 또한 금융당국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는 과제가 남는다.
게다가 우리금융은 하반기에도 인수합병(M&A)과 손자회사의 자회사 편입 등으로 숨가쁜 일정을 이어가야 하는 실정이다. 현재 자산운용사 2곳(동양자산운용·ABL글로벌자산운용)과 부동산 신탁사 국제자산신탁 인수를 확정지은 뒤 막바지 협상을 진행 중이며 MBK파트너스와도 롯데카드 인수 작업을 벌이고 있다. 여기에 손자회사인 우리카드와 우리종금의 지주 편입도 하반기까지 마무리한다는 계획을 세워둔 상태다.
우리은행만 들여다봐도 마찬가지다. 롯데카드 인수를 위해 상당한 금액을 지출해야 해 증자에 참여할 여력이 크지 않을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실제 MBK파트너스-우리은행 컨소시엄이 롯데카드 지분 79.83%(1조3810억원)를 60%와 20%로 나누기로 한 만큼 우리은행이 부담할 비용은 약 3400억원으로 추산된다.
이에 따라 케이뱅크의 자본 확충 방안을 둘러싼 주주들의 요구에 우리금융의 고민이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우리금융 관계자는 "해당 시나리오는 케이뱅크 주주사가 논의하고 있는 방안 중 하나일 뿐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면서 "지금으로서는 오는 27일로 예정된 412억원 규모의 유상증자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
나의 이 poussada 이 즐거웠습니다. 매우 친절한 주인도 힘든 그는 영어를 못한다는 것. 아침 식사는 우리가 제일 좋았던 호텔. 아침에는 다양한 선택의 폭 또한 우리를 휘저어 볶은 달걀. 방은 매우 깨끗합니다. 부정적인 것들 뿐이었지만, 열 제대로 하지 않았다. 즉시 다시 머무르고 싶어요! |
넷플릭스 '킹덤' 시즌2를 영상물등급위원회 등급분류 결과로 알아보자
10:04 단 한 번의 방심, 수원 블루윙즈는 극장골로 무너졌다 09:32 백종원이 사상 최초로 맛 평가를 거부한 골목식당이 나왔다 (영상) 10:10 "다이아몬드는 여자의 친구지" 할리퀸 속 노래에 숨은 의미 10:02 무기력한 챔스 패배, 극명하게 드러난 손흥민 공백 02.19 장애인 단체가 '기생충' 배리어프리 상영해달라며 인권위에 진정을 제기한다 09:44 '불법 투약 의혹 해명' 하정우가 병원장과 나눈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09:33 '테니스' 권순우, 델레이 비치 오픈서 또 8강 진출 09:48 한상헌 아나운서 사생활 폭로한 가로세로연구소가 돌연 일베를 저격한 이유 09:39 엑소 첸이 결혼 발표 이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11:17 추일승 감독이 한국농구와 고양 오리온에 남긴 것
배우 임은경이 '사실상 모태솔로'라며 밝힌 연애를 하지 못하는 이유
09:44 배우 임은경이 '사실상 모태솔로'라며 밝힌 연애를 하지 못하는 이유
02.19 일본 크루즈선 코로나19 감염자가 추가로 확인돼 총 621명이 됐다 10:19 [13위] 봉준호 <기생충> 칸 · 아카데미 동시 석권 - 2019~2020 10:22 하루 만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총 82명으로 급증했다 02.19 故 이재학 PD 사건 후 다시 조명된 방송계 비정규직 처우 제보 사례들 10:55 봉준호 "'기생충' 칸-오스카보다 영화 자체로 기억되었으면" 11:13 '신천지 전문가'가 분석한 신천지 확진자 파악이 어려운 이유 09:01 경북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 7명이 추가로 발생했다 09:44 과천 지역 신천지 교인 1명이 코로나19 의심 증상을 보였다 09:34 심재철 "총선서 1당 되면 (문 대통령) 탄핵 추진할 수 있을 것" 09:44 배우 임은경이 '사실상 모태솔로'라며 밝힌 연애를 하지 못하는 이유 |
주식회사 무라타 제작소는 농작물 품질 개선과 환경 대책을 위한 솔루션을 특징으로 하는 토양 센서 웹 페이지를 공개했습니다. 9개의 전극과 고유한 알고리즘으로 매우 정확한 EC(Electrical Conductivity) 측정이 실현됩니다. 특성 및 설치 방법과 적용 예제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십시오.
* 본 제품은 개발 중으로 상세 사양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https://www.murata.com/en-global/products/sensor/soil?excid=kr_ma-o_ow_mkr_newsletter&mkt_tok=MzgyLU1FWi0xMjUAAAGAU7gsrVvtXB75JLSoMYvC9KmFRGugGCEKz9RnDtLV3oUzSD4Sn8KoZg84bd44sJ-h9mI-2pPJRCUQwSj3UgCcKwq9-kZTN7XSUohK7EKG4HzuUhk
2) PoC 방식 도입 지원을 위한 컴포넌트 선정 툴 소개
자동차 카메라에 연결되는 케이블 수를 줄일 수 있는 PoC(Power Over Cochial)에는 바이어스-T 회로가 요구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회로에 사용되는 인덕터는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MURATA에서 개발한 온라인 툴(BIST)을 사용하면 누구나 쉽게 적절한 컴포넌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BIST 개발에 참여했던 매니저들과 툴의 특징과 출시 목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십시오.
https://article.murata.com/en-global/article/bist?excid=kr_ma-o_ow_mkr_newsletter&mkt_tok=MzgyLU1FWi0xMjUAAAGAU7gsrSI7Tu_pS8ZwVRA8C78PKgdoTU7hjrpfVNdBo09z5YBK4Rzxq-nGcFEmwTx4oN07AD-q75PAfmPpC8Ev0spPmwFa8xJnnQNHhffShU5OmOo |
손 회장은 심은하, 최지우 등 당대 톱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던 2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매니저 출신이다. 회원들은 자신들의 애환을 누구보다 잘 이해할 것 같은 손 회장을 수장으로 선택했다
매니지먼트업 종사자로 구성된 회원들이 협회의 주인이다. 따라서 매니지먼트를 하면서 필요한 일들이 모두 협회의 업무라고 볼 수 있다. 회원들의 권익보호는 물론 연예인과 소속사의 분쟁, 혹은 소속사와 소속사의 문제를 조정하는 역할도 우리의 몫이다.
매니지먼트 업계 종사자라고 모두 회원이 되는 것은 아니다. 4년 이상 경력을 가져야만 준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고 10년 이상 경력을 가져야만 정회원이 될 수 있다. 우리 회원들은 경력뿐 아니라 업계 신뢰도 두텁다.
2014년 7월29일부터 대중문화발전법 법안 통과와 함께 현재 등록제가 시행 중이다. 등록 법인에 한해 연예사업을 할 수 있게 하는 제도다. 현재에는 법인설립을 하면 누구나 엔터테인먼트를 할 수 있다. 등록을 위한 요건이 있는데, 매니저 4년 이상 경력 등이다. 향후 협회의 회원들 위주로 진행 되지 않을까 싶다.
등록제는 투명하고 올바른 대중문화의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하다. 하지만 등록제 진행에 앞서 정확한 심의라는 선제적 절차가 꼭 필요하다. 자격증 제도의 도입 등 매니저를 검증할 수 있는 제도가 우선해야 실효성을 발휘할 수 있는 제도다.
매니저를 시작한 지 20년이 넘었다. 협회 회장으로서 무엇보다 회원에게 인정받고 싶다. 그러려면 소소한 일까지 회원과의 소통이 필요하다. 거창한 공약 같은 것은 없다. 그저 회원과의 아주 작은 약속까지도 꼭 지키는 믿을 수 있는 회장이 되고 싶다. 당선 직후 회원들에게도 작은 심부름꾼이 되겠다고 말했다. 중요한 것은 회장은 권위를 내세우는 사람이 아니라 회원의 대변인이라는 사실을 임기 내내 잊지 않을 것이다. |
이스라엘 백성들은 두 가지를 선택했습니다. 한편으로는 기도하고, 또 한편으로는 경비병을 세워서 성을 공격하는 사람들을 막아 냈습니다. 이것이 이 세상에서 그리스도인들이 살아가는 자세입니다. 은혜 받고 예수를 믿었다고 기도원에 가서 살면 되겠습니까? 세상에서 가족을 돌보고 사회에서 일도 해야 합니다. 믿음이 있다고 기도만 하면 되겠습니까? 그러면 이 세상은 누가 이끌어 갑니까? 그렇다고 기도하지 않고 세상일만 하면 우리의 믿음은 바닥을 칠 것입니다. 우리가 일하는 직장, 우리가 쉬는 가정,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이 깨끗해지도록 하나님의 정의가 임하게 하는 것이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역할입니다. 우리의 직장은 우리의 선교지입니다. 우리 모두는 예외 없이 선교사들입니다. 우리가 어떤 일을 하든지, 어디에 있든지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는 일을 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진정한 부흥과 개혁은 리더의 솔선수범에서 나옵니다. 이 책은 무너진 신앙을 기도로 일으킨 느헤미야의 개혁 운동을 담고 있습니다. 하용조 목사의 삶과 깊은 묵상을 통해 쏟아낸 메시지들을 통해 매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삶의 고비 고비마다 철저히 하나님을 붙들고 기도했던 느헤미야처럼, 불굴의 용기와 시대를 향한 목자의 심정으로 집중력 있는 복음주의 목회의 리더십을 보이셨던 하 목사님의 강해 말씀을 통해 오늘 우리의 심장이 뜨거운 열정과 비전으로 펄떡이길 기대합니다.
하용조 목사님은 느헤미야와 닮은 점이 많으셨습니다. 하 목사님은 하나님의 뜻이라고 분별되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헌신하는 용기를 갖고 계셨습니다. 또 하나님께서 맡기신 일에 온전히 집중해 탁월한 사역으로 이끌어 내는 능력도 있으셨습니다. 하 목사님이 생전에 강조하셨던 주옥같은 메시지들을 담고 있는 이 책의 일독을 권합니다. |
세계 최고의 암호 화폐 선물 거래소, BTC, ETH 및 EOS를 포함한 쌍으로 USDT 선물 거래 추가
세계 최대 선물 암호 화폐 거래소 인 OKEx (www.okex.com)는 오늘 선형 선물 계약 인 USDT 선물 거래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OKEx의 USDT 선물 계약은 USDT 디지털 토큰으로 호가되고 결제되는 가상 파생 상품이며 각 계약은 고정 된 양의 디지털 토큰 액면가를 갖습니다. 거래자는 암호 화폐 가격 상승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 포지션을 매수하거나 암호 화폐 가격 하락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 포지션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OKEx의 USDT 쌍에는 고정 및 교차 마진 모드에서 레버리지 수준이 0.01 ~ 100x 인 BTC, ETH, BCH, EOS, XRP, BSV 및 TRX가 포함됩니다. OKEx는 사용자의 거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더 다양한 기본 통화와 더 포괄적 인 기능을 갖춘 더 광범위한 파생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OKEx USDT 선물 계약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선형 계약-거래자에게 더 간단하며 역 계약의 마진 위험을 헤지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레버리지 수준 : 0.01–100x
– 지원되는 쌍 : BTC, EOS, ETH, LTC, BCH, XRP, ETC, BSV, TRX
– 거래 시간 : 24/7
– 일일 정산
USDT 선물 계약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효율성 및 저렴한 비용 – USDT 만 보유함으로써 사용자는 암호 화폐 간 전환의 번거 로움없이 다양한 USDT 마진 선물 계약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USDT 담보는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증거금 포지션에 USDT 담보를 사용하면 담보 가격의 변동성으로 인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계산이 더 간단해질 것입니다..
– 직관적 인 거래 경험 – USDT 마진 선물의 전체 거래 경험은 현물 거래와 매우 유사합니다. 레버리지를 추가하면 사용자가 거래 시스템을 더 쉽게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OKEx의 선물 거래 시장은 항상 시장에서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복잡하지만 금융 상품은 모든 사용자에게 중요한 24 시간 거래 서비스, 높은 레버리지 수준 및 포괄적 인 위험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암호 화폐 거래자들에게 항상 매력적입니다."라고 금융 시장 이사 인 Lennix Lai가 말했습니다. OKEx에서. "USDT 선물 거래의 추가는 업계 최고의 사용자 경험으로 전문 및 소매 거래자 모두에게 원 스톱 상점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는 알트 코인을 마진으로 보유 할 의사가 없으며 역 계약 자체가 이해하기가 복잡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우리는이 선형 계약이 많은 새로운 소매 거래자들에게 열린 문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Lai는 덧붙였습니다. "OKEx는 암호 화폐 거래를위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환경을 개발했으며 고객의 이익을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테이 블코 인 기반 파생 상품을 계속 연구하고 추가하여 일반적으로 USD 가치로 수익과 손실을 예약하는 거래자들에게 더 간단한 헤징 도구를 제공 할 것입니다."
OKEx의 선물 계약은 배송일이 고정되어 있으며 배송 가격은 배송 전 1 시간 전 지수의 평균 가치가됩니다. 표시 가격은 변동이 심한 시장 상황에서 불필요한 청산을 줄이기 위해 사용자의 UPL (Unrealized Profits and Losses)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홍콩 시간 (HKT) 16:00의 일일 정산 프로세스는 미실현 손익 (PnL)을 실현 PnL로 이동하여 자본 활용의 유연성을 높입니다. OKEx는 또한 보험을 포함한 헤징 도구를 제공하여 트레이더가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을줍니다..
지수 가격이 각 토큰의 현물 시장 가격을 정확하게 반영하도록하기 위해 OKEx는 각 토큰에 대한 가중 지수 구성 요소로 다른 주요 거래소의 시장 가격을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거래소에는 Huobi, Bittrex, Coinbase 및 Binance가 포함됩니다. 비정상적인 상황에 대처하기위한 조치를 도입합니다..
OKEx는 다음을 포함하는 파생 상품에 대한 향상된 위험 관리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 표시 가격 – 큰 변동과 비정상적인 청산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잘 확립 된 표시 가격 시스템
– 계층 형 유지 마진 비율 (TMMR) 시스템 – 대규모 포지션 청산 및 시장 유동성에 대한 후유증 방지
– 강제 부분 청산 모드 – 많은 수의 청산 주문으로 인한 시장 영향 제거
USDT 선물 계약은 2019 년 11 월 14 일에 시작되고 시뮬레이션은 2019 년 11 월 5 일에 시작됩니다. USDT 영구 스왑은 2019 년 12 월 9 일에 시작되며 시뮬레이션은 2019 년 11 월 30 일에 시작됩니다..
토마스 체 수석 정량 전략가 USDT (일명 Tether)는 암호 화폐 시장에서 매우 유동적 인
Pasaulē augstākā kriptovalūtas nākotnes birža papildina USDT nākotnes darījumus ar pāriem, tostarp BTC, ETH
Pertukaran niaga hadapan cryptocurrency teratas di dunia menambah perdagangan niaga hadapan USDT dengan pasangan |
티머니 앱 다운로드 | Calma Estudis
새 사진 앱에서 필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또는 포켓몬 GO에서 가장 희귀한 생물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App Store에서 필요한 방법과 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점 적인 세계 초연에서 비하인드 스토리 인터뷰에 이르기까지 편집 팀의 오리지널 스토리는 앱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합니다. 이동 중에도 정보, 아이디어 및 영감을 얻으십시오. Google 앱은 완벽한 저녁 식사, 올바른 영화 등을 통해 다음 저녁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앱 또는 게임이 상위 차트에 있는 경우 앱 페이지에 순위가 표시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지금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스퀘어 포인트 오브 세일즈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앱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한 후에는 로그인하여 결제를 수락하거나 인보이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식사,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등과 같은 인기 카테고리에 빠져보세요. 특정 한 것을 찾고 있든, 검색, 또는 당신이 물어봐야 할 다른 질문을 궁금해하든, 탐구할 톤이 있습니다. App Store의 탭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새로운 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좋아하는 앱의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최고의 성능을 경험하고 Square의 새로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Square 앱의 최신 버전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매주 데뷔하는 모든 훌륭한 앱을 유지하는 것은 풀 타임 작업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전임 편집자팀을 구성하여 앱 의 새로운 것과 다음 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많은. 동영상.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게임 플레이 의 미리보기를 받기 전에 앱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청하세요. 피드를 통해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스포츠 팀, 밴드, 영화, 유명 인사, 취미 등에 대한 시기 적합한 업데이트와 스토리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흥미롭고 중요한 것을 정확하게 따르도록 원하는 대로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이 다운로드를 얻을 : 우리의 편집자는 놓칠 수없는 하나의 게임과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을 손선택 – 매일 당신에게 신선한 제공. 찾아 서 판매 애플 리 케이 션의 스퀘어 포인트 를 다운로드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장치의 인터넷 브라우저에 squareup.com/app 방문 하는 것입니다., 또는 방문 애플 앱 스토어, 안 드 로이드 구글 플레이, 또는 아마존 앱 스토어. Apple ID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AppleCare에 문의하십시오. 앱 제품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내용을 결정할 때 필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동영상에서 부터 순위 및 리뷰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에게 적합한 앱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건강한 식사를 요리하기위한 최고의 앱에서 아이들을 즐겁게하기위한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에 이르기까지 App Store 편집자는 가장 다운로드 가치가있는 게임 및 앱의 테마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Square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정보가 있고 장치의 소프트웨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개발자이셨습니까? 놀라운 앱을 만들고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리소스로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보십시오. 이미 소유하고 있는 앱과 게임에 대한 인앱 구매를 쉽게 찾고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 기기에 없는 경우에도 앱에 가입하거나 게임에서 레벨 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 당신은 아마존 앱 스토어에서 광장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판매의 광장 포인트 응용 프로그램은 화재 또는 킨들 같은 아마존 장치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판매의 광장 포인트 응용 프로그램은 호환 애플 아이폰 OS와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윈도우, 블랙 베리, 아마존 화재 장치는 광장에서 지원 되지 않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 기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야 하거나 현재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치가 호환성에 필요한 사양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스퀘어 포인트 오브 세일즈 앱은 iOS 10 이상 실행 중인 기기와만 호환됩니다. iOS 기기에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참고: Google 계정 설정에 도움이 필요하면 Google 도움말에 문의하세요.
참고: 스퀘어 포인트 오브 세일즈 앱은 무료이지만, 매장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Apple, Google 또는 Amazon에서 결제 정보를 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포럼 창립식 개최 - 아주경제
국민의힘 공수처장 추천위원에 임정혁·이헌 변호사 내정2시간전
文대통령, '옛 그림으로 본 서울' 소개..."모처럼 좋은 책 읽었다"3시간전
[10월 4주 분양동향] 전국 6305가구 청약 접수… 가을 막바지 분양시장7시간전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포럼 창립식 개최
권창우 기자입력 : 2020-07-22 18:48
지속가능경영 포럼 창립식을 마치고 임원과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뒷줄 왼쪽부터 시계방향 - 인하대 김연성 교수, 명지대 김재구 교수, KB금융지주 정문철 상무, 한양대 신현상 교수, 현대백화점그룹 김관수 전무, 인천국제공항공사 류진형 실장, BGF 민승배 상무, 한국동서발전 김용기 처장, 한미약품 임종호 전무, LH공사 박동선 실장, 현대자동차 이병훈 상무, 삼성경제연구소 정권택 전무, 포럼 초대이사장 유창조 교수,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 동아제약 박정우 상무, 농협금융지주 김형신 부사장, kt 이선주 상무, 시립대 이춘우 교수[사진=지속가능경영 포럼 제공]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포럼'은 사회적 가치 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우리나라 기업과 공공기관, 학계의 협력적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발족했다.
포럼은 앞으로 회원사를 대상으로 지속가능경영과 관련한 교육, 워크숍, 세미나, 연구 및 자문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사회적 가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번 창립식은 '기업과 사회의 선순환을 위한 첫 걸음'을 주제로 △임시총회 △창립식 △명지대 김재구 교수의 기조강연 △세미나(발표 : 한양대 신현상 교수, 좌장 : 성균관대 한상만 교수) △운영계획 공유(발표 : 성균관대 한상만 교수), △만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세미나에는 이병훈 상무(현대차), 정권택 전무(삼성경제연구소), 정문철 상무(KB금융지주), 김용기 처장(동서발전) 등 포럼 회원사 임원이 '기업과 사회의 선순환을 위한 새로운 경제모델'을 주제로 토론에 참여했다.
지속가능경영 포럼 초대 이사장직을 맡은 유창조 동국대 교수는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포럼은 기업과 함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개념, 이론, 모델 및 사례 등을 통해 산업을 선도하는 경영 패러다임을 개발해 공급하고, 시의 적절한 주제를 발굴해 사회와 함께 논의하는 토론의 장을 제공하겠다."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많은 기업들이 포럼에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내마음 한구석' 김혜림 개인전 오늘부터 17일까지
이낙연 "윤석열 민주주의 원칙 무시...위험한 인식 드러내"
경기도 집단감염 속출... 초등생 13명 무더기 확진 코로나19 재확산 우려…중학교 전수검사 [사진=연합뉴스] 경기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무더기 집단감염이 여전히 잇따르고 있다. 앞서 성남…
'1인당 150만원' 특고·프리랜서 지원금 20만명 몰렸다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상담 [사진=연합뉴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특수고용직(특고) 종사자와 프리랜서에게 1인당 150만원… |
밝을 예 어질 인 :: 밝을 예 어질 인 (2 Page)
사회적 기업 관련 서적
MBA& Biz Project/사회적기업 & 협동조합 2012. 8. 13. 11:44
착한기업 이야기(웅진 지식하우스) - 인터뷰 형식으로 쓴 사례 위주로 읽기 쉬움.
사회적기업이란 무엇인가 (아르케) - 한국지역자활센터 협의회 부설 자활정책연구소의 선임연구원인 김정원 교수가 쓴 책. 한국의 비영리자활지원조직에 대한 이해라는 책도 함께 읽으면 좋을 듯.
이기적 이타주의자 (사람의 무늬) - 21세기 트렌드를 바꾸는 새로운 소비자 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다. 커뮤니티, 윤리적 소비 등을 다루고 있음.
사회적기업, 윤리적 소비, 착한기업
사회적기업지원센터 모세종 팀장
MBA& Biz Project/사회적기업 & 협동조합 2012. 8. 13. 11:35
"사회적 기업이라는 말은 2000년에 처음 언급된 것 같습니다. <자활생산공동체 운동의 길라잡이>라는 책이 나왔는데 거기에서 시작된 것이지요."
도시 빈곤 주민을 위한 운동에서 자생적인 공동 사업체 형태로 협동조합운동을 꿈꿨다...도시빈민운동과 종교적 영성운동이 합해진 그 정신은 ... 고민하다가 '자활 생산 공동체 운동' 이라는 이름을 찾아냈다. 빈민운동에서 자기 정립을 규정하는 가장 알맞은 표현이었다.
"서구에서는 조합운동에서 조합원의 이익보다 사회이익이 먼저라는 반성이 크게 일기 시작했어요. 사회적 협동조합을 생각하자는 것이었는데 사실 그 때는 일에 매달리느라 당장 그런 말들을 제대로 정리해내지 못했어요."
"우리가 수단으로 하지 않고 목적으로 하는 순간 모든 게 바뀌었습니다. 일하는 방식, 의식, 사회적 영향력, 그 모든 것이요. 재활용을 환경운동으로 보는 관점에서 자기 가치 변화가 일어나지요. 동시에 함께 일하는 이들과의 관계도 변하게 되고요. 그런 변화를 추구하게 된 것이지요."
사회적 기업에서 취약 계층 일자리는 주요한 목적이긴 하지만 근본적인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서 <험께 일하는 세상>에서 일자리 창출에만 매진하는 것으로 그치고 있는가? 우리에게 청소부의 이미지는 꾀죄죄하고 퉁명스런 표정의 마대자루를 쥔 사람의 모습이었다. 그들은 청소에 대한 사회의 이미지를 바꿔놓고 있다. <함께 일하는 세상>은 청소를 기능적인 것이 아니라 환경, 건강 사업으로 그 가치를 매기고 있다. 청소 방법에 친환경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은 가치를 지키기 위한 것이다. 인간의 건강을 돌보는 사업에서 친환경적인 요소는 필수이기 때문이다. 다 같이 취약 계층을 고용하면서도 일반 청소용역 사업체와 사회적 기업 <함께 일하는 세상>이 다른 점이 바로 이것이다.
"대학에도 사회적 기업 동아리가 있습니다. 그 학생들에게 사회적 기업이 뭐냐고 물으면 돈 버는 곳, 돈 벌어서 좋은 일을 하는 곳이라고 하거든요. 그럼 일반 기업과 다른 게 뭔가? 일반 기업이 돈을 더 많이 벌어서 더 기여하게 할 수 있지 않으냐고 반문해보지요. 그것에 대한 답을 몰라요."
모팀장이 생각하는 사회적 기업은 다음과 같은 것이다.
"바로 자기 자신과, 자신과 관계를 맺는 주위 사람들, 우리 사회의 모든 존재들에게 긍정적 변화를 바라고자 하는 갈망, 그것을 실현시키는 것이 바로 사회적 기업입니다."
"끊임없이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고 공동체성을 확장시키려는 이들이 바로 사회적 기업의 희망입니다. ... 사회적 기업은 결국 구호나 자선이 아닌 것이거든요. 시장의 선택에서 살아남아야 하는데 쉬운 일이 아니지요. 비즈니스가 자신을 추구하는 가치와 딱 들어맞는 게 아니니까요. 추구하는 것과 실현하는 것은 다른 문제이고요. ... 여기서 만족한다면 다음 단계로 가려는 의지가 생기지 않겠지요. 이 상태로 있는게 좋은지 물어보지요. 다들 힘들어하지만 전진하겠다는 의지가 있으면 됩니다."
"지금 사회적 기업에 쏟아지는 애정과 관심을 생각해보세요. 10년 전이라면 꿈도 못 꾸던 일입니다!" |
(아이패드2에서 넘어옴)
아이패드 2(영어: iPad 2) 는 2011년 3월 2일에 발표된 애플의 새로운 태블릿 컴퓨터로서, 원래 도서, 잡지, 영화, 음악, 게임과 웹 컨텐츠를 포함하는 멀티미디어를 위한 플랫폼으로 애플이 고안, 개발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새로운 프로세서인 A5 칩을 사용하며, 더 얇아졌다.(13.4mm -> 8.8mm) 자이로스코프와 전, 후면 카메라를 장착하였다. 통신방식에 따라 와이파이 버전과 3G 버전으로 나뉘고, 색상에 따라 검은색과 흰색으로 나뉜다. 가격은 전작과 똑같다.(미국 기준) 2011년 3월 11일에 미국에서 1차적으로 출시되었으며 3G 모델은 AT&T 와 버라이즌 와이어리스 두 곳에서 출시가 되었다. 2주 뒤인, 2011년 3월 25일에는 일본, 프랑스를 비롯한 26개국가에 2차적으로 아이패드 2를 출시했다. 대한민국은 2011년 4월 29일 KT와, SK텔레콤을 통해서 발표되었으며 발표 하루 뒤에 물량이 바닥을 드러내고, 전체 태블릿 컴퓨터 시장의 62%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 국내에서는 갤럭시탭에 비해 아이패드의 선호도가 압도적으로 높다.(갤럭시탭은 전체 태블릿 컴퓨터 시장의 9%를 차지함) 한편 일본에서는 대지진으로 출시가 연기되었다.[1] 애플은 아이패드2 발표와 함께 글로벌 정책으로 구형 아이패드의 가격을 일괄적으로 인하하기도 했다. 또한 뉴아이패드가 나온 이후 가격을 18만원 낮춘 50만원에 아이패드2를 살 수 있었지만 2014년 3월 19일(현지시각) 아이패드2는 단종되어 구매할 수 없다.[2]
https://web.archive.org/web/20110719165826/https://www.apple.com/ipad/
6주 시한부설 등 그 동안 건강 문제를 제기받아오던 애플 전 CEO 스티브 잡스가 호호이 참석하여 직접 발표를 해 화제를 일으켰다. 잡스는 언론에 보도된 것보다는 건강한 모습을 보여 경영에 문제가 없음을 보여주었다. 또한 잡스는 발표 과정에서 삼성의 갤럭시 탭을 비롯한 각종 태블릿 컴퓨터 경쟁사들의 로고를 모니터에 띄우고 '애플의 모조품(copycats)'이라며 노골적으로 비판하기도 했다.[3] 잡스는 2011년은 아이패드2의 해가 될 것이라며 극찬했다.[4] 아이폰4에서 흰색 제품이 결함 문제로 인해 출시되지 못했던것과 다르게, 아이패드2는 흰색 모델을 검정색 모델과 같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같은 날 스마트 커버도 동시에 발표했다. 덮으면 자동으로 꺼지고, 열면 자동으로 켜지는 기능이 있으며, 스마트 커버를 세 번 접어 낮은 각도로 세워서 문서작성을 할 수 있고, 높이 세워서 동영상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색상은 검정색과 흰색 두 종류이다.[5][6]
애플은 아이패드 2 발표 후 The new ipad, 아이패드 with retina display,아이패드 에어 를 발표하였고, 예전에는 3,4세대는 단종되고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2는 구매가 가능하였으나, 2014년 3월 19일(현지시각) 아이패드2는 단종되고 아이패드 with retina display로 대체되어 판매되고 있다.
↑ "아이패드2 이틀 만에 100만 대 팔렸다" 디스게임닷컴 2011년 3월 15일
원본 주소 "https://ko.wikipedia.org/w/index.php?title=아이패드_2&oldid=21566517" |
여성시대 아이디 공유 | 공유
여성시대 아이디 공유
당신은 웹사이트를 좋아하면 왼쪽의 공유 버튼을 누르지 마세요 소셜 네트워크. 이 라디오 정보 업데이트. 공유. Facebook. Twitter 동의하실 경우 다음의 정보가 공유됩니다. - 제공받는자 : (주)현대백화점. - 목적 : 회원가입 시 필수정보 입력, 기 가입여부, 타인과의 아이디 중복여부 확인 여성시대는 2015년부터 여성시대 대란 사건(2015)를 비롯한 비하 및 남성혐오, 명예훼손, 각종 불법행위 등 사건사고가 발생하면서 문제가 많아지고 있다.[3]
(댓)글 쓰기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유지 영화. N새글 [기타] 아웃 오브 더 퍼니스 Out of the Furnace 15:30. N새글 [기타] 이웃집에 신이 산다 Le Tout Nouveau Tes 15:25. N새글 [기타] 직쏘 Jigsaw.2017.1080p.KOR.FHDRi 15:22. N새글 [액션].. 무료야동 공유 사이트. 레드목스. MEMBER.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SERVICE. 자주하시는 질문(FAQ)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 로그인. 아이디 입력
MEMBER.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SERVICE. 1:1 문의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사진, 문서, 디자인, 그림, 녹음 파일, 동영상 등을 보관하세요. Google 계정을 만들면 15GB의 저장용량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배달의민족 사장님 공식사이트. 배달의민족 광고 가입부터 가게 관리, 외식업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조건女공유/후기/분양 : 각지역 조건녀들에 대한 정보를 회원들간에 공유하고 분양하거나 맞교환등을 할 수 있는 게시판임. 카지노인벤 : 카지노 먹튀정보 공유 및 후기, 노하우, 온라인 카지노 정보등 제공 반대로 여성시대, 메갈리아 그리고 워마드의 경우 여성 유저들이 대다수를 차지하며 자국 남성을 혐오하는 발언이 쭉빵이 메갈에게 점령된 이후에는 여성시대,메갈리아,워마드와 관계가 비슷하다 MEMBER.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SERVICE. 자주하시는 질문(FAQ)
5분전 히든 독식자 같이 공유 해요 Number of cases and deaths. As of 9am on 26 May, there have been 3,681,295 tests, with 109,979 tests on 25 May. 265,227 people have tested positive. As of 5pm on 25 May, of those tested positive.. 아이디 치과. 메뉴버튼. 메인로고. 의료의 기본을 지키며 진심으로 진료하다. 자세히 보기. 아이디 네트워크. 치과의 해답을 제시하다
어느 기기에서든 파일을 저장 및 공유하고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저장용량으로 15GB가 무료 제공됩니다. 아이디 저장 자동 로그인 공유 자전거는 공유 경제의 붐이 도래한 뒤 인터넷 업계가 만든 새로운 개념이다. 공유 자전거 서비스는 모바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시공간적 제약 없이 자전거를 대여가 가능하다 MEMBER.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움짤, 움짤저장소, 움짤제작, 연예인움짤, 유머, 짤방, 개드립..
여성시대는 2009년 개설된 다음의 커뮤니티 카페이다. 회원이 60만 명에 달하는 커뮤니티로, 주로 20~30대 여성이 이용한다.
여성시대 가족들은, 희제 엄마를 알고 싶어하셨어요. 여동생과 엄마와 셋이 어렵게 살아 왔다는 것 응원 편지도 보냈지요. 여성시대 가족들의 응원이 마지막 잎새가 되어 희제 엄마를 일으켜 세웠지요 아이디. 비밀번호. 아이디저장. 공유 자료실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파일과 폴더 공유. 다른 사람을 초대해 함께 파일을 보고, 다운로드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첨부파일은 이제 그만 아이디 or @이하 모두 입력 비밀번호 비밀번호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IP보안 ON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웹 네이트온 로그인은 설치가 필요 없는 가벼운 네이트온이 네이트 로그인 만으로 함께..
라디오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여성시대 양희은, 강석우입니다 문서를 참조하세요. ↑ 워마드 유저들은 여성시대 유저들이 문재인을 지지 한다는 것에 대해 불쾌감을 느낀다고 한다
여성시대 (웹사이트)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
기본정보.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는 띄어쓰기 없는 영문 숫자조합, 6~12글자로 설정해주세요. 핸드폰 번호. 추천인 아이디(이메일) 다른 사람을 초대해 함께 파일을 보고, 다운로드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첨부파일은 이제 그만! 아이디. 첫권보기. 찜하기 공유. 시녀로 살아남기. 구름고래비누 - 동영상 공유 -. cyw0727[다음/영상] 일본. jav japanese special spa service creampie. zzz090709Summertime Blue 1979 (기타, Filejoker) 구입 항목 공유는 가족 구성원이 구입한 노래, 앨범, 동영상, TV 프로그램, 책 및 앱을 다른 모든 가족 구성원과 공유할 수 있게 해 주는 가족 공유 기능입니다
여성시대라는 카페 이름처럼 처음 가입부터 '실명확인된 다음 아이디', '여성', '1980년부터 빠른 1998년까지 출생'이라는 세 가지 조건을 갖춰야만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처음 가입을 하면 7등급이라는 등급이 매겨지고, 그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얼굴과 신분증(주민등록증이나 여권 등)의 생년월일과 여성의 주민등록번호 앞 2자리(생년월일)와 뒤 1자리(성별 식별 번호)를 사진으로 인증해야 한다. 이 과정때문에 개인 정보 관련 문제가 제기되기도 했다.[1]
파일 공유 사이트, 영화, 드라마, 게임, 만화 등 컨텐츠 다운로드 서비스제공. 아이디찾기. 본인확인을 통해 아이디 찾기가 가능합니다. 인증방식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구매문의요 하지마세요 쿨거 원해요 아이디 정지먹어도 텔레아이디 리블로그에적고 리블하면 텔레로 메시지 겁니다 텔레 아디없으면 구매원해요 라고 리블하면 부계로 텀메걸게요 (부계로.. 공유 페이지 링크의 수신자는 이전에 공유된 페이지를 비롯한 전체 전자 필기장에 대한 액세스가 전자 필기장의 단일 페이지 공유. OneDrive에 저장된 개인 전자 필기장에서 노트의 단일 페이지를 공유하는.. 배포 공유 삶의 의미와 즐거움을 소통하는 공간, 함께 더 행복한 가치있는 콘텐츠를 추구하는 만남과 소통의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 메가박스 입니다
궁금할땐 네이버톡톡 하세요! 카카오톡 상담 @ 아이디 공유 Facebook. 공유 Kakao story Facebook 또는 Twitter 계정과 같은 공개 포럼에 링크를 게시한 경우,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회원님의 공유 노트를 볼 수 있습니다. LANGUAGES_SUPPORT LANGUAGES_EXCLUDE=zh-cn-yxbj 기업용 드라이브에서는 직원이 사용하는 저장용량에 대해서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Google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Microsoft Office와 매끄럽게 호환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만화책. 자료요청. MEMBER.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SERVICE. 자주하시는 질문(FAQ) 아이디 / 비번 찾기. 헝그리앱. 파이널판타지14 온라인 - 커스터마이징 공유. 게임 다운로드/평가 즐겨찾기 여성시대 방송편성표. 아이디 비밀번호. ID저장 보안ON ID/PW찾기. 파일론 간편가입. 아이디저장. 보안ON 아이디/비밀번호찾기
TikTok 다운로드 링크 모바일로 공유. 보내기 여성시대는 20~30대 여성만이 가입할 수 있기에 폐쇄성을 띠고 있다.[2][1] 카페에서는 뷰티, 생활, 연예 정보나 정치, 시사 뉴스를 공유하며 토론한다. 그리고 2015년 메르스 사건을 계기로 페미니즘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어 사회 곳곳의 성차별문제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해결하기 위해 활동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실시간 커뮤니티 스레딕입니다..
여성시대 는 대한민국의 방송국 MBC 표준FM의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오전 9시 5분부터 오전 11시까지 유정숙, 최원영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1975년 《MBC여성살롱 임국희예요》..
아이디 비밀번호 조건女공유/후기/소개 [4]. 야설게시판. AV정보공유게시판 아이디. 쉐어박스 파일찜 슈퍼다운 다운데이 다이하드 아톰파일 디스크팝 짱큐 보물박스 다운즈 톰파일. 아이디. 비밀번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혹, 변동 없으신 분들은 이전에 있던 다른 Social 공유 플러그인들을 모두 꺼주시고, 웹 페이지의 Cache를 한번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삼아 한번 공유해보니 잘 동작합니다
또한 아이디 공유 요청글이나 불법녹화교재 거래글의 경우, 학원 게시판에 한편 국내 최대 모 공무원 학원에서는 프리패스 아이디 불법 공유를 억제하고자 2017년 12월부터 2배수 제한을 걸기 시작했다
친구와 공유 북한의 화장품은 백화점과 장마당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값이 비싸기 때문에 중산층 이상의 주민들이 구매한다고 하네요. NKtoday(@nktoday)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12월 30 2:36오전 PST
소통광장 [EVENT] SNS 공유 & 퀴즈문답 이벤트(개인정보보호 체험사례 공모전)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개인정보관리하기회원가입은 되어 있으나 아이디/비밀번호 등을 알지 못해 회원탈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 공유·박보검·남궁민·한석규백상예술대상 男TV연기상 4파전. Star.mk.co. 7 April 2017. ^ 'Guardian,' 'The Handmaiden' win big at Baeksang Awards
15GB보다 큰 저장용량이 필요하신가요? Google One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여성시대는 2009년 개설된 다음의 커뮤니티 카페이다. 회원이 60만 명에 달하는 커뮤니티로, 주로 20~30대 여성이 이용한다. 여성시대라는 카페 이름처럼 처음 가입부터 '실명확인된 다음 아이디', '여성', '1980년부터 빠른 1998년까지 출생'이라는 세 가지 조건을 갖춰야만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여성시대. Исполнитель. SeeYa,Davich,T-ara. Альбом. 여성시대 / 영원한 사랑. Writers. Michael Cretu 계정 관리. 로그인 및 비밀번호. 사용자 아이디,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 사용자 아이디 변경하기. 이메일, 휴대폰 번호, 사용자 아이디가 이미 사용 중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Sign in. ID PW. 로그인 상태 유지 아이디 저장 https://assetsnffrgf-a.akamaihd.net/assets/a/mwb/KO/202008/wpub/mwb_KO_202008_lg.jpg. 공유 아이디저장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아직 키탐넷 회원이 아니신가요? 안심본인인증 및 회원가입 LOGIN.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Twitter에서 공유 Facebook에서 공유 Pinterest에 공유
보내기. gotporn. 해외 성인 갤러리 공유 사이트. 정상주소보고 회원가입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공유 많은 |
나는 그것을 바퀴 뒤에 조정 해 줬 – Drankenhandel Hoefnagels
나는 그것을 바퀴 뒤에 조정 해 줬
나는 그것을 바퀴 뒤에 조정 해 줬다. 플레이 북에서 더 많은 날들과 1 위 (범죄)가있는 더 많은 날들, Ahlers는 올해의 풀 타임 시동기가되지는 못했지만 317 야드의 ECU (2 5) on 65 carry. Tiebreakers는 대개 특이하거나 이국적인 것은 아니지만보다 기본적인 고객의 기대를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지 이것을 비열한 팬 서비스 게임으로 즉시 작성하려고합니다. Ted McGregor 회원.. 모두 여러분, 그리고 저는 여러분의 삶에서 모든 사람들이 홀로 그래픽 표현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그렇게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받을 수 있었을 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서 그것을 가져 오기로 선택했습니다.
벽 옆의 매트리스 밑에 시트를 집어 넣고 그것을 꼭 잡아 당겨서 던집니다. CPAP를 사용할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Inspire라는 이식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멘토 헤드 랜드 및 그 주변의 역사 (1957), 벅 이예 (1984) 및 멘토 회고전 솔레어카지노 (1988) 의장 토머스 마토 위츠 주니어가 포함됩니다.이 새 책에는 186 개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번성하는 도시에 1797 년에 정착, 오늘이다.
잘못된 이메일입니다. 일치하는 festgelegt ist, 마에스트로 Chadbourne은 캐롤린에서 spc Stcke와 spitan die mitmusiker에서 즉흥 연주자 Bravour umgehend ohne 유출 또는 유출의 흐름에 Nummer einsteigen, 마이스터 Ihres Focks는 눈금자, 눈이 덮여 눈덩이 눈덩이 눈덩이처럼 불어 오는 눈덩이, 눈덩이처럼 불어 오는 눈덩이는 눈덩이처럼 불어 난다.
'(Psst : 빠른 필라테스가 뜨거운 복근을 몇 분 안에 움직이는 지 확인하십시오.) 위대한 셀카의 비밀 :'조명과 지식에 관한 모든 것 ' 귀하의 앵글! '그녀는 패션 위크에 대해 어떻게 준비하고 있습니까?'중요한 일과 관련하여, 내 모습이 완벽한 모양이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나는 설탕과 탄수화물을 잘라냅니다.
유령의 집 Grusler Das Waisenhaus와 함께 '아틀라스, Atmosphre, 아틀라스, 아 조레스, 아그 리카, 아그라, 아그라한, 아그립바, 아그라, 죽은, 아그립바, stock photography 그녀의 무릎을 꿇 고하는 소녀, 그녀의 무릎을 꿇 고하는 여자의 초상화, 무서 워하는 여자의 무서 워, 트레일러와 함께 웃 고.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곡선 모서리는 전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의 무릎은 1 개월 넘게 우려가되어 토요일에 4 분면으로 헬멧을 쐈다. 우리의 코인카지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여러 Emmy 우승자의 시즌 2는 1950 년대 New York에서 예기치 않은 기발한 코미디언이 된 주부의 계속되는 악용을 추적합니다.
여기에서 일어나는 일을 이해하려면 전원 관리 환경에 대한 이해를 돕는 것이 좋습니다. 터렛 히트 박스의 뻔뻔한 문제를 제외하고 스폰 속도는 여전히 너무 높으며 건강한 게임 플레이를 만들어 내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우리 모두의 두 번째 단계는 bistist bist, 우리 모두는 이길 수 있습니다.
나는 기다립니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판매 중이 었습니다. Qualcomm은 업계 최초의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연구 개발에서 상용화에 이르는 종단 간 시스템 접근 방식을 제공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고객과의 높은 신뢰를 쌓기 위해서는 인내심, 일관성 및 결정이 필요합니다.
FC 바르셀로나 : Ex Barca Akteur 마틴 몬토야 감독 : '더 많은 이벤트'하이라이트, 챔피언스 리그 : FC 바르셀로나 인터 밀란 2 : 0 Ex Real Prsident 라몬 칼데론 (Ramon Calderon), 인터뷰 : '페레즈는 네이 마어 그림'.
거의 일반 지질 학적 대중에 의해 도달되지 않았다. Sun Ra는 Newark의 일부 다락방으로 나를 초청했고, 어떤 이유로 Sun Jersey 근처에서 뉴저지를 배회하여 Sun Ra가 그의 Arkestra라고 부르는 것을 듣기 위해 걸어갔습니다. 서로 같은. 교체 싸움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자신의 엄지 손가락과 주머니가 뒤 틀릴 것입니다.
차이는 색상, 모양, 크기 및 이러한 구슬의 구성 요소의 측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원정대는 남극 대륙을 처음 횡단하기를 희망했다. 부동산 연습 과정은 약 20 개의 퀴즈가 있습니다. 특히 부부가 온라인카지노 그것을 준비하지 않았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내가 처음 만났을 때마다 나는 올 것이다.
Lido mal com estas 상황. 조직은 연례 데뷔 무도회 였고, EUSA는 우크라이나 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의 시야가 제한되어있었습니다.Wowk은 2003 년에 EUSA가 중앙 집중식 회비 징수 절차를 실시하고 EUSA는 탈퇴 한 전문가가 아니지만 기술 분야에서 일할 수있는 회원 및 동료 회원에게 회원 기반을 확대 할 것이며 비회원 회원을 해산시키는 시스템도 도입 할 것입니다.
나는 심지어 그녀와 나의 계약에서 이것을 포함시키는 것에 동의했다. Zumba는 2012 년 가장 인기있는 그룹 운동 강좌 중 하나인데, 라틴 댄스 동작을 사용하여 바닥을 태워서 칼로리를 태워 버립니다. 그러나 우리는 합병 된 거래. 아프리칸 영웅, BBC, 블랙 프라이데이, 블랙 라이프, 블랙 뮤직, 블랙 파워, 척 D, 클라렌스 분수, 알라바마의 5 블라인드 보이즈, Freiraum Blog, Gastbeitrag, Gilles의 Verffentlicht 피터슨, 복음, 행크 쇼클리, 힙합, 재랄 만수르 누리 든, 재즈, 카마시와 싱턴, 라이트 네인 '로드 뮤직, 공공의 적, 랩, 레이 헤, 세리, 영혼, 영혼 패밀리 트리, 스테판 하세, 알라바마의 블라인드 보이즈 폭탄 분대, 마지막 시인, 검은 표범 시대의 영혼은 3 월 3 일입니다.
'따라서 매출에 대한 CC 처리 수수료를 계산하고 있으며,이 수수료로 76M 달러를 청구했으며, 실제로 5600 만 달러를 지불했지만, 온라인카지노 실제로 2 천만 달러는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쇼입니다. 또한이 분야의 향후 연구 과제를 설정하고 개입 발전을 도울 수 있습니다. |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총동창회장을 비롯한 20여 명의 장학위원들이 출연한 3,000만원을 총 38명의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권정호 총동창회장(경남도 교육감)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경남대학교 11만 동문들은 항상 모교를 사랑하고 후배를 아끼는 마음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도 모교 사랑의 일환으로 열린 것이며, 앞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모교를 빛내는 유명한 인사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이어 본교 황영기 교학부총장은 “어려운 경제사정에도 불구하고 후배들에게 학기 마다 장학금을 기증해줘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선배들의 변함 없는 후배 사랑을 깊이 간직하며, 한층 발전된 경남대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장학금을 수여받은 김재현 군(행정경찰학부·3)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장학금을 받게 되어 총동창회장님을 비롯한 장학위원 님께 깊이 감사드린다. 선배님들의 후배사랑을 잊지 않고 더욱더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말했다. |
본질적으로 기업가 정신은 개인이 여러 기술을 갖거나 배우도록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비즈니스 관리, 마케팅 및 일부 수준의 물류가 포함됩니다. 열정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사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 농담 외에도 WHSR은 많은 유용한 기술과 사업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사이트입니다. 블로그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컨텐츠는 종종 업계와 주제를 직접 알고있는 숙련 된 작가가 제작합니다. |
동양칼럼/ 꽃같은 여성소방대원들 참사의 진짜 원인 - 동양일보 '이땅의 푸른 깃발'
UPDATED. 2019-06-25 08:09 (화)
동양칼럼/ 꽃같은 여성소방대원들 참사의 진짜 원인
승인 2018.04.16 21:20
(동양일보 반영섭 기자) 지난달 3월 30일 아산시 자동차전용도로에서 목줄 풀린 개가 돌아다녀 교통사고발생우려로 위험하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예비여성소방관들이 유기견을 구조하려다 화물트럭에 치여 소방관 3명이 그대로 숨졌다. 여소방교육생 2명은 그 자리에서 숨졌고, 소방교 한분은 병원으로 후송 도중 숨졌다. 현장에 도착하여 유기견 구조중에 25t 트럭운전자가 라디오를 조작하다 참극을 빚어 낸 것이다. 참으로 안타까운 것은 이들의 나이가 23, 29, 30세라는 한창 피어날 꽃다운 젊은 숙녀와 새신부라는 것이다. 한 소방교는 작년말 갓 결혼한 신혼새댁이라는 것이다. 나머지 두명의 실습생은 4월 정식소방관 임용을 앞두고 있었다는 것이다. 순간의 방심과 안전불감증이 이런 참사를 빚어낸 것이다. 얼마나 통탄할 참사인가. 이런 유기견건이면 유기견 구조센터에 신고를 했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하는 아쉬움도 있다. 유기견 한마리때문에 소중한 꽃같은 여소방관 세분의 소중한 목숨을 잃게하다니 어처구니가 없다. 사람목숨이 개목숨보다 못하다는 이야긴가? 그 개의 주인은 도대체 누구일까? 이럴 때 반려견에 목줄을 채우지 않은 주인을 신고하면 포상금을 지급하는 일명 '개파라치'제도가 시행을 하루 앞두고 갑자기 무기한 연기됐다. 아마도 6월 지자체 선거를 앞두고 반려동물애호가 천만명의 표를 의식한 것이 아닐까? 거기다가 각종 매스컴들은 이 참극의 원인을 화물트럭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한 과실로만 부각하여 보도했다는게 필자는 더 화가 치밀어 오른다. 1차적문제는 문제는 그 유기견의 견주가 개를 버렸거나 방치한데서 생긴것이지 않은가. 각종 매스컴들도 애완동물애호가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다가는 시청률이나 구독률에 영향을 미칠까봐 두려운가 보다. 그리고 그 세분들의 허망한 죽음에 남편과 부모, 가족에게 그까짓 훈장이 무슨 소용있으며 정치인이나 시민들의 애도와 하얀국화꽃 꽃더미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 생각해볼수록 가슴이 미어져 온다. 선진국 같았으면 개주인을 마이크로칩 검색으로 즉시 찾아 1차적 책임의 강한 처벌을 내렸을 것이다. 지난해 소방청 자료에 따르면 개 물림 안전사고로 인한 병원 이송이 2천111건이었다고 한다. 단순 사고로 치부하기에는 큰 사회적 문제가 아닐 수 없다. 이같은 사건의 원인은 무엇보다 집에서 키우는 개에 대한 기본지식이 없거나, 동물을 키우면서 지켜야 할 에티켓인 Petiqette이 부족한 것이 문제다. 맹견 사고가 느는 데도 반려견주들은 대부분 '우리 개는 안 문다.'고 주장하는 개주인의 안이한 의식이 문제다. 통제되지 않는 반려견은 다른 이들에게 큰 위해를 줄 수 있다. 거기다가 병들거나 늙은 애완동물을 갖다버리는 사례도 해마다 수 만 건을 넘어서고 있다. 휴가철에 의도적으로 버리는 일이 다반사라는 것이다. 반려견을 방치하면 남에게 피해를 줄 위험성도 크고 광견병이나 전염병을 옮길 우려도 있다. 이제 반려견 주인의 책임성을 한층 강화해야 한다. 제대로 키우지도, 책임지지도 못하면서 동물을 유희의 대상으로 삼고, 그런 문제를 제기하는 이웃사람들을 무시하는게 심각한 문제이다. 반려견등록제도 강화와 함께 반려견주의 의무사항에 관한 법과 제도를 강화하여야 할 때이다.?그러나 법제도보다 중요한 것은 반려견을 키우는 데 따르는 예절과 책임을 다하려는 견주들의 의식이다. 속히 정부가 관련 법규의 재정비를 하여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하고 꾸준히 단속도 해야 한다. 영국은 '맹견법'을 제정해 특별한 통제가 필요한 맹견을 기르려면 법원의 허가를 받도록 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맹견 입양 때 법원 허가와 마이크로칩 삽입을 의무화하고, 사망사고를 낸 주인에게는 최대 14년의 징역을 부과한다. 미국은 개를 압류 조치하고 안락사까지 시킨다. 우리나라도 개로 인한 상해· 사망사고시 주인을 처벌하는 방안을 속히 마련해야 한다. 반려견 주인에게 훨씬 강한 책임감이 필요하다. 반려견을 둘러싼 사회갈등이 더 심각해지기 전에 반려견주인들의 의식을 높이고 관련 규제도 크게 강화해야 한다. 주객이 전도되어 반려견 때문에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불편해서야 말이되는가? 애완견보다는 늘 사람이 먼저다. 반려견을 기르는 사람과 이웃주민 모두가 편안히 함께 살아야 한다. 부푼꿈을 갖고 소방관이 되기 위해 젊음을 불태웠으나, 고귀한 뜻을 이루지 못하고 비참하게 목숨을 잃은 여성소방관님들의 한을 풀어 드리기 위해서라도... |
감성적인 모바일 경험을 위한 Interaction 아이디어 도출 - 크리베이트
감성적인 모바일 경험을 위한 Interaction 아이디어 도출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보기 시작해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들고 있는 스마트폰. 스마트폰은 수많은 디지털/아날로그 도구(device)의 기능을 흡수하여 그것들을 대체하면서 발전해왔고, 이제 사람들은 'All in one, Device'인 스마트폰과 하루 24시간을 함께 보낼 수밖에 없게 되었다. 이러한 기능적 발전 덕분에 모바일 디바이스는 정말로 'Smart' 해졌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너무 똑똑한(smart) 나머지 감성적인 느낌은 부족한 게 사실이다. 인간의 곁에서 늘 함께 하는 도구인 만큼 스마트폰은 이제 기능적인 가치를 넘어 감성적 가치를 고민해야 하지 않을까? LG 전자와 함께 진행한 본 프로젝트는 인간과 스마트폰의 감성적인 인터렉션에 대한 아이디어 발굴을 목표로 진행하였다.
본 프로젝트는 두 가지 측면에서 어려운 프로젝트였다. 첫 번째는, 감성의 범위가 너무 넓다는 점이었다.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상황을 생각해보면, 마당에 소복이 쌓이는 눈송이부터 어릴 적 친구들과 했던 뽑기 놀이까지 그 종류나 형태가 너무나 다양하기 때문에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였고, 또한 그로 인해 전체를 커버하지 못하고 한쪽으로 치우친 아이디어를 도출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었다.
두 번째로 아이디어의 적용 범위 역시 너무 넓었다. 우리가 찾은 감성의 요소를 스마트폰에 적용 시킬 때 너무나 다양한 Variation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기능적인 측면에서 보면 문자에 적용될 수도 있고 이메일에 적용될 수도 있고, 형태적인 측면에서 보면 그래픽적인 요소로 적용될 수도 있고, 사운드적인 요소로 적용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크리베이트는 이러한 풍부한 가능성이 오히려 아이디어를 내는 데에는 제약사항이 될 것으로 보았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크리베이트는 Ideation Framework를 깊이 있게 고민하였다. 먼저, 감성을 느끼는 원천, 즉 사람들이 감성을 느끼게 되는 계기를 기준으로 구분하여 Framework을 설계하였고, 다음으로 스마트폰의 기본 기능들을 유형화하여 감성 아이디어와 접목할 수 있는 Framework를 설계하였다. 이렇게 Framework을 설계한 후,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크리베이트의 아이디어 카드 등 내부 툴을 활용하였고, Group Genius를 발휘하여 약 3주일간 총 400여 개의 아이디어를 도출하였다. 이 중 내부적으로 작성된 Criteria를 기준으로 가장 우수한 25개의 아이디어를 선정하였고, 이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하여 상세 인터렉션 Visual 및 제스쳐 비디오를 포함한 결과물로 발전시켰다.
흔히들 아이디어를 찰나에 번쩍하는 스파크로 묘사한다. 개인적으로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순간은 그러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Group Genius를 통해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서는 생각의 출발 지점과 범위를 알려주는 Framework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러한 Systemic한 접근으로 아이디어를 도출했었던 본 프로젝트는, 난이도가 높았지만 무척 흥미로웠다. 앞으로도 이러한 새로운 시도가 계속 이어지길 바라며, 크리베이트의 새로운 아이디어가 스마트폰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감성적 경험으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 |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도쿄로 첫 해외 여행 | 텐아시아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도쿄로 첫 해외 여행
입력 2017.01.23 15:43 수정 2017.01.23 15:43
'최고의 사랑' 윤정수, 김숙 / 사진제공=JTBC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커플이 첫 해외 여행을 떠났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쇼윈도부부'로 사랑받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가상결혼 1년 반 만에 해외 여행을 떠나게 됐다.
최근 김숙은 늦은 밤, 윤정수의 집을 찾아가 다음 날 스케줄이 없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그러더니 돌연 "지금 여행을 갈 거다"라며 갑작스레 여행준비를 재촉했다.
앞서 윤정수는 해외로 여행을 가자는 김숙에게 속아 '국내 당일치기 세계여행'을 했던 경험이 있던 바, "이번엔 절대 안 간다"며 거부의사를 밝혔다. 그렇지만 막상 김숙이 "아, 그냥 속는 셈 치고 따라와봐라"고 큰소리를 치자 마지못해 잠옷 차림에 빈 가방만 들고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윤정수는 출국 수속을 밟는 동안에도 공항 직원에게 "비행기 티켓 대신 식사권이나 호텔 투숙권이 나오는 거냐"라고 묻는 등 비행기를 타기 직전까지 여행에 대해 불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진짜로 해외여행을 떠나게 됐다는 사실을 인지한 윤정수는 신혼여행지인 일본 도쿄에 도착한 후 아이처럼 기뻐했다. 그런, 곧 이어진 '스파르타식 무계획 해외여행'의 일정 때문에 점점 지쳐 힘들어했다는 후문.
'쇼윈도부부' 스타일의 '무계획 신혼여행'은 24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등급 벽걸이 에어컨 추천(6평/8평) 알아봐요 : 지식iN
1등급 벽걸이 에어컨 추천(6평/8평) 알아봐요
여름다가오기전에 벽걸이 에어컨을 사려고 하는데요.
6평~8평 공간에서 사용할만한 1등급 벽걸이 에어컨 추천 좀해주시고요.
브랜드별로 벽걸이 에어컨 성능,가격비교도 해주시면 좋겠네요.
인터넷으로 벽걸이 에어컨 최저가에 구매가능한곳 알려주세요
닉네임ljo4****
작성일2017.04.11 조회수 50,620
가성비가 좋은 에어컨을 찾으시는거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http://www.cjgmarket.co.kr/shop/search.php?sfl=wr_subject%7C%7Cwr_content&sop=and&q=%EB%B2%BD%EA%B1%B8%EC%9D%B4+%EC%97%90%EC%96%B4%EC%BB%A8&ritem=108
벽걸이 에어컨 - 벽걸이 에어컨 | 최저가마켓
벽걸이 에어컨 | 최저가마켓
에어컨01074230209님 프로필 이미지
에어컨01074230209 님 답변
지존채택답변수 330받은감사수 1청소, 주방, 계절 가전
S-Q070BM5W
엘X전자 재품이구요 1등급 인버터방식이구
평수는 7평입니다 ^^ 에어컨은 뭐 굳이 다른회사 비교까지 필요하겠습니까
세계1등 에어컨회사인데 ~^^
전자재품의 경우엔 최저가가 크게 차이가나지않구요
중요한것이 어떤 설치기사님을 만나느냐에따라 크게 차이가 납니다 ^^
네임카드 > 블러그 오셔서 문의 주시면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G휘센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6평 가정용 냉방 SQ06B8PWDS 수도권설치
https://coupa.ng/bC7LB4
캐리어 ARC08NQT [전국무료배송 기본설치비포함] 벽걸이에어컨
https://coupa.ng/bC7LBm
삼성전자 AR10T5170HZ 2020년 최신형 벽걸이에어컨 냉방전용 10평 수도권설치 삼성벽걸이에어컨
https://coupa.ng/bC7Kq4
휘센 SQ09B9JWBS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9평형 기본설치별도 LS
https://coupa.ng/bC7NFG
LG전자 인버터 벽걸이에어컨 6평형 SQ06B8PWDS 실외기포함
https://coupa.ng/bC7IcC
삼성 무풍 벽걸이 에어컨(실외기 포함), AR07R5173HC
https://coupa.ng/bC7O17
삼성 무풍 벽걸이 에어컨(실외기 포함)
초인비공개율 91%최근답변일 2021.09.23.컴퓨터통신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 행사 중
으뜸효율 10%환급] 에너지효율 1등급 가전 제품 모두보기
다가오는 여름, 에어컨 구매 가이드 알아보기
다가오는 여름, 에어컨 구매팁 및 사용 방법알찬정보에너지효율이 우수한 가전제품 구매시 구매가의 10% 환...
1등급 상품으로 추천해드립니다 ~!
캐리어 동배관5M 기본설치 포함_1등급 인버터7평 CSV-A073AC 벽걸이에어컨 (서울_경기)
LG 휘센 7평 9평형 인버터 벽걸이에어컨 SQ09B9JWBS (지역별배송비 별도) 실내기+실외기+배관5M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충청설치 |
현재 남편 상왕의 외할머니와 달라이나마의 어머니가 친 자매라면서 뿌듯해했다. 한마디로 생불에 가까운 친족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었다. 달라이나마와 함께 오로빌의 영적지도자 오로빈도와 마더, 그리고 신성을 다시 일깨워준 정신적 스승인 한 한국인 친구를 가장 존경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경북 울진군 기성면 망양리 망양정옛터(望洋亭舊址) 탐방
기성면, 망양리, 망양정, 망양정구지, 망양정옛터, 울진
평해손씨(平海孫氏) 평해 중시조 추향제(추享祭) 참석차 평해에 가면서
시간을 내어 둘러본 울진군 기성면 망양리 413-4 소재 현종산 기슭에 세워진
망양정옛터(望洋亭舊址) 탐방 전경 입니다
망양정(望洋亭)은 최초에 경상북도 울진군 기성면 망양리 해안가에 있는 정자로,
정면 3칸, 측면 2칸의 겹처마 팔작지붕 구조의 정자이다. 고려시대에 처음
세워졌으나 오랜 세월이 흘러 허물어졌으므로 조선시대인 1471년(성종 2)
평해군수 채신보가 현종산 남쪽 기슭으로 이전하였다.
관동팔경(關東八景)의 하나인 망양정(望洋亭)은 그 위치가 고려 때에는
기성면 망양리 해변언덕에 세워져 있었으나, 조선 세종 때 채신보가 이 곳의
망양정이 오래되고 낡았다하여 망양리 현종산 기슭으로 옮겼다 한다.
그 후 1517년 폭풍우로 넘어진 것을 1518년(중종 13)에 안렴사 윤희인이
평해군수 김세우에게 부탁하여 중수하였고,
1860년(철종 11)에 울진현령 이희호(李熙虎)가 군승(郡承) 임학영(林鶴英)과
더불어 현 위치인 근남면 산포리 둔산동(屯山洞)으로 이건하였다 한다.
그 후 오랜세월 풍우로 인해 낡은 것을 1957년 울진군, 울진교육청이
국·도비 보조금과 뜻있는 지역인사들의 도움으로 1959년 9월에 중건
낙성한 것을 1979년11월에 군에서 보수 정화한 바 있고,
1994년 9월에 사업비 9천1백20만원을 들여 재보수 하였다.
■관동제일루' 울진 망양정 옛터에 정자 건립
경상매일신문 장부중 기자 / 2015년 09월 30일
관동제일루'망양정이 울진군 기성면 망양리 현종산 기슭 옛터에 복원됐다.
1590년(선조 23년)당시 강원도 평해군수 고경조에 의해 중수된 후 425년만이다.
관동팔경 중 조선조 숙종대왕이 '관동제일루'로 칭송하며 아름다운 풍광을 품고 있던 망양정이 쇠락한 이후 400여 년이 지난 지금 본래 터에 복원됨에 따라 '생태문화 관광도시'울진의 이미지를 더하고 새 역사관광 명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울진군은 3억 5천만 원의 사업비를 투입, 기성면 망양리 옛 망양정지에 29.25㎡(약 9평) 크기의 정자 1동을 건립하고 유허비를 이전 설치하는 등 주변을 말끔히 정비했다.
이번 '망양정 옛터 정자건립'사업은 임광원 울진군수가 '생태문화 관광도시'완성이라는 전략적 가치를 바탕으로 추진하고 정자의 원형은 조선조 당시 망양정의 모습을 사실화로 남긴 겸재 정선의 '망양정도'가 기본 자료로 활용했다.
정자 건립은 '망양정 복원'은 아니다.
수차례에 중수와 이건을 거쳐 망양정은 현재 울진군 근남면 산포리에 현존하고 있다.이로 인해 울진군은 '망양정 북원사업'이 아닌 '망양정 옛터 정자건립사업'으로 이번에 복원된 정자에는 '망양정'의 현판이나 정자 내에 관련 편액을 비치하지 않고,망양정 옛터의 역사성을 살려 신축한 정자 앞에 '망양정의 역사'를 상세히 기록한 표지판을 세워 이곳을 찾는 군민들과 관광객들의 이해를 돕는다는 방침이다.
장부중 기자 / 2015년 09월 30일
<출처> : http://m.ksmnews.co.kr/view.php?part_idx=289&idx=116590&list_type=0
●울진군, 엑스포공원과 망양정 잇는 케이블카 개장
http://www.travelinfo.co.kr/cmm/index_news.html?MODE=view&BD_CD=NEWS&MSEQ=42675&page=1&b_uid=8&m_uid=29
●망양정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망양정(望洋亭)은 경상북도 울진군 기성면 망양리 해안가에 있는 정자로, 정면 3칸, 측면 2칸의 겹처마 팔작지붕 구조의 정자이다. 고려시대에 처음 세워졌으나 오랜 세월이 흘러 허물어졌으므로 조선시대인 1471년(성종 2) 평해군수 채신보가 현종산 남쪽 기슭으로 이전하였다.
▣고려: 울진군 기성면 망양리 해변
▣조선 세종~ 철종: 울진군 울진군 원남면 현종산
▣1860년(철종 11)~ , 현 망양정: 경상북도 울진군 근남면 산포리 716-1
<출처> : https://ko.wikipedia.org/wiki/%EB%A7%9D%EC%96%91%EC%A0%95
●망양정(望洋亭) - 한국학중앙연구원 - 향토문화전자대전
-위치 : 경상북도 울진군 근남면 산포리 716-1
경상북도 울진군 근남면 산포리에 있는 조선시대 정자.
울진군 근남면 산포리의 뒷산 정상부에 위치하고 있다. 동해와 접한 산봉우리에 위치하여 서쪽으로는 관광명소인 성류굴이 있고, 정자 아래로는 망양해수욕장이 펼쳐져 있다.
망양정은 관동팔경의 하나로, 기성면 망양리 해안에 처음 세워졌으나 1471년(성종 2)에 평해군수 채신보가 현종산 기슭에 옮겨놓았다. 1517년(중종 12)에는 비바람으로 정자가 파손되자, 다음해 안렴사(按廉使) 윤희인(尹希人)이 울진군수 김세우(金世瑀)와 협의하여 중수하였다. 그 후 1590년(선조 23)에 평해군수 고경조(高敬祖)가 중수하였으며, 1690년(숙종 16) 숙종이 안원군(眼原君)에 편액(偏額)을 보내어 게판(揭板)하였다.
1854년(철종 5) 울진현령 신재원(申在元)과 군승(郡承) 남치붕(南致鵬)이 망양정을 이축(移築)할 것을 의논한 뒤 향회(鄕會)에 제안하여 둔산 해안봉을 이축 장소로 정하였으나 추진하지 못하다가, 1860년(철종 11) 울진현령 이희호(李熙虎)가 군승(郡承) 임학영(林鶴英)과 함께 근남면 산포리 둔산동으로 이전하였다.
그 후 망양정이 오래되어 퇴폐된 것을 1957년에 울진군 및 경상북도 울진교육청의 주선으로 보조금과 함께 김용식(金容湜)·장성업(張聖業)·박승갑(朴承甲) 등으로부터 목재를 기증받아 보수에 착수하였으며, 근남면 최중길(崔重吉)의 설계로 1958년에 낙성되었다. 또한 1979년에 보수 정화를 하였고, 1995년에 정자가 15도쯤 기울어진 것을 도·군비 보조로 기둥 및 부식된 부분을 교체하였다. 이후 경북 북부권 문화관광개발사업의 일환으로 2005년 완전 해체하고 새로 지어 지금에 이르고 있다.
망양정은 정면 3칸, 측면 2칸 규모의 다포양식 건물로, 지붕은 겹처마에 팔작지붕을 이었다. 평면에는 통칸[通間]의 우물마루를 깔았고, 전후 좌우에는 계자난간을 두른 누마루 형식이다.
망양정(望洋亭) 현판은 전임 군수였던 이태영(李台榮)이 썼다. 송강(松江) 정철(鄭澈)의 「관동별곡(關東別曲)」, 조선 숙종이 하사한 '관동제1루(關東第一樓)'라는 편액(偏額)과 시(詩), 정조의 어제시(御製詩), 정추(鄭樞)의 시, 심수경(沈守慶)의 시, 임회(林薈)의 시, 박란(朴蘭)의 시, 아계(鵝溪) 이산해(李山海)의 시, 송강(松江) 정철(鄭澈)의 시, 매월당(梅月堂) 김시습(金時習)의 시, 「망양정이건상량문(望洋亭移建上樑文)」 등이 정자 안 곳곳에 걸려 있다.
http://uljin.grandculture.net/Contents?local=uljin&dataType=01&contents_id=GC01800411
◈망양정(望洋亭) - 대한민국 구석구석
https://100.daum.net/encyclopedia/view/52XXXX126219
◈관동제일루 망양정과 월송정(關東第一樓望洋亭-越松亭)
- 한국학중앙연구원 - 향토문화전자대전
http://uljin.grandculture.net/Contents?local=uljin&dataType=01&contents_id=GC01801707
◈관동팔경(關東八景) - 다음백과
https://100.daum.net/encyclopedia/view/b02g1017a
1 ··· 544 545 546 547 548 549 550 551 552 ··· 10042 |
의협신문 - [간삼건축]과 함께하는 건축미학...병원 건축하기-(2)
HOME 연재 병을 치료하는 건축
병원 건축, 이용·생활할 사람 많아…이들 생각·행동 담아야
유저 인터뷰 통해 이해관계 조정…설계 구체화 과정 거쳐
병원은 상당한 의지와 목적을 가지고 만들어지는 건축물이다. 완성까지 많은 사람들의 의견과 생각이 공유되고 다양한 용도가 과밀하게 중첩된 건축이다. 직간접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해 초기부터 건축물로 완성되어가는 과정 중에 건축가가 이해하는 병원건축을 말하고자 한다.
한쪽이 고정되고 허공으로 돌출돼 있는 구조를 캔틸레버라고 하는데 건축물의 긴장감이나 구조미를 살리면서 역동성을 표현할 수 있고 모서리에 기둥이 없기 때문에 직각의 연속된 창을 만들 수 있어서 건축가들이 많이 사용하는 구조이다.
4.8m 길이에 0.5m 폭인 다이빙 스프링보드가 이러한 예로 끝점에서 반동을 이용하여 점프해 물속으로 들어가는 과정까지의 아름다움을 겨루는 다이빙 종목에 사용된다. 건축의 시작점에는 다이빙과 같은 과정이 있다. 한번 진행되어 현실화되면 되돌리기가 어렵다. 뒤로 돌아선다면 아무것도 없는 상태가 돼 버리고 다이버가 움직임을 시작하면 최고 점수를 받기 위해 어떻게든 입수까지 해야 한다.
스프링보드에 서기까지 지상의 수많은 훈련과 시뮬레이션이 결과로 나타나 듯 건축도 앞선 기획과 설계 과정이 충실해야 후회하지 않은 결과로 이어진다. 당연한 얘기일 것 같지만 많은 경우에서 기획의 과정이 생략되거나 너무나도 간략하게 이뤄진다. 목표하는 병상수와 면적이 설계를 시작할 때가 아닌 거의 마무리 시점에서 확정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카스텔베치오 박물관 / 스카르파 건축을 만끽할 수 있는 캔틸레버구조의 돌출 데크에 서면 긴장감과 개방된 시야를 제공 한다ⓒ의협신문
병원, 의지와 목적이 있는 건축물
기획단계는 건축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의지와 생각을 글과 숫자로 전환하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 병원건축은 다른 건축물 대비 프로그램이 방대하고 복잡하며 사용자를 포함한 이해관계자가 많기 때문에 이 과정이 특히 중요하다. 숫자라 하면 앞에서 말한 병상수가 있을 것이고 의료진수, 의료장비리스트, 예상환자수 등 챙겨야 할 다른 숫자들도 많다.
그래서 그런지 규모가 큰 프로젝트의 경우 기획이나 의료컨설팅을 회계 전문가를 포함한 집단과 같이 수행하는 경우가 많다. 컨설팅의 결과는 비젼부터 수익성, 개원계획, 부지의 활용계획을 포함한 기획설계안까지 다양하고 광범위한 내용을 담아낸다. 컨설팅에 건축가가 참여하는 경우도 있지만 불행스럽게도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기획의 후반전을 담당하게 될 건축가를 위해서 컨설팅보고서를 제공하면서 설계를 의뢰한다.
건축 부지와 보고서의 프로그램이 시발점이 된다. 부지 크기에 맞지 않는 규모를 목표로 하여 위치나 경계 바뀌는 경우도 있고 인허가의 가능여부도 가늠하지 않고 규모가 산정되는 경우도 있다. 외국병원과 다르게 국내는 건축할 수 있는 땅이 여유롭지 않아 대부분 지하도 많이 이용하고 지상도 용적이 가능한 범위까지 기능을 적층하는 밀도 높은 건축의 결과로 나타난다.
어느 한곳을 누르면 다른 한곳이 부풀어 오르는 풍선처럼 부지의 잠재력을 최대로 이용해야 나올 수 있는 건축을 해야 원하는 바를 충족할 수 있는 경우도 다반사다. 아키그램이 꿈꾸었던 걸어 다니는 도시(walking city)같이 되면 좋으련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이렇게 기획은 부지의 여러 가능성들 속에 숫자로 나열된 목표를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지를 탐색하는 과정이다. 목표가 적합한지 실제적인 검증을 하게 된다.
워킹시티 / 1960년대 전위적 건축 집단 아키그램의 드로잉중 하나로 전통적인 건축과 부지의 관계를 새롭게 해석하여 자유로운 건축의 이상을 표현했다.ⓒ의협신문
본격적인 설계과정에 진입하게 되면 커다란 입체적인 경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 급선무다. 회화의 밑그림, 조형물의 뼈대처럼 건축에서는 보이지 않은 요소들인 말과 글을 공간적으로 풀어내 주요한 삼차원의 선들을 구성한다. 내부와 외부, 층과 층, 사람과 자동차의 동선, 수직과 수평으로 혈관처럼 뻗어 있는 설비라인 등이 만들어내는 중첩은 선으로 변환되고 면과 공간으로 확장되어 건축의 한부분을 구성하기 위한 기초가 된다.
G병원 본관 로비 및 지하 편의 공간. 기존 건축물 전면에 입체적인 경계를 만들어 새로운 공간으로 변환했다. (자료/간삼건축)ⓒ의협신문
이렇게 초기에는 다른 건축물들의 설계 과정과 비슷하지만 병원건축은 이용하고 생활할 사람이 너무나도 많고 이들의 생각과 행동을 담아내야 한다. 그래서 규모와 배치의 윤곽이 잡히면 유저인터뷰라는 과정을 진행해 이해관계를 조정하고 설계를 구체화하는 과정을 거친다.
유저와 건축가가 서로 준비되어 있으면 괜찮으나 그렇지 못하고 커다란 목표도 공유되지 않으면 원만한 진행이 어려워진다. 초기 기획에서 목표로 잡았던 면적을 2∼3배 초과해서 유저들이 요구하는 경우도 많다. 이때부터는 의사결정과 갈등의 해소 과정이 프로젝트의 성패를 결정하게 된다. 마냥 유저의 요구만 들어주면 디스토피아가 될 수도 있다. 초기 목표를 잃지 않는 것이 건축의 품질을 좌우한다.
아래 소개하고자 하는 몇 개의 키워드는 실제 필자가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공간별로 지키고자 했던 것이다. 건축가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G요양병원 중정. 환자의 거주성을 위한 중앙의 커다란 중정공간은 밝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자료/간삼건축)ⓒ의협신문
00병원 프로젝트를 위한 공간별 키워드
입원공간, 직원공간 : 거주성 고려
환자가 장기적으로 가장 오래 머무르는 공간인 병실의 환경을 향상시키는 것은 환자의 만족도와 직결된다. 그리고 의료진이 치료행위에 전념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것 또한 그만큼 중요한 요소다.
외래 진료부 : 변화 대응하는 하드웨어
외래는 항상 변경에 대응해야 한다. 리모델링에 대비해야 하며 이를 위한 더미(dummy)공간이 필요하다.
중앙 진료부 : 효율성과 시스템 대응
병원건축에서 고치거나 변경하기가 가장 어려운 공간이다. 초기부터 수요를 면밀하게 고려하여 계획해야 한다.
공용 공간 : 감성디자인
병원의 공용공간은 건강한 환경으로 환자와 가족들을 연결시키고 치유의 흐름이 시작하는 장소이다. 의료의 기능뿐 아니라 적정한 편의시설 등을 포함하는 도시와 연결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인식해야 한다.
외관 : 도시와의 소통
병원을 너무 기능위주로 설계했을 경우, 건축은 따분해져 버리기 쉽다. 병원건축물도 도시의 풍경을 이루는 주요한 대규모 건축물이므로 지역민과 도시에 이해를 바탕에 두고 소통할 수 있는 외관과 외부환경의 디자인이 필요하다. 그리고 랜드마크로서의 인지성 확보도 중요한 과제다.
탄소 소비 절감 + 에너지 절약
병원은 24시간 운용되며 내부의 온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야 하므로 기본적으로 에너지 다소비건축물이다. '교토의정서' 체결 등으로 인해 탄소소비를 절감하는 방향이 대세이며 다양한 방법으로 탄소에너지에 대한 단가도 증가할 것이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다양한 에너지 절감 설계기법을 적용해야 한다. 물류서비스가 이뤄지는 공간도 효율적으로 설계해 병원의 물류가 지체되지 않게 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간삼건축 #병원 건축하기 #유저인터뷰 #이태상 건축가 #아키그램 #워킹시티 #입원공간 #직원공간 #병원건축물 #교토의정서 |
이때, 인공지능에 대적하는 유일한 책속의 존재는 마음속의 목소리 ‘다웃’ 이다. 책 속에서는 인공지능에 모든 것을 맡기기를 방해하는 다웃을 일정 나이가 넘어서까지 듣는 사람들을 정신병자 취급한다. 그런데 다웃은 나이가 지난다고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항상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진심과 직관의 목소리 이다. 다웃은 사람을 구해주기도, 현명한 선택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는 꼭 필요한 존재인 것이다.
사실 처음 다웃에 대해 필자가 느낀 감정은 무서움 이었다. 일상생활을 하던 중에 갑자기 들리는 목소리는 당황스럽고 놀랄 것 같았다. 그러나 다르게 생각해보면 무섭고 확신이 없는 두려운 상황에서는 다웃이 의지가 될 것도 같았다. 나 혼자만 남아있지 않다는 생각이 들테니까 말이다. 실제로 주인공도 혼란스러울 때마다 다웃을 찾으며 의지한다. 이러한 다웃이라는 존재를 현실과 연결하면 사람들의 마음의 중심이 그 역할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혼란스럽고 어려운 상황일수록 단순하고 굵은 중심을 기준으로 생각해야 할 때가 많기 때문이다. 다웃이 주인공의 중심을 잡아준 것처럼 우리도 자신만의 가치관과 중심을 지키고 살아야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정리하자면, 인공지능과 같이 인간의 의사결정을 대신할 수 있는 것들이 개발되고 있지만, 기술의 발전의 편리함은 누리되 각자의 중심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것. 그것이 빠르게 발전하는 세상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
HOME 선택 라켓 스트링/거트 볼 여성의류 남성의류 신발 가방 그립/모자/양말 악세사리 보호대/의료용품 스트링머신/보조기 볼머신/라인기 지주/네트 레이디존/그랜드존 주니어존 선택 넘버원 슈퍼스트링 슈퍼스트링 꽃길세일 슈퍼스트링 넥스 스틸인블랙 윌슨 럭실론 바볼랏 요넥스 헤드 던롭 스릭슨 프린스 테크니화이버 존스 알파 국제 고센 클립 커시바움 핀포인트 토알슨 아이소스피드 탑스핀 MSV 엠에스브이 시그넘프로 넘버원스트링 윔블던 감마 퍼시픽 낫소 젠 웨이스캐논 프로슈펙스 팀스 기타 선택
- [필수]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실생2년(10주1묶음)실생3년 (20주1묶음)실생4년(10주1묶음)H1.5(조형)H0.8(수벽용)H1.0(수벽용)H1.2(수벽용)H1.5(수벽용)
연말연초에 두 드라마를 봤다. 드라마 재밌으면 다음 편 너무 궁금해서 바로 이어서 보지 않고는 참을 수가 없기 때문에 반드시 현망진창이 된다. 그래서 어지간하면 피하는데 아무 정보도 없이 그냥 범죄물 보고 싶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범죄의 재구성 1화 봤다가 완전 빠져듬 미국식 탄탄한 막장 드라마
로스쿨에서 가장 인기있는 형법 수업의 교수이자 변호사인 주인공이 클래스에서 5명의 인재를 뽑아 자기 사무실 인턴 기회를 준다. 이 6명이 살인 사건에 얽혀서 각자 다른 동기로 사건을 덮으려 거짓말을 지어내지만 거짓말은 또다른 거짓말을 부르고, 다른 범죄를 더 저지르게 만들다가, 결국 또다른 살인을 부른다. 이런 과정에서 사람으로써 양심의 가책을 느끼기도 하고, 비밀을 공유한 이들 간에 연대의식이 싹트기도 하고, 또 그 와중에 연애도 크로스 크로스로 오지게 하고, 남에게 책임을 전가하기도 한다. 심리학자인 남편에게 환승연애했던 과거 이력이 있는 주인공은 (남편 유부남이라 불륜이었음) 남편의 또다른 외도 사실을 알고 자기도 맞바람을 피운다. 그런데 이 주인공이 너무나 카리스마 있어서 적도 오지게 많지만 학생이고 동료고 애인이고간에 주변인 모두 이 사람한테 꼼짝 못한다(벌써 이름 까먹었넹..) 하지만 강력한 외관과 달리 과거에 겪은 여러가지 아픔을 끌어안고 살아가면서, 또 자기가 남들에게 가하는 자잘못들에 죄책감을 느끼면서, 그러면서도 자기 합리화하면서, 그러면서도 죄책감을 이기지 못해 안으로 썩어들어가는 모습도 보인다. 이 내적 갈등을 아는 최측근들이야말로 더더욱 이 사람한테 중독되고 꼼짝을 못 하는데...
주인공은 하나의 재앙 같다. 모두가 매력을 느끼는 재앙. 결국 제자들의 인생도 각자가 가진 이력과 잘못에 더해 같은 재앙 속에 휘말려 들어간다. 시즌 3까지는 각자가 다른 욕망을 가지고도, 그리고 주인공 자장에서 벗어나려 노력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벗어나지 못 하는 게 설득력 있었는데.. 시즌4부터 그 설득력이 완전 뚝 떨어졌다. 도대체 왜 또 살인을 저질러야 하는지 실수고 나발이고 아무 설득력이 없고, 그 새 사건 이전에 캐붕이 심했다. 아무리 범죄자라도 시청자가 보면서 인물의 서사에 설득되는(옳고 그르고가 아님) 그런 부분이 있어야 하는데 4부터는 다른 사람한테 지들이 지은 죄를 뒤집어 씌우려는 게, 그리고 자신들 목숨까지 걸고 가깝지도 않았떤 동료의 복수를 하겠다는 게 전혀 설득력이 없다. 목숨을 걸긴 왜 걸어 다 지네들 인생 펴보겠다고 할 수 없이 그동안 사람 죽이고;; 범죄 저질러 온 건데.. 갑자기 정의의 사도인 척 위선 떨면서 다른 사람한테 뒤집어 씌우려다가 실수로 살인까지 하니까 걍 하차해 버렸다.
특히 이거 편집이 재밌었는데, 마치 유튜브 시작할 때 이번 화에서 제일 재밌는 부분 써머리로 넣어놓듯이, 이후에 나올 극적 장면들이 앞부분에 조금씩 나와서 뭐? 뭔데 뭔데 하고 너무 궁금해서 계속 보게 하고, 이후 뭔지 알게 된 뒤엔 어머나 입틀막 그렇게 된 거였어?! 하고 놀래키는 게 컸는데, 4에서는 그렇게 된 거였구나, 하고 납득하는 게 아니고 뭐야 저거 말도 안 돼 하도록 그냥 노잼됐다. 아무튼 노잼이어도 조금 참고 보다가 6편인가 까지 보고 미련 없이 하차했다.
딱히 좀비물에 호불호가 없다. 아주 옛날에 B급 영화들은 재밌게 본 게 좀 있었는데 장르 자체에 대해선 노관심이었다. 근래 좀비물이 흥행하며 한국 좀비물도 트위터에서 흥하길래 뭔가 봤다가 1화를 참고 끝까지 본 뒤 도저히 긴장감이 없어서 더는 못 보겠다고 하차했다. 아주 별 거 아닌 건데, 아직도 저렇게 찍고 편집한다는 게 이해가 안 가고 복장이 터짐.. 하나도 긴장 안 돼 주인공들 안 죽고 들어가겠지가 너무나 투리함 아니 그건 대부분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심장 쫄깃하게 만들어야 재밌지.. 도대체 긴박한 순간을 왜 저렇게 지루하게 늘어지게 보여주는 걸까 지금 이거 쓰는 동안에도 복장 터짐 진짜 답답해;;;; 도저히 눈 뜨고 못 봄
이거야말로 저 주인공은 신화적 인물이고 누군가 희생될지언정 내가 감정이입한 선한 저 주인공만큼은 제작진이 해치지 않는다는 걸 철썩 같이 알고 있는데도 미친 심장 떨리고 쫄깃하고 나 죽어 어떡해 무서워~ 하면서 봤다. 캬 역시 명불허전이구나 하고 너무나 미친 완전 재밌게 본 것이다. 주인공 미쳐가는 데까지도 아니 진짜 저런 상황에서 안 미치는 게 이상하잖아;; 너무 재밌었는데 왜 때문에... 무리수를.. 말도 안 되게.. 어쩌라고... 감옥 점거하게 되는 것도 그렇고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의 사회를 얘기하는 리뷰도 좋은 것 되게 많을 것 같은데 이제 흥미가 팍식어서 찾아볼 생각도 없음..
그니까 그 거버너 새끼 개쌔끼 안 뒤진 것까지도 너무 흥미롭고 불안하고 좋았는데 갑자기 이 새끼를 그렇게 훙... 노잼으로... 저게 뭐야... 훙... 갑자기 뭔 한국 드라마야 계속 리얼하게 진행하다가 왜 저럼... 죽은 딸램 왜 좀비 안 됨...? 거버너 부인은 왜 안전하게 딸램 시체 차에 싣고 달려와서 좀비 소굴에 안전하게 들어와 거버너에게 전달할 수 있는 거임...? 그리고 거버너 방황할 때 진짜 생에의 의지 1도 없어 보이는데 왜 거버너 다니는 데만 좀비 떼가 없었음...? 야생에 좀비떼 존많문이던데? 거버너가 진짜 증오하던, 그리고 실제로 존나 전투력 만렙이라 적으로서도 개위험한 사무라이 인질로 잡고 있을 때 사무라이 말고 아무 힘없는 할배 죽이는 것도... 그냥 말이 안 됨... 둘 중 하나 죽일 거면 무조건 사무라이임.. 나 이제 원한 없어 ㅇㅅㅇ 그러고 그냥 지나갈 문제가 아니라고.. 아니 그리고 사무라이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 다 흩어진 다음에 위험하게 좀비떼들 사이 헤집고 다니는 것도 어이가 없어가지구... 아니 시즌 1부터 좀비 내장 바르면 좀비들이 모른대매여... 그 설정 드라마에서 내내 까먹은 건 알겠는데 그러다가 어느 때는 써먹고 그래도 그냥 소소하게 넘어갈 수 있었는데 야생에 내몰려 좀비떼 습격 둘워하면서 살면서도 그냥 맨몸으로 다니는 게 말이 안 됨 다 바보야? 죽고 싶어서 환장했어? 그냥 죽지도 않고 계속 싸우는 건 뭐야 아휴 답답해 다 말도 안 된다고. 하다못해 사무라이처럼 좀비 몰고 다니든가. 아무튼 좀비를 피할 주요 2가지 방법을 이미 인류가 알고 있는데 왜 안 하고 좀비가 무섭니 어쩌느니 바보 같은 소리하고 있냐고 안 뒤질 줄 아니까 저러고 있는 거잖아 아오 팍식 긴장감 1도 없어 그 뭔 워싱턴으로 향하는 군인들이 한국인 왜 쫓아가는지도 의문이고
그래서 불만 가득 끌어안고.. 진짜 더 보고 싶은데 관뒀다. 환청으로 전화 받는 것도 넘 재밌었는데.. 거버너 만나서 막 설득하려던 것도 넘 이상하고 시즌4 총체적 난국... 어디까지 봤는지도 기억도 안 나네
어째 현망할 정도로 미친듯이 몰입해 보던 드라마 둘 다 4에서 하차해서 참으로 원통하다. 긴장감 돌려내... 당분간 드라마 못 볼 듯 아 요즘 재택하면서 거의 매일 아빠집에서 밥먹고 있어서 저녁마다 7번에서 하는 일일드라마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존나 너무 모든 것이 말이 안 되고 ㅋㅋㅋㅋㅋ 옛날엔 한국 드라마에서 맨날 엿듣는 걸 통해 국면이 전개됐는데 지금은 그냥 대놓고 다 들림ㅋㅋㅋㅋㅋ 시발 중역 집무실도 재벌 서재도 탐정 사무실도 다 방음이 안 돼 다들려 시발ㅋㅋㅋㅋㅋ 맨날 뭐? 누가 어쩌고 저쩌고 했딴 말이야?! 그러면 밖에서 다 들은 사람이 쾅! 하고 들어와서 뭐? 누가 어쩌고 저쩌고 했다고? 그게 사실이야? 이 지랄함ㅋㅋㅋㅋ 개웃겨 말도 안 되는 막장은 말이 안 된다고 욕하면서 보는 재미가 있는데 탄탄하게 진행되는 게 삐끗하면 몰입감 와장창 돼서 못 보겠다 탄탄한 쪽이 리스크가 커 보이는데 나만 이럴지도.. |
웃게 만드는 재치있는 광고 10 가지 - 특색
웃게 만드는 재치있는 광고 10 가지
에서 빌보드 광고 ...에 인쇄 광고 ,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므로 약간의 독창적 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마음 속의 미소 이 책은 디자인과 브랜딩에있어 재치있는 사고 (지능적인 유머, 아이디어 및 장난기)에 대한 결정적인 책입니다. 1996 년에 처음 출판 된 Beryl McAlhone과 David Stuart의 원판은 디자이너 세대의 중요한 텍스트가되었습니다. 20 년 후,이 책은 새로운 공동 저자 인 Greg Quinton과 Nick Asbury에 의해 다음 세대를 위해 광범위하게 수정되고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여기 Quinton, 현재 CTO Superunion , 그의 얼굴에 미소를 지을 수있는 재치있는 광고 10 개를 선택합니다.
01. 니베아 나이트 크림
Nivea는이 아름답고 간단한 샷으로 상품을 생산합니다.
TBWA NEBOKO, 네덜란드, 2005
시적인 트위스트가 가미 된 깨끗한 제품. 뚜껑이 Nivea 병에서 미끄러지면서 하얀 크림 같은 질감이 드러나며 달 모양을 띠고 있습니다. 자연의 기적이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름답게 단순하고 자연스럽게 최소한의.
포토샵의 슬라이스 도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02. 좋은 헤어 데이?
Apolosophy를위한이 영리한 디지털 캠페인에서 기차의 바람이이 모델의 머리카락을 혼란스럽게합니다.
Åkestam Holst / Stopp Family, 스웨덴, 2014
Wit는 단어와 그림의 교묘 한 조합으로 한 번의 히트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스웨덴 헤어 케어 브랜드 Apolosophy의 디지털 캠페인 인 'Blowing in the Wind'입니다. 지하철에 전시 된이 영화는 머리가 좋은 모델을 보여 주지만 기차가 도착함에 따라 공기의 쇄도는 조심스럽게 관리 된 싸움으로 혼란을 일으킨다. 물론 간단하고 영리한 상호 작용이지만 타이밍과 컨텍스트는 즐거운 공유 경험을 만듭니다. 머리카락이 있다면.
03. 큰 잠재력을 가진 작은 캠페인
이 한정판 패키지는 발기 부전 치료제 Clavin
Ogilvy & Mather, 체코, 2012
위트의 모호함은 건강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중요한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논쟁을 불러 일으켜 가장 필요한 때에 자주 미소를지었습니다. 알약을 돋보이게하는 디자인은 젊은 청중을 위해 만들어져 기능을 재미로 만듭니다. 말 그대로.
04. 생각할 음식
Pret A Manger의 장난기 넘치는 음식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Pret A Manger / Balloon Dog, 2011 년
재치가 시각적이든 언어 적이든 재치있는 아이디어에는 항상 최소한 두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투 인원을 결합하는 것은 지적인 유머의 중심이되어 시청자에게 서로 다른 두 가지의 유사성을 인식하는 즐거움을줍니다. Pret A Manger의 장난기 가득한 음식 – Monkey Coconut Water, 계란을 겸손하게 보존하는 계란 또는 Seas Salt 칩을위한 감자 물고기 –는 수백만의 충성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05. 간지럼 핑크
이 재치있는 포스터는 시청자에게 표준을 재평가하도록 도전합니다.
게이 & 레즈비언 영화제 : 핑크 데이즈. Lernert & Sander, 네덜란드, 2010
반대편의 병치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예는 겉보기에 호환되지 않는 요소가 장난스럽게 다른 요소와 교체되는 경우입니다. 두 가지의 융합은 재치에 대한 전형적인 반응, 즉 인식과 놀라움의 불꽃을 만들어냅니다. Travolta와 Humphrey Bogart의 매우 다른 두 가지 고전적인 할리우드 포스터를 하나로 결합합니다. 시청자에게 표준, 고정 관념을 재평가하고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게이 및 레즈비언 영화제를 즐기도록 도전합니다.
06. 내 머릿속에서 너를 못해
McCann Erickson, 멜버른, 호주, 2012
훌륭한 교사와 마찬가지로 지능적인 유머는 열심히 일하지 않고도 복잡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도 때로는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멜번 메트로 트레인의 공공 안전 캠페인 인 Dumb Ways to Die는 잊을 수없는 눈길을 사로 잡는 노래와 여러 재치 있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끝을 맞이하는 사랑스럽고 운명적인 캐릭터로 완성됩니다. 놀랍게도 YouTube 조회수가 1 억 6 천 6 백만 회가 넘으면 전 세계가 기차 근처에서 조금 더 안전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07. 브롱스 동물원
Bronx Zoo를위한 강력하고 기억에 남는 캠페인
브롱스 동물원. Y & R 뉴욕, 미국, 2006
지능적인 유머는 시청자로 하여금 우리 주변 세계에 대한 자신의 선입견에 대해 질문하고 의심하게 만듭니다. Bronx 동물원을위한이 캠페인에서 도시와 야생 동물이 결합되어 동물원의 주민들을 광고하는 데 적합한 주연 역할을하는 도시 텍스처가 결합됩니다. 전 세계 및 지역 환경에서 멈추고 주목할 수있는 강력하고 기억에 남는 방법입니다.
08. WWF 배기 가스 영향
더러운 문제에 대한 강력한 아이디어
WWF, Ogilvy & Mather Beijing, 중국, 2007
Wit는 익숙한 것을 다시 새 것처럼 보이게 만들어 중요한 것에 긴박감을 가져다 줄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WWF를위한 Ogilvy & Mather의 베이징 캠페인은 자동차의 배기 가스를 사용하여 거대한 검은 스모그 구름을 채 웁니다. 이 인상적인 환경 영향의 상징에는 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러운 문제에 대한 강력한 아이디어입니다.
잔인하게 직접적이고 한 목소리로 청중도들을 수 있습니다.
NHS Glasgow and Partners / GRP, 영국, 2007 2007 년
스코틀랜드의 NHS 신탁은 '진실인가 거짓인가?' 전통적인 무당 벌레 두꺼운 표지의 책 스타일로 예약하십시오. 내용은 전통적이지 않았고, 12-16 세 청소년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회람되는 질문을 탐구했습니다. 형식이 구식 매력으로 무장 해제되면 콘텐츠가 당신의 얼굴을 으스러 뜨립니다. 잔인하게 직접적이고 한 목소리로 청중도들을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당신을 웃으면 서 동시에 움찔하게 만듭니다.
10. 한스 브 링커 호텔
Hans Brinker Hotels ... '1970 년 이후 자랑스럽게 표준 무시'
Hans Brinker 호텔, Kessels Kramer 및 Anthony Burrill, 네덜란드 / 영국, 1996.
암스테르담에있는 Hans Brinker Budget Hotel은 여행자에게 객실을 광고하는 데 매우 색다른 접근 방식을 취했으며 공개적으로 'The Worst Hotel In The World'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전적으로 사실은 아니지만 – 그리고 내가 인용 한 – '덜 신경 쓰지 않지만 시도 할 것'이라는 호텔의 자기 가치 저하 전략은 분명히 작동하며 계속해서 '1970 년 이후 자랑스럽게 표준 무시'… 리스본에서! |
한성경로당이 그 주인공이다. 기존 경로당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데다가 건물이 오래되어 이용하는 어르신의 안전과 불편 문제가 있었다. 이를 눈여겨본 삼선동 주민이 2021년 상반기 온라인 현장구청장실을 통해 경로당 이전을 제안했고, 행정과 주민이 숙의를 통해 차근차근 문제 해결의 과정을 밟았다.
성북구는 삼선교로4길 50의 신규건물을 매입하여 어르신 맞춤형으로 리모델링 작업을 진행했다. 지난 8일 이사를 마친 한성경로당은 전용면적 53.9㎡(약 16평) 규모로 지하1층, 지상2층에 운동실, 할아버지방, 할머니방 시설을 갖췄다.
17일에 진행한 개소식에는 구 관계자와 어르신은 물론 지역주민 60여 명이 참석해 주민이 제안하고 행정과 주민이 합심해 새롭게 탄생시킨 한성경로당의 이전 개소식을 자축했다.
한성경로당 정경식 회장은 “노인의 불편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현장구청장실에 제안을 하고 그것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멋진 경로당을 만들어 준 이웃과 성북구청에 무한한 감사를 전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주민의 불편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해결하는 것이 행정의 역할이자 의무”라고 강조하면서 “한성경로당은 삼선동 구성원 모두가 함께 만든 소통과 화합의 공간인 만큼 정이 머물고 불편함은 없도록 세세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
PDP는 가스 방전을 이용한 디스플레이 장치로서, 고온에서 패널 하단부에 오방전이 방생하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패널의 대형화와 고해상도화가 큰 이슈로 떠오른 현재에 이러한 오방전의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하는 것은 시급한 문제이다. 본 논문에서는 실험을 통해 오방전의 원인이 어드레스 스트레스 때문이라는 것을 확인하였다. PDP의 3전극 구조의 특성상 하부 셀에서는 상부 셀의 방전 발생을 위해 인가된 어드레스 펄스의 자극을 계속 받게 된다. 방전과 상관없
서론 = 1 본론 = 3 제1장 이론적 배경 = 3 1.1 Plasma Display Panel = 3 1.2 AC-PDP의 구조 및 발광 원리 = 5 1.3 AC-PDP의 벽전하 생성 원리와 메모리 효과 = 8 1.4 AC-PDP에 적용되는 플라즈마 이론 = 11 1.5 AC-PDP의 구동 = 13 1.5.1 ADS(Address Display period Separated) 구동 방식 = 14 1.5.2 AWD(Addr |
뷰티 테스터 추천, 4월에 주목해야 하는 뷰티 신제품
입력 2014.04.09 10:16:00
프리즘을 통과한 빛처럼 피부에 오팔색 빛을 전해주는 세럼부터, 피부결을 쫀쫀하게 만들어줄 페이셜&보디 크림, 안색을 봄날처럼 밝혀줄 BB크림에 포인트 립 제품까지. 이달에도 버라이어티한 신제품들이 우리를 반긴다. 분명 우리의 지갑에는 잔인한 4월이 될 듯.
PHYTO LIP TWIST 2.5g ₩48,000
시슬리 트리트먼트 점보 립 펜슬 시선을 끄는 지브라 프린트가 메이크업의 재미를 더하는 XXL 사이즈 립 펜슬. 식물 추출 활성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고 탄력까지 높여준다.
RICE ESSENTIAL SKIN SOFTNER 150ml for ₩35,000
한율 진액 스킨 '홍국미'라는 여주 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해 만든 홍국 발효 진액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코팅한 듯 촉촉하게 정돈하는 고농축 쌀 진액 보습 스킨.
INVISIBLE PEELING BOOSTER 100ml ₩32,000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신개념 필링 부스터. PHA 성분이 피부의 오랜 각질층을 제거해 피부결을 정돈, 이후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김지연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토너처럼 바르면 피부결이 매끈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이후 에센스나 크림을 바를 때 피부 표면이 훨씬 촉촉해진 게 느껴지고 그 촉촉함도 오래 지속된답니다. 바르는 필링 제품은 다소 화끈거린다고 들었는데, 이 제품은 화한 느낌 전혀 없이 일반 토너를 바른 듯 부드럽게 스며들어 좋았어요. 데일리 각질 케어용으로 딱! 인 것 같아요." 만족도 ★★★★☆
BALHYO NOKDU NUTRITION CREAM 50ml ₩40,000
코리아나 발효 녹두 영양가득 크림 식물성 스콸렌의 강력한 보습 성분과 녹두의 아미노산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BIG EASY SPF35 35ml ₩56,000
베네피트 빅 이지 SPF35 리퀴드-투-파우더 포뮬러로 크림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오일 밸런스 기능이 있어 과도한 피지를 컨트롤할 수 있다.
ROUGE G 3.5g ₩59,000
겔랑 루즈 G 77 제랄딘 루비 파우더가 컬러를 빛나게 하고, 야생 망고버터가 입술에 보습을, 콜라겐 합성 효과가 뛰어난 타이거그래스가 플럼핑 업 효과를 낸다.
BLANC COOLING EYE GEL 15ml for ₩70,000
다비 블랑 쿨링 아이젤 항산화 작용을 하는 피토 메리티지 성분과 숙성 발효한 모데나 황금 발효초 등 성분이 눈가를 환하게 가꾸고 인디언 구즈베리, 포도잎 추출물 등이 눈가를 즉각적으로 시원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FRESH MOISTURE BODY LOTION 350ml for ₩20,000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로션 레몬의 3배, 사과의 25배 비타민 C를 함유한 유자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상큼한 향을 전달한다.
X2D2 WHITENING SECRET PRISM SERUM 50ml for ₩65,000
이자녹스 X2D2 화이트닝 시크릿 프리즘 세럼 피부의 분홍빛이 줄어들어 피부톤이 칙칙해지는 현상에 착안, 피부의 분홍빛 생기를 살리고 자외선 및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다. |
여자와 같이 데이트를 즐기고 스킨쉽도 어느정도 하면서 혼자 금사빠마냥 마음을 키우고 고백했는데 거절당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자가 그럼 관계를 끝내던가 사귀는 건 싫다면서 또 연락하면 잘 받아주고 만나자하면 만나준다고 합니다. |
[영화 속으로] 2월 개봉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스페셜 포스터 등 공개
곰돌이 형제 브라이어 & 브램블의 새해인사 포스터 및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등록 2019.12.30 18:35:19
수정 2019.12.30 18:39:08
【 청년일보 】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새해 2월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이 용감한 곰돌이 형제 브라이어와 브램블의 새해 인사가 담긴 스페셜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영화는 2020년 주목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 으로 정량 감독, (주)영화공간이 수입하고 ㈜라이크콘텐츠가 배급을 맡았다.
블랙홀에 빠져 원시시대로 날아간 곰돌이 형제의 초특급 모험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한 새해인사 포스터는 한국만의 고유한 새해 분위기를 한껏 담아내기 위해 붉은색 복 주머니와 연을 하늘위로 올려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한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답게 브라이어와 브램블 곰돌이 형제와 그들의 친구 빅을 비롯해 영화 개봉 후 많은 사랑을 독차지할 귀여운 늑대 페페와 멧돼지를 비롯해 판다와 맘모스, 거북이 등 다양한 동물과 원시 부족들이 등장해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자못 궁금증을 안겨준다
한편 새해인사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대평원 위를 걷는 맘모스와 코뿔소, 새 등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하며 이곳이 원시시대 임을 알리는 가운데 1억 달러 흥행 기록! 초특급 어드벤처! 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곧이어 무섭게 생긴 늑대가 나타나 울음 소리를 내면서 긴장감이 흐르고 부니베어의 주인공 브램블과 빅이 누군가에게 쫓기면서 흥미를 불러 일으킨다. 또한 브라이어와 페페의 유쾌하면서 감동적인 단짝 케미가 영화에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2020년 새해 인사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은 2020년 2월 국내에 개봉될 예정이다. |
제천의림포럼, 서제천역사 복합역사건립 공식 건의 - 충북과 나의 연결고리 '충북일보'
충주·제천·단양 충주도시재생뉴딜사업 현장지원센터 문 열어
보은·옥천·영동 한국수자원공사 영동현대화사업소, 사랑의 쌀 기탁
일반·산업 증평군, 올해 첫 모내기 실시
제천의림포럼, 서제천역사 복합역사건립 공식 건의
이시종 지사 면담, 북방철도물류 기지 조성 등 요청
웹출고시간2019.05.02 15:51:49
최종수정2019.05.02 15:51:49
제천 의림포럼 윤성종 대표 등이 이시종 충북지사를 만나 충북선철도 고속화 사업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 의림포럼
[충북일보=제천] 제천발전시민모임 의림포럼이 이시종 충북지사를 찾아 면담을 하고 북방철도물류기지 제천지역 조성을 공식 건의했다.
이날 면담에서 의림포럼 윤성종 공동대표 등은 이 지사에게 △강호축 연결선의 봉양 경유 충북도 정책 지지 △충북선 고속화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 △서제천(봉양) 역사를 북방여객과 화물 운송의 거점역사 건립 △북방철도물류 기지 제천시 조성을 위한 도정반영과 지원 등 4개항을 건의했다.
약 1시간정도 이어진 면담에서 의림포럼 윤 대표는 "과거 충북 혁신도시 입지나 종합연수타운사업에서 보듯 충북도는 제천시민에게 빚을 지고 있다"고 전제하며 "충북선 고속화사업에 따른 강호축 연결역사인 서제천(봉양)역사를 여객과 화물수송의 복합역사로 건립해야 하고 남북관계의 개선에 따른 북방철도 연결 시 절대적으로 요구되는 사업인 '북방철도물류기지'는 당연히 제천에 조성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이 지사는 "당초 정부안은 약 7천700억 원의 사업비로 충주-장호원-원주를 연결하는 안이었으나 다각적인 노력으로 제천-원주 연결선으로 변경됐다"며 "아직 정부기관의 적정성 검토가 진행 중이나 서제천(봉양) 연결선을 우선해서 추진한다는 것이 충북도의 입장"이라고 밝혔다.
이어 "남북관계 개선이 전제가 되는 북방철도물류기지는 장기적 추진사업으로 충북도에서 적극 검토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면담에는 의림포럼측에서 윤성종, 안현모, 조완희, 원승희 등 4명이 참석했으며 전원표 도의원과 도청 철도정책과장이 배석했다.
의림포럼은 향후 북방철도물류기지 조성에 대한 시민여론 확산을 위해 토론회 개최, 청와대 방문을 추진 등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한다는 입장이다. |
아시아 여성들 양성평등 위해 머리 맞대다 - 여성신문
싱가포르=김수희 / 여성신문 기자
승인 2013.02.01 12:28
수정 2013-02-01 12:28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아세안 '젠더와 개발' 커리큘럼 개발 워크숍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베트남 노동사회대학의 응우옌 티 호야투(Nguyen Thi Hoaithu)씨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서로에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며 "워크숍 기간이 좀 더 길어서 각 국가에서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지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아쉬워했다. 라오스 여성연합(Las Women's Union)의 라반 사우디산(Lavan Southisan)씨는 "아세안 여러 국가들의 전문성과 경험을 나눌 수 있어서 매우 의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
소중한 사진들인데 어떡하죠…쌍둥이딸맘 성유리 SNS 계정 차단에 속상함 토로TEN★ | 텐아시아
"소중한 사진들인데, 어떡하죠?"…'쌍둥이딸맘' 성유리, SNS 계정 차단에 속상함 토로[TEN★]
입력 2022.06.04 10:43 수정 2022.06.04 10:43
성유리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차단 당해 속상함을 토로했다.
성유리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뿌잉 인스타에 들어갔더니 나이를 적으래서 입력했는데 미성년자라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계정이 차단됐어요 (뿌잉이 나이를 입력해서) 재고 요청하려고 했더니 신분증을 찍으라는데 아가들은 신분증도 없고 울 밍밍뚜뚜뿌잉 계정이 차단됐어요 어떡해야 하죠? 너무너무 소중한 사진들인데"라고 글을 올렸다. 성유리가 반려견 사진을 올리는 계정을 차단 당해 도움을 요청한 것. 캡처한 화면에는 '계정이 차단됨',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수 없는 연령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반려견들의 모습이 담긴 소중한 사진을 볼 수 없게 돼 속상한 성유리의 마음이 전해진다. |
'황금정원' 이상우 "시청률 20% 돌파하면 '라디오스타'서 한 공약 지킨다" | 텐아시아
Posted by 태유나 입력 : 2019/07/19 16:01:41
배우 이태성(인쪽부터), 정영주, 오지은, 한지혜, 이상우./사진=텐아시아DB
MBC 새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의 배우들이 시청률 공약을 걸었다.
배우들은 20%를 목표 시청률로 잡았다. 시청률 공약도 걸었다. 한지혜는 "다 같이 보답하는 차원에서 명동이나 강남에 커피차를 열어 시민들에게 직접 서빙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우는 "나는 거기서 앙드레김 의상을 입고 서빙하겠다"라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상우는 지난 17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앙드레김 패션쇼 의상을 입었던 흑역사 사진을 공개한 바 있기 때문이다. |
'지브리 미술관' 태그의 글 목록
'지브리 미술관' 태그의 글 목록 4개
전체 31,225,371
오늘 2,113
지브리의 두가지 색
Travel/Tokyo · 2009.11.24 11:55
두가지 색감의 지브리 스튜디오, 지브리 미술관, 지브리 박물관, 이노카시라 공원 가을에는 어떤 색이 더 잘 어울릴까요?? |
보험상품 불완전 판매에 대한 대응방법
<보험상품 불완전 판매에 대한 대응방법> 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기고하였습니다.
갑은 평소 잘 알고 지내던 보험설계사 을로부터 변액보험가입을 권유받았습니다. 변액보험은 원금손실가능성이 있는 상품인데도, 을은 변액보험의 구체적 내용이나 원금손실 가능성에 대하여 상세한 설명을 하지 않았다. 을은 또 원금에 더하여 시중이자를 뛰어넘는 수익을 볼 수 있으며, 원금이 보장된다는 말까지 하면서 가입을 권했다. 갑은 을을 믿고 변액보험에 가입하였습니다. 그런데 보험가입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갑은 자신이 가입한 변액보험의 수익률이 극히 저조하고 사정에 따라서는 원금에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경우 갑은 어떠한 조치를 할 수 있을까요?
보험자는 보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보험상품의 중요한 내용에 관하여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설명할 의무가 있다. 특히 변액보험과 같은 원금손실 가능성이 있는 보험상품의 경우 그 손실에 대한 위험을 포함하여 변액보험계약의 특성과 주요내용을 명확히 설명해야 한다. 고객이 그 정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할 수 있도록 고객을 보호해야할 의무가 보험자에게 있다는 것이 대법원의 입장입니다(대법원 2003. 7. 11. 선고 2001다11082 판결).
보험자가 이러한 설명의무를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채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불완전판매라고 합니다. 이와 같은 불완전 판매가 있는 경우 보험자의 설명의무위반은 고객에 대한 불법행위를 구성하며, 보험자는 고객이 설명의무위반으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배상할 의무를 부담하게 되고, 그때 고객이 입은 손해의 범위는 납입한 보험료에서 해약환급금을 공제한 금액입니다. |
조직화 된 OTC 증권 지금 IQ 옵션으로 FX 옵션을 거래하세요 시장의 특징. 장외 유가 증권 거래의 구성 원칙. LAND-FX만의 자체 시스템으로 구축된서비스 입니다. EXNESS의 소셜 트레이딩과 비슷합니다. EXNESS 소셜 트레이딩의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참조 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세요. 도대체 2파와 4파의 모양이 같은지 다른지 눈으로 어떻게 정확하게 비교를 할 수 있을까요?
노티수신페이지에서 정상응답하지 못한 사유는 가맹점 내부적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ㅇ 현재 주요 가상통화 취급업자를 통한 가상통화 거래에는 지금 IQ 옵션으로 FX 옵션을 거래하세요 은행권의 가상계좌서비스 가 이용되고 있는데.
넴(XEM) 에어드랍 코인인 심볼이 현재 게이트 아이오 거래소에서 지금 IQ 옵션으로 FX 옵션을 거래하세요 폭등했었다. 물론이 옵션으로 XNUMX 분 이내에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가격이 떨어지면.
지금 IQ 옵션으로 FX 옵션을 거래하세요 - Binance 거래 방법
빨간색 지금 IQ 옵션으로 FX 옵션을 거래하세요 선이 위에서 파란색을 횡단하는 경우 PUT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일부 브로커는 "Lower"라고 부름). RSI는 50보다 낮고 Stochastic의 선은 아래를 향하고 밑바닥에는 도달하지 않아야합니다.
불법 사설 지금 IQ 옵션으로 FX 옵션을 거래하세요 거래업체들은 홈페이지에 "불법 업체를 조심하라"는 주의 문구까지 게시한다거나 외국 금융당국의 인허가를 받은 것처럼 위장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금융당국은 강조했다. 비거주자와 채권・채무를 상계할 때 꼭 신고. 초보를 벗어나자! 이동평균선 보조지표 - MACD.
디지털기회지수(DOI; Digital Opportunity Index)는 정보통신 인프라 보급, 기회제공 및 활용도에 대한 11가지 지표를 이용해 한 나라의 정보통신 발전 정도를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중요한 척도이다. 특이 디지털 기회지수는 인터넷, 이동전화 요금비율을 통한 기회 제공 정도를 측정하고, 초고속 무선 인터넷 접속 현황 등을 이용한 최신 IT 흐름도 반영하고 있다. 온라인 수업은 금융 시장, 2019년 10월 15일 커뮤니티와 경제 주관 (예비)사회적기업 진입을 위한 2월 상시설명회 개최 군포상공회의소 주관 수출초보 및 영세기업 실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경제전망, 최근 외환시장 동향 및 2020년 상반기 환율전망에 대한 포럼 개최. 접근 가능한 시장과 국가 ; 조직 지금 IQ 옵션으로 FX 옵션을 거래하세요 활동 기간 ; 거래 도구 ; 계정 보험 ; 최소 입금액 ; 수수료.
NPL 펀드 '개척자'. 대체투자 15년 경력 베테랑. 핀 바가 나타난 직후에 시장에 진입해서는 안됩니다. 먼저 설명 된 모든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작은 막대의 측면에서 핀 막대가 한계 값을 업데이트하기 시작할 지금 IQ 옵션으로 FX 옵션을 거래하세요 때까지 기다립니다. 수업을 통해 매우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철저히 초보자를 배려한 쉬운 코드임에도 불구하고. |
학창시절 친구들은 적지 않게 있는 편인데, 대부분 대학생활 하느라 바쁘고 취업한 친구들도 일 때문에 바쁘다 보니 만날 수 있는 친구가 거의 한정되어 있어요. 정말 친했던 친구들과도 거리가 생기니 공허함이 큰 것 같아요. 항상 만날 수 있는 분들이 동기와 상사로 한정되니 외로움이 느껴져요. 새로운 만남을 할 수 있는 기회는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솔직히 남자친구도 만들고 싶어요.. |
6일 오후(현지시간) 열린 제14차 ‘람사르협약(습지에 관한 협약)’ 당사국총회 고위급 회의에서는 ‘우한(武漢)선언’을 채택하고 각국에 강한 염원과 실질적인 행동으로 다양한 습지의 보호∙복원∙관리 및 합리적이고 지속가능한 이용을 촉진할 것을 호소했다. 이는 이번 총회의 주요 성과 중 하나로 꼽힌다.
선언문은 ‘제4차 ‘람사르협약’ 전략계획’의 이행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경로를 통해 더 많은 자원을 조달하는 한편 보다 강력한 제5차 전략계획을 수립하고 2030년까지 더욱 영향력 있는 행동을 취할 것을 약속했다.
선언문은 습지의 보호∙복원∙관리 및 합리적이고 지속가능한 이용을 위한 입법과 법집행을 추진하고 습지생태계 서비스를 평가∙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 습지와 그 생태계에 서비스하는 자연 자산을 평가∙계산할 것, 도시와 교외 지역의 습지를 보호∙복원∙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상황을 참작하여 습지공원 또는 습지교육센터를 건립할 것, 사회∙경제∙환경적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습지 보호와 복원 조치를 취할 것 등을 호소했다.
11월 6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제14차 ‘람사르협약’ 당사국총회 고위급 회의 현장
중국의 ‘람사르협약’ 이행 30주년 성과전시회가 이날 오전 우한 둥후(東湖)호에서 개막됐다. 전시회는 사진, 동영상, 인터랙티브 체험 등의 방식을 통해 중국이 1992년 ‘람사르협약’에 가입한 이후 ‘협약’의 취지와 의무를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기울인 부단한 노력과 뛰어난 성과를 선보인다. 세계 습지의 4%를 차지하고 있는 중국은 세계 인구 1/5의 습지 생태∙생산∙생활∙문화 등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세계 습지의 보호와 합리적인 이용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 COVID-19 팬데믹의 주요 하이라이트 | 2027년까지 수익, 미래 성장, 주요 경쟁자 및 예측 – 오니바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 COVID-19 팬데믹의 주요 하이라이트 | 2027년까지 수익, 미래 성장, 주요 경쟁자 및 예측
글로벌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 크기 보고서는 산업 성장 추세의 변화에 대한 근본적인 영향 요인에 대한 자세한 연구를 다룹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 규모, 점유율, 회사 성장, 지역 수요, 동향 및 기술 분석에 대한 정보를 설명합니다.
2020년 7월: General Measure는 중량선별기 'CW-60K'의 구조를 재설계했습니다. 광범위한 계량 범위를 가진 물류 및 창고 응용 프로그램용. 0.1kg ~ 60kg의 중량 확인 중에 거의 10g의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2019년 9월: Thermo Fisher Scientific Inc.는 다중 주파수 금속 검출기를 생산 중량 선별기에 통합하여 식품 생산 시설 전반에 걸쳐 높은 중량 제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금속 탐지기는 사용자가 빠른 속도로 50kHz에서 1000kHz까지 거의 5개 주파수를 선택하고 스캔할 수 있는 다중 스캔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성장 전략, 동향, 혁신,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PDF 샘플 받기: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104732
에 포함된 주요 기업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 보고서:
이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 이 부문은 2020년에서 2027년까지 완만한 성장률로 Covid-19 대유행의 영향으로 상승할 것입니다. COVID-19 대유행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전례 없는 경제적 불확실성을 촉발했습니다. 일부 기업은 낮은 노출로 인해 상대적으로 격리된 반면, 많은 기업은 전염병의 영향을 피할 수 없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업이 정보에 입각한 시장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 위기에 관해 철저히 조사된 시장 정보 보고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용자 정의 요청: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customization/104732
분석된 주요 지표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checkout-page/104732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2020 글로벌 산업 연구 보고서는 첨단 교통 관리 시스템 시장 동향, 점유율, 규모, 성장 및 산업 분석에 대한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연구입니다. 또한 시장 규모, 각 세그먼트 및 해당 하위 세그먼트의 수익 지분, 예측 수치도 이 보고서에서 다룹니다.
글로벌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 보고서는 개발 동향, 경쟁 환경 분석 및 주요 지역 개발 상태를 포함한 국제 시장에 제공됩니다. 개발 정책 및 계획에 대해 논의하고 제조 프로세스 및 비용 구조도 분석합니다. 이 보고서에는 수입/수출 소비, 공급 및 수요 수치, 비용, 가격, 수익 및 총 마진이 추가로 나와 있습니다.
평가되는 재무 매개 변수에는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가 생성한 판매, 이익 및 전체 수익이 포함됩니다. 또한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자세한 분석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 제조업체, 시장 부문별 성장 분석을 통해 독자는 세계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몇몇 플레이어는 시장에서 강력한 발판을 유지하기 위해 비용 효율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무엇입니까 생산 중량 선별기 시장 전 세계 고급 트래픽 관리 시스템 산업의 공급업체가 직면한 기회와 위협은 무엇입니까?
Previous Post무선 진공 청소기 시장 COVID-19 영향 및 회복 분석(2022-2028) | 규모, 동반성장, 동향, 수요공급 및 전망
Next Post스마트 플러그 시장 규모, 점유율, 판매, 수요, 성장, 합병, 동향, 경쟁 구도 및 2028년 지역 전망
밀도계 시장 신규 사업 개발 및 주요 기업
캐슈 너트 버터 시장 분석 미래 수요, 최고 플레이어, 크기, 공유, 기회, 수익 및 성장률 2027 |
정재 마산 국악교육 가야금 목요풍류 국악연주단 정음 영송당 영송당 조순자 거문고 영송헌아카데미 영송헌 국악 토요풍류학교 가곡 조순자 시조 대금 해금 푸르미르 가곡전수관
전체(1028)
[토요풍류학교] 2020 토요풍류학교 푸르미르 청소년예술단원 공개모집
가곡전수관, 2019년 전수교육관 활성화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다!
축하합니다! 이가은, 신수경 전수장학생 되다!
[영송헌아카데미] 2019년도 12기 영송헌아카데미 일반인강좌
[목요풍류] 19.12.12 송년음악회_지국총 지국총 어사와
2019년 가곡전수관 토요풍류학교 푸르미르청소년예술단 결과발표회
[목요풍류] 송년음악회_지국총 지국총 어사와
이가은 푸르미르단원의 장학금을 축하합니다!
[토요풍류학교] 2019.11.30 23번째 성장일기 !!
[공연안내] 2019 가곡전수관 토요풍류학교 결과발표회
[국민과 함께하는 가곡전수관 사회교육프로그램] 2020 토요풍류학교 푸르미르 청소년예술단원 공개모집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이며 대한민국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인 가곡의 전승보전과 보급선양을 위해 건립된 가곡전수관(관장_조순자)은 우리음악과 악기·춤에 흥미와 재능을 지닌 청소년을 대상으로 제8기 토요풍류학교 푸르미르 청소년 예술단원을 공개모집합니다. 가곡전수관 푸르미르 청소년예술단은 가(歌)·무(舞)·악(樂)에 재능이 있는 어린 인재를 발굴․ 양성하여 미래 전통예술의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기여하는 청소년 예술단으로서 1919년 이왕직아악부 아악생, 1955년 국악사양성소 등 전통적으로 가(歌)·무(舞)·악(樂) 전반을 한 몸에 익히던 국악교육의 맥을..
2020. 2. 4. 16:03
가곡전수관, 2019년 전수교육관 활성화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다!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전수관(관장 조순자, 이하 가곡전수관)은 2019년 전수교육관 활성화사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어 전수교육관 활성화 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문화재청장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2020년 1월 14일 오늘,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예능보유자 영송당 조순자 선생이 관장으로 있는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전수관에 문화재청 무형문화재과 김인규 과장님께서 직접 가곡전수관에 방문을 하시어 2019년 전수교육관 활성화사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기에 문화재청장상을 수여하였습니다. 이 상장 수여식에는 문화재청 무형문화재과 김인규 과장님, 문화재청 송인헌 담당사무관님, 창원시 문화관광국 황규종 국..
2020. 1. 14. 17:11
축하합니다!! 우리 푸르미르청소년예술단의 맏언니 이가은, 포항예술고등학교 3학년 신수경 학생이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 전수장학생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노래하는 이가은, 신수경 학생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2020. 1. 13. 16:49
안녕하세요. 가곡전수관입니다. 지난 2019년도 12기 영송헌아카데미 일반인강좌 수업을 상반기 12주, 하반기 12주 실시하여 총 24주간 여창가곡, 남창가곡, 영제시조, 향비파 강좌를 2회의 결과발표회까지 무사히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가곡전수관의 영송헌아카데미 일반인강좌는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전수관의 주최, 주관으로 이루어지며, (주)고려철강, 경상남도, 창원시, 경남메세나 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부산에서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매주 열심히 오시는 분, 멀리 산청에서 부터 오시는 분, 가까운 진해, 진주에서 오시는 분 등 많은 지역에서 다양한 연령의 분들이 12기 수업에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여창가곡 수업에는 가곡전수관의 관장님이자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예능보유자이신 영송당 조순..
2020. 1. 8. 15:36
안녕하세요! 가곡전수관 상설공연 목요풍류! 2019년 마지막공연입니다. 너무 빠르게만 지나간 이번 2019년에도 매달 두 번째 목요일 가곡전수관 목요풍류는 계속되었었답니다. 즐거움과 행복이 넘쳐나지만, 마지막이라는 아쉬움도 함께 했던 그 날!! 신나게 우리음악에 한번 더 다가갈수 있었던 그 날!! 2019년 가곡전수관 마지막 목요풍류 송년음악회!! 함께보세요~ 원래는 영송당 선생님께서 목요풍류의 사회로 함께하시는데 오늘은 특별 사회자로 김참이 가인이 출동! 했습니다. 첫 번째곡은 양방언 작곡의 'No Boundary'입니다. 세계적인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이 발표한 정규앨범 '임브레이스(Embrace)'에 수록된 대표곡입니다. 'No Boundary'는 일상을 가두고 있는 보이지 않는 경계와 관념을 벗..
2019. 12. 26. 16:44
우리음악과 무용에 흥미와 재능이 있는 어린 인재를 발굴, 양성하여 미래 전통예술의 성장을 동력을 마련하고,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생긴 토요풍류학교가 이번해로 7기를 맞이했답니다! 매주 토요일.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의 수업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놀고 싶고 가족들과 함께 여행도 가고 싶은 마음보다 우리 음악를 배우고 익히고 싶은 마음이 컸던 기특한 우리 푸르미르들!! 느린 호흡과 곧은 자세의 가곡과 무용은 어른들도 배우기 힘들어 한다는데, 그 모든 것을 해내어 드.디.어!!! 결과발표회를 하는 날이 왔습니다*.* 올해의 토요풍류학교는 치열한 오디션에서 살아남은, 오디션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친구들중에도 더욱 더 돋보였던 친구들과 함께해서 ..
2019. 12. 21. 18:48
'지국총 지국총 어사와' 기해년을 마무리하고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는 세모. 지국총 지국총 함께 노를 저어 가듯이, 올 해 맺은 인연 내년에도 함께 이어 가고자 특별한 풍류를 마련하였습니다. 프로그램 노 바운더리 무화 사랑가 이별가 얼음연못 공무도하가 새야 사랑, 거즛말이 민요의 향연 관람안내 주최 : 가곡전수관 주관 : 사단법인 아름다운우리가곡 후원 : 창원시 공연문의 : 가곡전수관(055.221.0109) www.igagok.org/ 예매문의 : ㈜공연창작집단 가배 (055.221.0109) 관람료 : 전석 10,000원 [20% 할인] 공연 전일까지 예매자 [50% 할인] 청소년, 경로우대자, 국가유공자(동반 1인), 장애인(동반 1인)
2019. 12. 10. 20:57
안녕하세요! 가곡전수관 토요풍류학교 푸르미르 청소년 예술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가은 푸르미르 단원이 장학금을 받게되었습니다. 에서 진행하는 장학사업으로 문학, 음악, 미술, 무용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인재를 선발하여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가은 푸르미르 단원이 토요풍류학교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우리음악의 우수한 재능을 인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가은 푸르미르 단원은 1기부터 7기까지 꾸준히 활동하며 가.무.악 전반을 한몸에 익히는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2019년에는 경상남도교육청에서 실시하는 대회에서 가곡과 시조로 중고등부에서 영광의 1등을 차지하는 등의 재능을 뽐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경남만의 자랑인 가곡전수관 토요풍류학교 단원으로 활동하며 더 큰 꿈을 키워나가..
2019. 12. 6. 17:26
안녕하세요! 2019년 가곡전수관 토요풍류학교 푸르미르 청소년 예술단 마지막을 알리는 결과발표회를 일주일 앞두고 있는 리허설 날입니다. 가곡전수관 토요풍류학교 푸르미르 청소년 예술단은 우리음악과 무용에 흥미와 재능이 있는 어린 인재를 발굴, 양성하여 미래 전통예술의 성장을 동력을 마련하고,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생긴 토요풍류학교가 이번해로 7기를 맞이했답니다. 여러가지 오디션 끝에 합격된 우리 친구들은 가무악전반을 한몸에 익히는 교육을 통해 가무악 어느것 하나 빼먹지 않는, 모-두 가능한 국악영재들이 되기 위하여 일년동안 구슬땀을 흘렸지요. 그래서 이번 무대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 향비파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고, 가곡, 가야금, 정..
2019. 12. 3. 16:43
[공연안내] 2019 가곡전수관 토요풍류학교 결과발표회 - 일시 : 2019년 12월 7일 (토) 16:00 - 장소 : 가곡전수관 영송헌 (창원시 마산회원구 무학로 637, 회원동) - 티켓 : 전석 무료 - 문의 : 가곡전수관 (055-221-0109) |
이건호 칼럼 최저임금 결정 방식부터 틀렸다 | 한경닷컴
[이건호 칼럼] 최저임금, 결정 방식부터 틀렸다
이건호 기자
입력 2021.06.21 17:50 수정 2021.06.22 00:07 지면 A35
'30년 갈등' 부른 노사합의 시스템
인상률보다 결정 체계 개편 시급
기업지급능력도 판단 기준 돼야
이건호 편집국 부국장
연례행사인 '최저임금 전쟁'이 시작됐다. 문재인 정부의 마지막 최저임금(시급 기준 올해 8720원) 결정이다. 한국경영자총협회는 노동생산성 등 각종 통계를 분석한 결과 "내년 최저임금 인상 요인이 없다"고 지난 20일 발표했다.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등 노동계는 조만간 1만원대로 올려달라고 요구할 전망이다. 올해도 험난한 여정이 예상된다. 최저임금은 400여만 명의 저임금 노동자와 영세 자영업자, 소상공인, 한계 중소기업의 이해관계가 맞물려 있다.
노사의 신경전을 보면서 든 생각은 '첫 단추부터 잘못 끼워졌다'는 것이다. 진작 나왔어야 할 최저임금 결정 체계 개편 목소리가 소리도 없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30여 년간 소모적인 대립·갈등을 유발해온 현행 결정 방식부터 고친 뒤 금액(인상 여부) 협의에 들어가는 게 순서상 맞다. '게임의 룰'을 손보지 않고, 객관적이고 공정한 판정을 내릴 심판도 정하지 않은 채 노사는 다시 물러설 수 없는 링 위에 오르고 있다. 올해도 최저임금을 둘러싼 노사 극한 대립을 피할 수 없을 것이라는 걱정이 앞서는 이유다.
최저임금위원회는 근로자위원과 사용자위원, 공익위원 9명씩, 27명으로 이뤄져 있다. 근로자, 사용자위원의 대결 구도 속에 캐스팅보트를 쥔 공익위원들의 투표로 최저임금이 정해지는 관행을 되풀이해 왔다. 공익위원 인선권한을 가진 정부가 최저임금위원회 뒤에 숨어 아무런 책임도 지지 않는 비겁한 모습을 보여준 점도 부인할 수 없다.
현행 노사합의 방식으론 갈등과 불확실성만 증폭시킬 뿐이라는 점은 정부도 안다. 정부는 2019년 2월 최저임금위원회를 전문가로 구성된 구간설정위원회와 노사공익이 참여하는 결정위원회로 이원화하는 방식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했다. 이후 입법을 위한 국회 논의가 지지부진하고 공익위원들이 집단사퇴하면서 흐지부지됐다. 노사는 물론 정권 말기를 맞은 정부도 의욕이 전혀 없어 보이는 게 가장 큰 문제다.
업종·지역별 최저임금 차등화 논의도 지지부진하다. 객관적인 경제지표에 따라 예측가능하게 최저임금이 결정되도록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았지만, 말뿐이었다.
미국은 주(州)마다 최저임금이 다르고, 일본은 지역·업종별로 차등 적용한다. 중국 캐나다 등은 지역별로 구분 적용한다. 영국 프랑스 벨기에 등은 연령별로도 최저임금을 달리 책정한다.
최저임금 업종별 차등화는 현행 법률로도 가능하다. 최저임금법 4조1항은 '최저임금은 사업의 종류별로 구분하여 정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다. 제도 시행 첫해인 1988년에는 제조업을 저임금그룹(식료품, 섬유, 신발 등 12개 업종)과 고임금그룹(석유, 화학, 철강 등 16개 업종)으로 구분해 적용하기도 했다. 이후 이 조항은 사문화됐고, 30년 넘게 단일 최저임금을 유지하고 있다.
'기업지급능력'을 최저임금 결정 기준에 포함시켜달라는 경영계 요구도 정부는 거부하고 있다. 기업이 지급능력을 초과해 임금을 지급하게 되면 경영에 문제가 생기고 중장기적으로 생존을 위협받게 된다. 단기적으로는 기업이 제품가격 인상이나 인력 감축 등으로 대응할 수밖에 없어 물가와 고용에 부정적 영향을 준다.
2018년과 2019년 최저임금이 각각 16.4%, 10.9% 급등한 뒤 일자리 감소와 자영업자, 영세 중소기업 휴폐업 등 후유증이 적지 않았다. 최저임금 영향을 받는 근로자의 95%는 중소기업에서 일하고 있다.
경총에 따르면 지난해 최저임금 미만율(최저임금을 받지 못하는 근로자 비율)은 15.6%로 역대 두 번째였다. 소상공인이 밀집된 도소매와 숙박음식 업종, 소규모 기업에서 특히 높았다. 이 와중에 중소기업들이 요구한 주 52시간제와 중대재해처벌법의 업종·지역(규모)별 차등 적용도 묵살당했다. 이래저래 자영업자와 중소기업만 죽어날 판이다. |
미얀마인들이 한국 대사관 앞에서 울면서 도와달라고 하던데 한국 정부가 과연 도울까요? 또 운전자론 들먹이며 아무도 안 탄 뒷좌석은 못본 척 우리는 중립이라 어쩔 수 없다 그렇게 말하지 않을까요? 제2의 광주 문제가 미얀마에서 터졌는데 과연 문재인이 계엄군의 편을 들지 시민들의 편을 들지 아님 못 본척할 지 궁금합니다 제 생각에 중국에 대항해서 피를 흘리며 시민을 지킬 분은 아니실 듯 싶네요 중국의 아픔은 우리의 아픔이라고 한 문재인이니까요 |
대법관 인준안 통합 검색 결과 - 중앙일보
... 조항이 실제 사용된 적은 없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대선을 앞두고도 고(故)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연방 대법관의 후임으로 보수 성향의 에이미 코니 배럿(48) 판사를 지명해 민주당 측의 반발을 샀다. 트럼프 대통령은 대선 전 인준을 강행했고, 미 사원은 대선을 8일 앞두고 인준안을 통과시켰다. 이민정 기자 [email protected] 중앙일보(집배신) | 2020.11.18 22:57
... 트럼프는 "우편투표를 인정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죠. 여기에 9월 18일 진보 성향의 연방대법관으로 평가받던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가 사망하면서 트럼프의 불복 시나리오는 더욱 힘을 얻고 있습니다. ... 발생한 것입니다. 이에 민주당은 당연히 반발했지만, 결국 10월 26일(현지시간) 상원에서 인준안이 통과되면서 배럿이 신임대법관에 임명됐습니다. 이로써 미국 연방대법관은 보수 6명, 진보 3명으로 ... Join:D | 2020.10.28 10:52
... 있다는 우려를 잇따라 제기하고 있습니다. [앵커] 선거를 앞두고 적절성 논란을 빚었던 새 연방 대법관 인준안 표결은 어제 가결로 결론이 난 거죠? [기자] 에이미 코니 배럿 미 연방대법관 인준안이 ... 48로 하루 전 상원을 통과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에 중대한 날이라며 환영했고, 배럿 대법관은 백악관에서 취임 선서를 했습니다. 보수 성향의 배럿 대법관 취임으로 미 대법원은 보수 6, ... JTBC | 2020.10.28 08:08
에이미 배럿 신임 대법관이 26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남편 제시 배럿(왼쪽 둘째)이 지켜보는 가운데 클래런스 토머스 대법관 앞에서 선서하고 있다. [AFP=연합뉴스] 에이미 코니 배럿(48) 제7 연방순회고등법원 판사의 미국 연방대법관 인준안이 상원을 통과했다. 이로써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공화당의 계획대로 대선이 열리는 11월 ... 중앙일보(조판) | 2020.10.28 00:04
중앙일보(집배신) | 2018.09.29 03:26
... too)'를 웃돌았다. 고교시절 성폭행 미수 의혹이 제기됐던 브렛 캐버노(53·사진) 미국 연방대법관 후보자에 대한 인준안이 6일(현지시간) 상원 본회의를 통과했다. 캐버노 인준에 반대하는 시위가 ... 공식 서명, 캐버노의 취임식이 신속하게 이어졌다. 트럼프는 트위터를 통해 "캐버노는 훌륭한 대법관이 될 것이다. 그는 특출난 사람이며 우리 모두를 자랑스럽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 중앙일보 | 2018.10.08
... 뉴욕특파원 미국 뉴욕에서 유엔 총회가 진행되는 동안 미국인들의 관심은 브렛 캐버노 연방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 사건으로 쏠렸다. 35년 전 사건에 연루된 캐버노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 많았다. 캐버노의 결백 주장보다 '시민의 책임'을 강조한 포드에게 기운 것이다. 그러나 법사위 인준안은 표결 결과 11대 10으로 통과됐다. 다만 상원 전체회의 표결을 앞두고 1주일간 미 연방수사국(FBI)의 ... 중앙일보 | 2018.10.02 |
미드랜즈의 렌터카 저렴한 할인가격으로 찾기 | 익스피디아
미드랜즈 렌트카 특가: ~
미드랜즈의 자동차 회사에서 검색 및 비교
미드랜즈 휴가 패키지
미드랜즈 렌터카 목적지
미드랜즈의 인기 호텔
크래들 마운틴 호텔
크래들 마운틴 하이랜더스 코티지
미드랜즈, 태즈메이니아 위치한 익스피디아 렌터카
익스피디아에서 렌터카를 빌리는 것은 무엇보다 쉽습니다. 익스피디아의 파트너 렌터카 회사들은 더욱 싸고 다양한 종류를 제공하며, 셔틀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미드랜즈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저희의 목표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은 가장 좋은 가격할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낮은 소비와 소형차부터 럭셔리한 고급 차, 비포장도로용 차까지 제공 가능하며 최신 시설 및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렌터카를 고를 때 필요한 모든 면을 완벽하게 갖췄습니다. 미드랜즈에서 렌터카 회사를 찾는 것을 쉬운 일지만 저희처럼 경쟁력 있는 가격, 최신 정보와 모든 고객에게 품질 및 효율성 있는 시스템을 항시 갖추고 있는 곳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익스피디아! 계획되지 않은 여행은 매우 정신없고 여행을 즐길 수 없게 만듭니다. 그러므로 익스피디아에서는 모든 여행자에게 맞춰진 다양한 종류의 차를 제공합니다. 익스피디아에서 당신의 미드랜즈 여행에 필요한 렌터카를 단 몇 번의 클릭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미드랜즈 렌터카에 대한 FAQ
미드랜즈에서 최저 렌터카 비용은 얼마인가요?
지난 7일 동안 미드랜즈에서 최저 렌터카 비용은 입니다.
미드랜즈에서 평균 렌터카 비용은 얼마인가요?
평균적으로 미드랜즈에서 렌터카 비용은 입니다.
렌터카를 여행지에 도착하기 전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해야 하나요, 아니면 미드랜즈에서 바로 예약해야 하나요?
미드랜즈에서는 어디에서 렌터카를 찾을 수 있나요?
미드랜즈 여행지
익스피디아와 함께 스마트한 미드랜즈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비즈니스부터 5성급 호텔까지 당신의 여행에 가장 알맞은 국내 해외 호텔 및 에어텔 상품을 제공해드립니다. |
폴 워커 유작 '아워즈', 4월 17일 국내 개봉 | 텐아시아
폴 워커 유작 '아워즈', 4월 17일 국내 개봉
Posted by 황성운 입력 : 2014/03/25 10:52:24 수정 : 2014/03/25 10:53:42
최근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할리우드 배우 폴 워커 주연의 영화 '아워즈'가 4월 17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아워즈'는 2005년 8월 미국 남동부를 강타해 2,500여 명의 인명피해를 낸 사상 최악의 허리케인 카트리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재난 블록버스터. 딸의 인공호흡기가 단 3분씩 밖에 충전되지 않는 상황 속에서 음식과 약품을 구하고, 구조팀을 부르고, 침입자들까지 물리쳐야 하는 아버지의 처절한 사투를 통해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폴 워커는 허리케인으로 인해 의료진도 떠나고, 전기마저 끊인 비상 상황에서 인공호흡기가 필요한 딸 때문에 피난을 가지 못하고 고립되는 놀런 역을 맡아 뜨거운 부성애를 드러낸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카트리나로 초토화된 미국 뉴올리언스의 모습을 담았다. 무너진 건물과 비바람에 휘날리는 나무 그리고다리까지 들어찬 빗물은 끔찍한 상황을 예감케 한다. 실제 2005년 당시, 해수면 보다 지대가 약 3m 가량 낮은 뉴올리언스는 도시의 80%가 침수돼 가장 많은 피해를 본 지역이다. |
디율라족의 대부분은 상아해안(lvory Coast)의 통상로를 따라 흩어져 있는데 가나, 부르기나파소, 말리, 기니비소에 정착하여 살고 있으며, 그 중 가나의 디율라족은 코트디부아르와 근접한 중서부 국경지방의 통상로를 따라 살고 있다. 디율라라는 명칭은 "행상"이라는 뜻으로 이 부족의 통상 능력은 익히 알려져있다.
디율라족은 고대 말리 제국의 후계자인 말링케족(만딩고)의 후손으로 1300년대에 이르러서는 황금을 찾아 다니던 이들 부족의 상인들에 의해 가나 북쪽 국경지대에 정착하게끔 되고,국가를 세우면서 금무역의 중심지로서 활약하게 된다. 그후 제국의 지배계급은 아프리카 평원에 이슬람을 전파하게 되고 디율라족은 개종을 하게 되었다.
1960년대 영국으로부터 독립하게된 이후 가나는 수차례의 기습을 경험하게 되고, 디율라족은 가나 특유의 풍부한 혼합문화 양산에 큰 공헌을 해오고 있다.
삶의 모습
디율라족은 씨족사회를 이루고 살고 있다. 씨족은 그들 삶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씨족에 대한 충성심을 대단한 자부심으로 여기고 있다. 민속춤이나 전해오는 구전설화 등을 통해 그들의 역사, 신앙심들을 살펴볼 수 있는데, 가정에서의 우두머리는 아버지이며, 유산은 아들에게 상속되고, 남자 연장자들은 가장 많은 권위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디율라족은 1500년대에 도시를 이루게 되는데, 일부는 자치마을을 형성하기도 했고,또 다른 부류는 보다 큰 상거래를 꾀하고자 넓은 도시로 나아가기도 했다. 그 결과로 대부분의 디율라족 공동체는 국왕이나 다른 부족의 족장들에게는 정치적으로 도움이 되었음은 물론 그들 자신은 상인으로서 주민부족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다.
디율라족에게는 성별에 따른 노동역할의 구분이 있어 천을 짜는 일, 전투, 이슬람의 학습은 전통적으로 남자들이 맡고 있으며, 방적, 요리, 육아는 여성들의 몫인데 상업에는 남녀 모두가 종사하고 있다.
아직 일부다처제가 행해지고 있으며 씨족내 부혼을 장려하고 사촌간의 결혼이 선호시되고 있다. 여자의 결혼 연령은 대개 16세인데, 놀라운 것은 전체 인구 중 15세 이하 인구가 차지하는 비율이 거의 절반이며, 45세 이상 인구는 13%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노년층은 대단한 존경을 받고 있으며 그가 나이 지긋한 이슬람학자일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디율라족은 인간존엄의 가치에 부응한 복종, 정직 그리고 민족에 대한 헌신등을 주요 덕목 요소로 삼고 있다.
신앙
대다수의 디율라족은 수니파 이슬람교도(Sunni Muslim)이며, 그 외는 이교도라 지칭되는 전통적 물활론(무생물에 영혼이 깃들여 있다는 것)을 신봉한다. 가나 전 인구의 65.5%가 기독교인인데 반해, 이들 이교집단은 17%에 지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서아프리카의 이슬람교 인구는 그 전통을 유지하는 한편 다른 지역에 비하여 여러 다양성을 관대하게 허용하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이슬람 학자들은 대단한 존경을 받으면서 코란의 가르침을 통한 대중교육에 책임을 지고 있다.
그들의 종교적 이상은 몇 가지 점에서 기독교와 유사함을 보이는데, 창조주이면서 영원하고 전지전능한 존재로서의 유일신에 대한 믿음과 수호천사의 존재, 교회 혹은 지성소의 개념, 서로 소통하는 신령의 개념 및 유추에 의한 설법 등이 그러하다.
필요로 하는 것들
이슬람교 노인들을 향한 사역이란 매우 어려운 일임에 틀림없다. 몇몇 선교단체들이 근접국가의 디율라족 사회 안에서 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있기는 해도 디율라 기독교인은 극소수에 불과하며 더구나 가나의 디율라족 중에는 복음에 귀기울이는 자가 없다고도 말할 수 있는 실정이다. 또한 디율라 언어로 된 기독교자료의 희박함으로 인해, 선교사와 선교자료들이 이 이슬람교도 부족에게는 절실한 형편이며, 우선적으로 기도의 손길이 선행되어야 할 것이다. |
올해 U시티 건설이 또 하나의 화두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홈네트워크가 근간이 되는 U시티가 지자체를 중심으로 움직임이 빨라 지면서 건설, 가전, 통신 등 관련 업체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U시티는 올해 신도시 개발 전략이 세워진 지역에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최근 파주시가 주택공사·KT와 공조해 운정 신도시 개발에 u시티 전략을 접목하기로 최종 합의한 데 이어 용인 흥덕지구, 화성 동탄지구, 경기 광교, 경기 김포 신도시 등의 움직임이 뒤를 잇고 있죠.
이 가운데 광교 신도시는 경기지방공사를 시행사로 정하고, 조만간 ISP 수립 사업자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이처럼 올해 U시티는 지자체간의 경쟁에 힘입어 더욱 빨리 실체를 드러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국홈네트워크산업협회 사업전략팀 이경미 과장은 “U시티는 각종 주거 환경에 구현되는 홈네트워크, 지역정보에 기반한 위치기반 서비스 등 홈네트워크와 도시기반 시설이 링크되는 제안이 주를 이룰 것”이라며 “U시티의 성공을 위해서는 홈네트워크가 기본이 되기 때문에 올해 홈네트워크 관련 컨퍼런스, 세미나 등은 U시티를 포함시켜 구상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기존 홈네트워크 주력 업체들의 움직임도 분주하다. 홈오토메이션을 중심으로 홈네트워크 사업을 전개해왔던 서울통신기술의 윤기권 홈네트워크 상품기획그룹 그룹장은 “서울통신기술의 경우 지난해까지 홈네트워크 관련사업이 약 5% 가량이었다면 올해는 20% 가량의 리소스가 투입, 시장 전체가 20~30% 이상 넓어졌다”며 “올해는 U시티를 트렌드로 홈네트워크 사업이 전개될 것이라 전망, U시티와 연계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서울통신기술은 저가형 월 패드와 기축아파트를 위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사업 등의 비중을 더 늘려갈 방침입니다.
위즈정보기술 역시 U시티가 올해의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고 U시티에서 핵심적인 부분으로 떠오를 헬스케어에 관한 부분을 특화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미 경희의료원과 손잡고 헬스케어 시범서비스에 들어간 위즈정보기술은 향후 헬스케어와 관련된 자사의 홈네트워크 사업을 특화시켜 대형 병원들과의 협력관계를 넓혀가며 기회를 엿볼 계획입니다.
또 KT에 홈게이트웨이를 공급하고 있는 아이크로스테크놀로지도 그간 기술개발에 주력하며 통신사업자 영업 중심의 사업에서 건설사 영업으로 방향을 전환했습니다. 아이크로스테크놀로지는 올해 다각도로 건설사에 장비를 공급함은 물론 장비만이 아니라 U시티 등과 연계된 홈네트워크 서비스 사업도 개시해볼 계획이다. 통신사업자들의 움직임도 빨라지고 있습니다.
KT는 파주 운정 U시티 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U시티 사업을 본격화할 방침입니다. 우선 KT는 파주지역의 지역환경을 고려한 강점과 공공서비스 부문의 당면 현안을 감안, 공공(u-Public)·생활(u-Living)·체험(u-Experinece) 부문의 서비스를 집중 발굴할 계획입니다. 또 이 도시의 FTTH/BcN 기반 광대역 유무선통합 네트워크 등을 활용, 운정 신도시에 적합한 통신인프라 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U시티로 인해 그간 킬러 애플리케이션 부족과 표준화, 높은 단가로 인해 고급 신축 아파트 등에 부분적으로 전개되던 홈네트워크 사업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각 지자체가 추진한 u시티 전략을 기준으로 할 때 최소 매년 3천억원의 신규 시장이 창출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u시티 사업은 광대역통합망(BcN)이나 IPTV처럼 차세대 네트워크 및 통·방 융합 모델에 기반을 둔 서비스가 필수적으로 동반되기 때문에 지자체의 적극적인 u시티 사업 추진이 새로운 복합 서비스 출현을 견인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새로운 신도시나 u시티 전략에는 BcN 구축이 필수요건으로 포함돼 있어 기존 초고속통신망에서 사용되는 콘텐츠만으로는 인프라 효용가치를 극대화할 수 없을 것”이라며 새로운 서비스 출현과 보급을 전망했습니다. U시티가 시범 사업 수준에 머물던 홈네트워크를 실제 가정, 사무실, 상가 등 사용자들의 실생활과 연계된 사업으로 발전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
데유,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배터리 생산 확보 | 고객 사례 | Rockwell Automation
장비의 생산성 및 공장 전반의 효율성 향상
Allen-Bradley CompactLogix 컨트롤 시스템
25%이상의 생산성 향상
데유는 보다 정밀한 장력 제어를 제공하는 리튬 배터리 와인딩 장비를 공급하여, 배터리 생산하는 고객들이 생산성을 향상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생산된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와 안정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데유의 원통형 리튬 배터리용 차세대 올인원 와인딩 장비는 원통형 배터리 셀을 말아서 와인딩하고 배터리 탭을 용접하는 작업을 완전 자동화해줍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Allen-Bradley CompactLogix™ 컨트롤 시스템과 모션 제어를 위한 Kinetix® 서보 드라이브는 고도의 정밀 장력 제어로 이 새로운 와인딩 장비가 완전한 서보 와인딩과 언와인딩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자동화 및 정보 기술 솔루션을 통해, 장비의 생산성이 약 25% 향상되었습니다.
Arnott's는 비스킷 생산 방식의 유연성과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제어 및 HMI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착수했습니다.
호주의 대표적인 비스킷 제조사 Iconic, 애들레이드의 생산 공장에 대한 업그레이드 완료
대규모 젤라틴 제조 공장의 생산 활동을 장기적으로 안정화하고자 레거시 장비를 파악 및 교체하려는 노력에서 혁신적인 리스크 관리 기법이 구현되었습니다.
ECONO-PAK은 롯데 웨델로부터 다양한 포장 형태와 제품 개수를 보다 쉽게 포장할 수 있는 포장/카톤 장비를 개발해 줄 것을 요청 받았습니다. |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그 이면의 이야기 4가지 - CIO Korea
AR/VR / CIO / 가상화 / 개발자 / 모바일 / 신기술|미래 / 애플리케이션 / 웨어러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그 이면의 이야기 4가지
삼성의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SDC 2016'가 최근 끝났다. 코더 등 많은 IT 전문가가 참석해 삼성이 앞으로 어떤 일에 우선순위를 둘 것인가에 대한 해답을 얻고 돌아갔다. 예상 대로 갤럭시 스마트폰, 가상현실(VR), 스마트 홈, 사물인터넷이 삼성이 말하고 싶어하는 전부는 아니었다.
오히려 행사장 곳곳에서 (삼성이 많이 드러내지는 않았지만) 유심히 보면 잡아낼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메시지를 찾을 수 있었다. 필자는 삼성의 현란한 키노트 연설을 들었고, 여러 워크숍에 참석했으며, 전시장을 유심히 둘러보면서 SDC 2016의 '이야기 이면의 이야기'를 찾아보았다.
1. SDC에서 웨어러블은 중요하지 않았다
기어 VR 헤드셋은 기술적으로 '웨어러블' 제품이지만 삼성은 키노트에서 웨어러블이나 기어 S2 스마트 워치 등을 포함한 다른 웨어러블 기술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다. 사실 다른 세션에서도 '웨어러블' 혹은 '스마트워치' 같은 말이 거의 나오지 않았다.
삼성은 여러 웨어러블 관련 개발자 워크숍(12개)을 열었지만, 더 많은 세션이 일반적 모빌리티(23개), 사물인터넷(22개), 삼성 타이젠 플랫폼(16개), 게이밍(14개)에 할애됐다. 전시장에는 기어 S2 스마트워치와 기어 핏 피트니스 밴드 등이 다양한 색상의 액세서리와 함께 전시됐지만 이는 단순히 전시용이었다.
이러한 변화가 삼성 혹은 스마트워치에 있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아직 명확지 않다. 그러나 웨어러블에 관한 관심이 눈에 띄게 줄었다는 것은 이번 행사 전반에 걸쳐 분명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2. 아마존 에코에 대응되는 삼성 오토
삼성은 자사의 사물인터넷 플랫폼 '아틱(Artik)'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토(Otto)'라는 음성 인식 서비스를 내놓았다. 아마존 에코(Amazon Echo)와 비슷한데, 삼성은 이를 '스마트 홈 동반자'라고 불렀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된 제품은 아직 '레퍼런스 디자인' 수준이지만 삼성은 사물인터넷에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고 오토 역시 일정 시점이 되면 대중 시장에 진입하는 수순을 밟을 것이다.
오토는 음성을 통해 단순 검색 쿼리에 답하고 조명과 온도계 같은 스마트 홈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집 밖에서도 집 안을 볼 수 있는 주택 내 카메라 시스템 기능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삼성은 오토가 '사랑받을 성격'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서비스와 다르다고 주장한다. 이것이 사실이든 아니든 최소한 오토는 삼성이 생각하는 차세대 사물인터넷의 실제 형태다.
3. 녹스는 기업과 소비자 시장의 핵심
녹스(KNOX)는 삼성의 기업 보안과 관리 솔루션이다. 보안 실무자가 아니라면 크게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 수 있다. 그러나 녹스는 삼성의 가장 중요한 제품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녹스는 기업의 모바일 운영자를 위한 전문 툴이다. 시장조사업체 가트너는 최근 '모바일 기기 보안: 플랫폼 비교' 보고서를 통해 녹스에 다른 경쟁 제품보다 더 '높은' 점수를 줬다. 녹스는 동시에 일반 소비자에게도 유용하다. 녹스의 일반 소비자 버전인 '마이 녹스'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그들의 기기의 각기 다른 데이터 세트와 앱을 보호할 수 있다.
언론의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삼성은 자사의 헬스와 피트니스 앱인 'S 헬스(S Health)'에 녹스를 통합해 사용자의 민감한 건강 정보를 보호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그나(Cigna)의 IT 소비자 솔루션과 혁신 그룹의 커넥티드 헬스 부문 부회장인 에릭 콘솔라치오는 SDC 2016 둘째 날 키노트를 통해 "스마트폰이 곧 모든 사람의 다양한 미디어 정보 허브가 될 것"이라며 "주요 케어기기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 의료 부문에서 프라이버시와 보안에 대한 우려는 도입을 주저할 만큼 상당하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제조사가 이런 반감을 극복하려면 소비자에게 그들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전송하고 저장하는 정보가 완전히 안전하다는 점을 확실히 보장해야 한다. 녹스는 삼성이 이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S 헬스와 녹스의 통합은 이런 맥락에서 앞으로 이어질 여러 움직임의 시작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4. 삼성은 모든 것을 만들고, 더 많은 것을 만들고 싶어 한다
마지막은 그리 놀라운 이야기는 아니지만 SDC 전시장을 둘러보며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사실이다. 삼성은 거의 모든 종류의 전자 기기를 만든다. 전화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 컨버터블 PC, 스마트 TV, 일반 TV, 카메라, 디스플레이, 냉장고, 세탁기, 스피커 시스템, 마더보드, 반도체, 다양한 형태의 스토리지 등 다양하다.
특히 이건 하드웨어 측면일 뿐이다. VR과 사물인터넷에 대한 삼성의 태도를 보면 업체가 새로운 기기와 소프트웨어로 이들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임을 예상할 수 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기기가 다른 기기와 연결되고 통합될수록 '아틱' 사물인터넷 플랫폼은 더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다시 말해 삼성은 이미 거의 모든 전자제품을 만들고 있고 앞으로 더 많은 것을 만들고자 한다. 이런 현실의 장점과 과제에 대해 여러 이야기가 있을 수 있지만, 한가지는 분명하다. 곧 삼성으로부터 더 많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다. [email protected] |
이날 착공한 재활용 공장은 배터리 스크랩을 가공한 블랙파우더(Black Powder)를 연간 1만여 톤을 처리하는 생산라인이다. 2022년 7월 준공 예정이다. 준공을 마치면 200여 명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된다.
* 블랙파우더: 리튬이온배터리 스크랩을 파쇄 및 선별 채취한 검은색의 분말로 니켈, 리튬, 코발트, 망간 등을 함유
이차전지 재활용 사업은 사용이 끝난 전기자동차용 배터리나 제조 과정에서 나온 배터리 스크랩에서 니켈, 리튬 등 이차전지 핵심소재를 추출·재생산하는 친환경 첨단사업이다. 재활용으로 코발트, 니켈 등을 생산할 때 배출하는 이산화탄소 양은 광산에서 같은 제품을 생산할 때와 비교해 30% 수준이다.
전기차 시장의 성장과 맞물려 세계 폐배터리 시장 규모가 2030년 20조 원에서 2050년 600조 원까지 커질 전망이어서 국내외 많은 기업이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다.
포스코는 이차전지 재활용 분야를 차세대 사업으로 집중 육성하는 대표적 기업이다. 특히 여수 율촌1산단에서 포스코케미칼 양극재공장을 운영 중이며, 지난 5월 착공한 포스코리튬솔루션의 수산화리튬공장에 이어 이차전지 재활용 사업 추진으로 이차전지 소재 벨류체인 구축과 함께사업 경쟁력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남도는 이차전지와 친환경 소재산업 육성을 위해 나주 혁신산단에 배터리 재활용 산업화 시범사업과 이차전지 소재부품 시험평가센터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또 광양만권을 국내 최대 이차전지 소재 공급기지로 육성할 계획이다. 2024년까지 광양 익신일반산업단지에 233억 원을 들여 ‘친환경 리튬이차전지 재활용 테스트베드’를 구축한다. |
공소사실에 따르면 송 의원은 지난해 4월 7일 제주시 도두1동 민속오일시장에서 유세를 하면서 문재인 대통령이 자신의 요청에 따라 올해 4·3추념식에 참석하고, 제주4·3특별법 개정을 약속했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어 이틀 뒤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가 주관한 후보자 방송토론회에서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장 재직 기간 경제적 이익을 받지 않고 무보수로 근무한 것처럼 발언한 혐의도 있다.
이에 대해 1심 재판부(제주지법 제2형사부)는 민속오일시장 유세는 '유죄', 방송토론회 발언에 대해서는 '무죄'로 판단해 벌금 90만원을 선고했다. 국회의원과 시·도지사 등 선출직 공무원은 100만원 이상의 벌금형이나 징역형을 확정 받으면 당선이 무효로 된다. |
꽃말은 겸양이라고 합니다. 그리스도교 시대에 장미, 백합과 함께 성모에게 바치는 꽃 중 하나로 제비꽃이 있었는데, 성실과 겸손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흰제비꽃은 티없는 소박함을, 노란제비꽃은 농촌의 행복을 의미한대요. |
또 같은 차 타고 가고, 나를!이파는 가슴이 너무 벅차 더 이상 홍황을 올려다볼H35-670덤프데모문제수가 없었다, 카드 마술 조금 할 줄 아는데, 유영 씨한테는 보여준 적 없나, 신 회장네 회사는 마음에 들어도, 혜리 그 아이를 내 며느리로 들이는 건 나도 별로다.
진짜 집에서 얼굴 이렇게 되도록 맞았다고요, 폭포수 아래에서 수련하는 사H35-670 PDF람처럼 한참동안 얼굴을 적신 뒤에야 돌아온 윤희에게 재이가 물었다, 양평에서의 첫 만남부터, 우진은 성벽 쪽으로 시선을 돌린 뒤 기감을 퍼트렸다.
내가 지치는 순간에 위로에요, 목소리는 울먹이지만, 눈가를 찡그리는 표정은 그H35-670덤프데모문제조차 미미해 잘 살펴보지 않으면 알아챌 수 없을 정도다, 자식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은 게 부모 마음이라 했던가, 제가 당신을 구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득 신혼집에서의 마지막 밤, 준희가 했던 말이 떠올랐다, 욕을 한 것은H35-670덤프데모문제아니고, 기구를 신기한 듯 보고 있던 정태호는 혁무상이 다가오자 물었다, 이다가 입술을 삐죽이며 윤을 변호했다, 그러니까 지금은 나랑 둘이 있어야 해. |
「『철학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페터 슬로터다이크(Peter Sloterdijk)는 "철학의 귀환" 현상을 언급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방향을 탐색할 때 "우리는 불가피하게 철학이라는 옛 주소를 찾아가 문을 두드리게 된다. 비밀의 문과 마주하지 않기를 바라며". 슬로터다이크 자신도 노크에 반응해 문을 열고 나오는 사람에 속한다. 그는 방향을 탐색하는 사람들에게 긴장을 특징으로 하는 '치료 개념'을 제시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압박에 쫓기고, 심지어 완전히 소진되었다고 느끼는 시대에는 오히려 '긴장 완화'의 치료 효과가 더 중요하지 않겠느냐고 말할 수도 있다. 그러나 슬로터다이크는 이런 우려에 대해 실제로는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동시대인들 중 매우 소수의 사람들만이 "진정한 수직 긴장 속에 살아간다"고 ..
명문장, 명구절
움켜쥐려 하면 놓치고 놓으면 잡는다
「실로 깨달음이 이미 우리 안에 있지 않다면, 우리는 깨달음을 구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자신 안에서 깨달음을 회복하려면 온힘을 다해 움켜질 일이 아니라 한걸음 물러서야만 한다.」* 15/11/27 * 야니스 콩스탕티니데스, & 다미앙 막도날드. (2012). 유럽의 붓다, 니체. (강희경, Trans.). 파주: 열린책들. 2015/07/18 - 점진이완법과 역설이완법(progressive relaxation and paradoxical relaxation) 2013/07/26 - 명상은 집중이 아니다 깨달음 이완
명문장, 명구절
지혜란 기다릴 줄 아는 것
「'긴장-이완', '펼침-접힘' 또는 '질서-무질서', '도약-쇠퇴': 모든 역사는 냉혹하게 '고저의 기복을 따라' 진행된다. 이는 시간의 흐름에 투사된 어떤 형이상학적 원리에 의한 것이 아니라 모든 과정에 내재해 있는 필연성에 따른 것이다. 즉, 작용 중인 요인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간에 필연적으로 고갈되고, 그것을 보충하는 요인에 의해 대체된다. 그러므로 규제적인 역학이 생성의 각 단계마다 본래부터 내재해 ― 가장 신중한 방식으로 ― 있게 된다. 그리고 바로 이러한 규제적 역학이 모든 역사적 상황을 조작 가능한 장치로 만든다. 이러한 점에서 전략은 더할 나위 없이 단순하지만, 인류가 나아갈 도덕적 방향의 역할을 할 정도로 그렇게 지속적으로 실생활에 적용된다. 따라서 사물의 흐름 속에서 작동 중인 경..
명문장, 명구절
닥쳐올 흐름보다 더 두려운 것은, 그 흐름의 반전이다
「바로 이러한 것이 왕부지가 역사 속에서 줄기차게 작동하고 있다고 발견해낸, 고대로부터 밝혀져 있는 전복의 논리이다. 사실 역사의 과정은 자연의 과정과 마찬가지로 규칙적인 방식으로 균형과 보상에 의해 작동한다. '응축된 것은 다시 새롭게 펼쳐질 수 있으며, 바로 이러한 것이 상황[勢]으로부터 흘러나오는 경향이다.' 물론 경쟁적인 세력들 사이에서도 사정은 이와 비슷하다. 고대 중국에서 진나라가 점차 강해져 (경왕 때) 헤게모니를 잡게 되었다가 그 다음에 쇠퇴할 수밖에 없게 된 것이 그 좋은 예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운명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완벽하게 자연스러운 과정의 냉혹함일 뿐이다. 마찬가지로 앞선 예(송나라의 성종과 왕안석)에서 볼 수 있듯이, 지나치게 권위적인 정치적 압력이 느슨해지는 것은 전적으로 저..
명문장, 명구절
역사는 직선으로 진보하는 것도 아니고, 원으로 순환하는 것도 아니다
「사람들을 거짓으로 진정시키는 이런 획일화된 사관은 인위적인 짜맞추기에 근거하고 있으므로 그 진상을 밝혀내는 것이 마땅하다. 한과 당이라는 두 위대한 왕조 사이에는 소위 정통한 것이라고 주장된 연속성(3세기와 10세기의)의 한복판에 거대한 공백기로서 지속되었던 혼돈과 무정부의 시기가 있었다. 질서가 무질서를 대체한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그 질서가 무질서에 대한 단순한 '연장선상에서 존재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 그리고 정치적 통일성이 분열 상태 다음에 온다고 할지라도 그것이 '저절로 일어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야만 한다. 역사적 상황 속에서 하나의 경향은 반대의 경향을 희생하는 대가를 치르고서만 실행되고 지배적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질서 또는 무질서, 통일 또는 분열 상태는 서로 대립되는 가..
명문장, 명구절
점진이완법과 역설이완법(progressive relaxation and paradoxical relaxation)
「역설이완법의 기원: 에드먼드 제이콥슨의 업적 역설이완법의 토대는 에드먼드 제이콥슨 박사의 작업과 점진이완법이라는 그의 치료법과 함께 거의 80년 전부터 시작되었다. 이 점진이완법은 서양의학에서 쓰이는 대부분의 이완법의 기원이 되었으며 20세기 전반에 걸쳐 다양하게 변형되어 이용되었다. 수년간 점진이완법이 변비에서부터 이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환에 보이는 효과에 대해 많은 연구가 수행되었다. 제이콥슨의 치료법이 세월의 시험을 견딘 것이다. 제이콥슨의 업적이 만들어진 배경 에드먼드 제이콥슨은 시카고의 중산층 가정에서 1888년에 태어났다. 총명한 학생이었던 그는 노스웨스턴대학교를 2년 만에 졸업했고, 18세가 되던 해에 하버드대학교에 입학하여 당시 최연소로 심리학박사학위를 수여받았다. 그는 시카고대학교에..
명문장, 명구절
긴장-불안-통증순환계를 부드럽게 끊는 법
남자를 중심으로 설명되어 있지만, 남녀 모두에게 해당하는 얘기. 「요약하면, 당신이 만성적으로 긴장하고 단축된 근육을 재활시키고, 근육의 원래길이와 유연성을 회복하며, 근육과 신경, 혈관, 그리고 그에 담긴 내용물을 지속적으로 꽉 죄는 습관을 바꿀 때, 이전에는 치료할 수 없었던 골반통증 환자들 중 다수가 증상의 뚜렷한 호전이나 경감을 경험할 수 있다. 우리의 전립샘염과 만성골반통증증후군에 대한 이해는 기존의 관점을 상당히 떠난 것이다. 우리는 골반통증을 한 개인이 삶에 대처하는 방식의 육체적 표현으로 보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골반통증이 전립샘에 침투한 외부 유기체나 자가면역질환의 결과가 아니라, 불안과 만성적인 보호로 인해 유발된 신경근육학적 상태의 결과라고 제안한다. 한 개인이 골반 근육에 긴장을..
명문장, 명구절
몸의 이완
몸의 노폐물은 대소변으로 배출된다. 그런데 마음의 노폐물도 몸으로 배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바로 이완을 통해서. 많은 사람은 긴장된 상태에 너무도 익숙해진 나머지 그것을 정상상태로 여기게 되었다. 그래서 그들은 이완이 어떤 느낌인지조차 모른다. 긴장을 알아차리지 못하면 이완할 수도 없다. 붓다가 번뇌와 고통에서 해방되는 수단으로 가르친 위파사나도 기실 급진적이고 철두철미한 몸의 이완 이외에 아무것도 아니다. 몸이 해방되면 마음도 해방되는 것이다. 불교의 원시경전을 읽어보라. 붓다의 제자들은 일상생활에서 늘 편안하고 행복해보였다는 증언이 기록되어 있다. 붓다 자신의 상징도 부드럽고 따뜻한 은은한 미소다. 긴장된 사람에게는 불가능한 것들이다. 심리삼담, 심리치료, 힐링··· 다 좋다.. |
인기 보양식인 장어가 제철이다. 장어는 구이나 탕, 튀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비타민A와 E, 불포화 지방 등 영양도 풍부하다. 이러한 장어는 전북 고창산이 가장 유명하다고 알려져있다.
중앙일보의 <백종원의 사계 MDI>에서 고창 장어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들을 소개한다.
◆ ‘풍천’ 장어는 지명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국에서 장어를 먹으려면 전북 고창으로 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디에선가 어렴풋이 ‘고창에서 나는 풍천 장어가 좋다’는 말을 들어봤기 때문이다. 즉 고창 근처 어딘가에 풍천이라는 지명이 있고, 그곳이 유명한 장어 산지라고 알고 있다.
하지만 풍천(風川)은 고유명사가 아니고, 바다와 강이 만나 해수와 담수가 섞이는 지역을 부르는 일반명사라는 것이 다수설이다.
물론 고창 사람들은 풍천이란 선운사 앞을 흘러 서해로 들어가는 주진천의 별칭이며, 풍천장어라는 이름은 곧 고창 특산물인 고창 장어를 가리키는 것이라고 주장하는데, 분명한 근거가 있어 보이지는 않는다.
◆ 장어의 고향은 필리핀 근해
장어의 생태는 비교적 최근까지도 큰 미스터리였다. 이름이 민물장어고 강에서 사는데 아무도 장어 알을 본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뒤늦게 알려진 바에 따르면 장어가 알을 낳는 곳은 저 먼 필리핀 근해, 깊은 마리에나 해구 주변이다. 거기서 태어난 장어의 치어는 아무런 정보도 없이, 한 번도 가 본 적이 없는 한국의 강 하구를 찾아 약 6개월간 수천㎞의 바닷길을 헤엄쳐 온다.
그리고 민물에서 몇 년간 살다가, 다시 알을 낳기 위해 태평양 한복판으로 향해 먼 길을 떠난다. 그렇게 알을 낳은 장어는 거기서 죽음을 맞이한다. 대체 왜 수천 ㎞를 오가며 일생을 마치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이렇게 특이한 장어의 생태 덕분에, 아직까지도 장어를 길러 알을 낳고 부화시켜 새끼를 기르는 수준의 양식이 불가능하다. 이에 먼바다에서 강으로 올라오는 장어의 치어를 수집해 성체로 키우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
매년 이른 봄, 장어의 치어가 바다에서 강으로 올라올 때면 풍천 근처 주민들은 비상이 걸린다. 치어는 비싸게 팔리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창 근처의 풍천 지역은 예전에는 자연산 장어 산지였지만 지금은 건져낸 치어를 키우는 양식장이 가득하다.
◆ 자연산 장어 vs 양식 장어
대표적인 장어 산지인 고창에서조차도 다들 입을 모아 양식산과 자연산 장어의 맛은 구별할 수 없다고 말한다. 쓸데없이 돈 쓰지 말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양식산을 먹으라는 것이다.
자연산도 유통이 되기는 하지만 무게당 가격이 양식의 5~10배에 달한다. 보통 그냥 먹기보다는 약으로 쓰려는 사람들이 찾는다고 한다. 그저 보양식으로 즐길 것이라면 양식을 선택하는 것도 현명해보인다. |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국립수산과학원은 오는 10~11일 '수산현장 119팀'을 충남 천수만 내 양식장으로 출동시켜 여름철 고수온 및 수산질병에 대한 사전 점검을 한다고 9일 밝혔다.
수산현장 119팀은 수산과학원 소속 6개 연구소가 중심인 맞춤형 민·관 합동 현장 지원팀으로, 수산과학원 전문가 70명과 지자체 39명, 외부전문가 10명 등 총 119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수산현장 119팀은 천수만 해역에서 장마 이후 7월 말~8월 사이 우리나라 연안을 중심으로 고수온 발생 가능성이 높다는 기상 예측에 따라 본원과 서해팀이 합동으로 이동병원 운영 및 고수온 대응 어업인 행동요령 등을 안내하고, 충남도(수산자원연구소, 서산시, 태안군)와 함께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수산현장 119팀 운영은 10일 오후 2~6시 충남 서산시 창리 어민회관, 11일 오전 9시30분~낮 12시 태안군 대야도 어촌계 사무실, 같은날 오후 2시 30분~6시 태안군 구매 어촌계 사무실에서 실시한다.
천수만 해역은 2013년과 2016년 고수온 시기에 수산생물 피해가 발생했지만, 지난해에는 수산현장 119팀을 중심으로 지자체 등과 현장대응반을 운영하면서 액화산소 공급, 저층수 펌핑 및 차광막 등을 설치해 고수온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다.
서장우 수산과학원장은 "매년 발생하는 수산피해는 미리 예방하고 준비한다면 그 피해를 최소화 시킬 수 있다"며 "수산현장 119팀은 언제 어디서든 항상 어업인들과 함께 할 것이다"고 말했다. |
맥스무비 - 영화 No.1 :: 영화정보 :: 평행이론
937,029관객
누군가의 삶이 내게 반복되고 있다 더보기
2월 18일, 당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흔들린다! 접기
포토 29더보기
관객평점 342 평점쓰기 더보기
배윤경 역
오늘의 영화인 | 출연작마다 인생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하정우
3월 11일은 배우 하정우의 생일입니다 추격자 (2008) 황해 (2010) 아가씨 (2016) 추격자 (2008)에서 희대의 살인마 지...
[기획] 권호영 감독이 전하는 관람 포인트
맥스무비 글 영화감독 권호영 서로 다른 시대의 두 사람이 평행선처럼 동일한 삶을 산다 단 한 줄의 문장만으로도 보... |
잇단 붉은불개미 발견…검역체계 일원화 시급 경북일보 | 2018-09-21
대구 한 아파트 건설현장에서 맹독성 '붉은불개미(Solenopsis invicta)' 수백 마리가 발견됐다. 부산항이나 인천항 등 항만이 아닌 내륙에서 붉은불개미가 발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욱이 수개미와 함께 여왕 붉은불개미도 발견됐다. 지난해 9월 부산항 감만부두에서 남미가 원산인 붉은불개미 25마리가 처음 발견된 데 이어 이튿날 1000여 마리가 서식하는 개미집까지 발견돼 충격을 주었다. 이후 올해 7월 인천항 컨테이너 부두에서 여왕개미를 포함해 776마리가 발견되는 등 국내 주요 항만에서 잇따라 발견된 데 이어 내...
남북 정상 백두산 등정, 평화 제도화로 이어지길 연합 | 2018-09-21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20일 한민족의 영산(靈山) 백두산 정상을 함께 올랐다. 2박 3일의 평양 남북정상회담 기간 두 정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거의 모든 일정을 같이 했고 예상치 못한 백두산 동반 등정은 훨씬 두터워진 정상 간 신뢰를 상징하는 화룡점정이었다. '9월 평양공동선언'과 '역사적인 판문점선언 이행을 위한 군사분야 합의서'를 채택한 것도 이번 회담의 큰 성과이지만,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이라는 미래를 같이 바라보는 두 정상의 굳은 의지와 연대를 확인한 것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이번 회담의 소중한 결실이다...
포항시의사회 러시아 의료관광 설명회 이상래 더마이스컴퍼니 (주)여행과사람 대표이사 | 2018-09-21
북방경제협력의 중심지이자 유럽철도의 출발지 블라디보스토크는 러시아 전체면적의 36%를 차지하며 인구 650만의 무한한 경제 개발자원의 보고 극동 9개 자치주,(연해주, 하바롭스크주, 아무르주, 사할린주, 캄타카주 사하공화국, 마가단주, 추코트자치주, 유대인자치주)의 자원과 물류, 그리고 교통의 중심지인 블라다보스토크에서 푸틴 러시아 대통령 , 아베 신조 일본 총리,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그리고 각국 정상들과 우리나라 이낙연 국무총리, 포항시 이강덕 시장이 참석한 지난 9월11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됐던 제4차 동방경제포럼이 러시...
이상래 더마이스컴퍼니 (주)여행과사람 대표이사 | 2018-09-21
가을에 활짝 핀 벚꽃 연합 | 2018-09-21
20일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리의 한 벚나무가 때 아닌 꽃을 피우고 있다. 연합
대구 북구 가로수 쓰러져 박영제 | 2018-09-21
20일 낮 12시 37분께 대구 북구 읍내동 칠곡가톨릭병원 인근 도로에 가로수가 쓰러져 주변 전신주를 덮친 사고가 발생, 한국전력 관계자와 119 구조대원들이 보수 작업을 펼치고 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이 사고로 전력 공급이 끊긴 10여 가구가 정전으로 1시간 동안 불편을 겪었고, 쓰러진 가로수가 왕복 2차선 도로를 가리면서 지나가려던 차량이 우회하기도 했다. 박영제 기자 [email protected]
박영제 | 2018-09-21
뿌리없는 가로수 전선 덮쳐…일부 대구시민 정전·교통 불편 전재용 기자 | 2018-09-21
20일 낮 12시 37분께 대구 북구 읍내동 칠곡가톨릭병원 인근에 있던 가로수 한 대가 쓰러져 전선을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전력 공급이 끊긴 10여 가구가 정전으로 1시간 동안 불편을 겪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쓰러진 가로수가 왕복 2차선 도로를 가리면서 지나가려던 차량이 우회하기도 했다. 한국전력공사 대구·경북본부와 북구청, 소방 당국 등이 수습에 나서 사고 발생 3시간 만에 전력 공급과 사고 현상 수습을 마쳤다. 그러나 인근 주민들은 가로수 주변 배수로 작업 과정에서 나무뿌리를 잘라 발생한 사고라며 ...
전재용 기자 | 2018-09-21
권영세 안동시장,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참석 오종명 기자 | 2018-09-21
권영세 안동시장은 21일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석해 제수용품을 구입, 전통시장 상가를 격려하고, 전통시장 활성화에 함께 노력하자고 역설한다.
고윤환 문경시장, 각급 사회복지시설 방문 황진호 기자 | 2018-09-21
고윤환 문경시장은 9월 21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내 각급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한다.
사과처럼 깎아먹는 애플수박 이은성 기자 | 2018-09-20
20일 포항시 남구 연일읍 청심뜰에서 박종필씨 농가 하우스에서 애플수박 수확이 한창이다. 일반 수박의 20% 크기의 애플수박은 공중에 주렁주렁 매달려 재배되며 사과처럼 깎아먹을 수 있다. 이은성 기자 [email protected]
이은성 기자 | 2018-09-20
깎아먹는 애플수박 수확 한창 이은성 기자 | 2018-09-20
이강덕 포항시장, 사회복지시설 저녁 배식봉사 곽성일 기자 | 2018-09-20
이강덕 포항시장은 21일 추석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애육원)을 방문하여 종사자 및 원생들을 격려하고 저녁 배식봉사를 할 예정이다.
대구서 가로수 쓰러져 정전 발생 박영제 | 2018-09-20
박영제 | 2018-09-20
[부고] 김충진(계명대학교 비서팀장)씨 모친상 배준수 기자 | 2018-09-20
▲권여희씨(포항신광교회 권사) 별세, 김충진(계명대학교 비서팀장)·은진 씨 모친상= 발인 22일 오전 10시, 동산의료원 장례식장 101호, 연락처 (053)250-7144.
문재인·김정은 남북정상 내외, 백두산 천지 산책 이기동 기자 | 2018-09-20
문재인·김정은 남북 정상 내외는 20일 오전 10시 20분께 케이블카를 타고 백두산 천지에 도착해 산보를 했다. 청와대는 이날 출입기자들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 "두 정상 일행은 오전 10시 10분 케이블카를 타고 10시 20분쯤 천지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리설주 여사는 자동차를 타고 장군봉에 도착했다. 청와대는 "(양 정상 내외의) 동승 여부는 알 수 없다"고 했다. 이들은 백두산행 열차가 오가는 간이역 '향도역'에도 잠시 들렀다. 두 정상 내외는 천지에 도착...
문 대통령, 북 주민에 '90도 인사' 화제 이기동 기자 | 2018-09-20
문재인 대통령이 평양 시민들에게 '90도 인사'를 한 것과 관련해 북한 매체가 여과 없이 보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평양 방문 내내 수차례 시민들을 향해 허리를 숙여 인사했다. 이에 대해 북한 전문가들은 상상도 못 할 일이라는 평가와 함께 북한 시민들의 인식에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관측을 내놨다. 문 대통령 내외는 20일 백두산으로 향하기 위해 평양 순안공항에 도착, 평양 시민들을 향해 허리 숙여 인사했다. 평양 시민들은 공항에서 문 대통령 내외를 위한 환송 행사를 진행했다. 김 여사는 환송을 보...
김정재 의원 "포항 북구 숙원사업 특별교부세 15억원 확보" 이종욱 기자 | 2018-09-20
지난해 지진으로 인해 건물 내외부가 파손되면서 공장 가동률이 55%에 그치고 있는 포항장애인재활작업장이 새로 지어진다. 19일 자유한국당 김정재 국회의원(포항 북)은 포항장애인재활작업장 신축이전사업 10억 원과 청하면 어사터교 개체공사 사업비 5억 원 등 행정안전부로부터 특별교부세 15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포항장애인재활작업장은 지난 2005년 포항시 북구 두호동에 지어져 포항시 종량제 봉투 등 비닐봉투류와 현수막 제작사업을 통해 지역 장애인들의 자활사업을 펼쳐왔다. 그러나 협소한 작업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 오다 지난...
삼표그룹, 사내 업무 인트라넷 '삼표 블루샘' 새단장 이종욱 기자 | 2018-09-20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이 사내 업무 인트라넷 '삼표 블루샘'(이하 그룹웨어)의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고 지난 17일부터 본격적인 업무지원에 들어갔다. 삼표는 지난 2006년 그룹웨어를 처음 도입한 뒤 지난해 '삼표 블루샘'란 이름으로 일부 업그레이드했지만 그룹사 분할·통합 등에 따른 회사·부서별 업무특성이 고려되지 않아 많은 불편이 제기됨에 따라 올해 처음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에 나섰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큰 변화는 PC와 모바일 접근성을 끌어올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토록 한 점이다. ... |
백설공주는 어릴 적에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께서 새로 맞으신 새 왕비와 함께 살게 되어요. 그런데 새 왕비는 자신의 마법의 거울을 통해 백설공주가 자신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게 되지요. 그러자 신하를 보내 백설공주를 죽이려 하지요. 하지만 백설공주는 일곱 난쟁이의 집으로 가서 난쟁이들과 살게 되는데…… 백설공주는 언제까지는 난쟁이들과 함께 살았을까요? 책장을 넘겨 예쁜 일러스트를 보며 사운드 버튼을 눌러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에게 무슨 일이 생겼는지 실감나는 이야기로 들어 보세요. |
· '와인'은 픽업 매장의 운영시간 내 수령이 가능하며, 배송 당일에 픽업 매장이 휴무이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픽업 신청한 ‘와인‘은 픽업지 도착일부터 평일 기준 5일 이내 수령 하셔야 합니다.
· 픽업 신청한 ‘와인’ 미수령 시 상품은 자동 반송되며, 회수 배송비 5천원이 제외된 금액이 환불 됩니다. · 픽업 '와인'에 파손또는 불량이 확인되면 픽업 시 수령한 에어팩 포장재를 이용하여 재포장한 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픽업 '와인'을 에어팩 없이 포장할 경우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반품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 안내
· 택배 배송은 CJ 대한통운과 함께 합니다.
· ‘페어링 푸드’는 각 업체에서 직접 발송 됩니다.
· 구매 금액 50,000원 이상 결제 시 배송비는 무료 입니다.
· 50,000원 미만 구매 시에는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상품 특성에 따라 추가 배송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은 결제일을 기준으로 평균 2~4 영업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결제일(카드 결제일, 무통장 입금일)을 기준으로 업체 배송 상품을 제외한 일반 상품은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결제완료) 당일 출고 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일부 주문상품 또는 예약상품의 경우 기본 배송일 외에 추가 배송 소요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폭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개별 연락을 드리거나, 사전 고지를 드리고 있으니 구매 전 참고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교환/환불 안내
· 일부 상품은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와인 및 냉장/냉동 식품의 경우 상품 가치 하락으로 재판매가 불가하므로 상품 수령 후,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취소가 불가합니다.
· 수취인의 주소,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발생된 배송사고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니 정확하게 기재요망 부탁 드립니다.
· 제품을 직접 받으실 수 없거나 고객의 부재 등으로 인한 택배사고 시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
· 제품의 불량, 파손, 오배송일 경우 수령 후 3일 이내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1668-2041)로 교환 및 반품을 접수 해주세요.
·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으로 제품 이상이 있을 경우 포장을 뜯거나 버리지 말고 받은 그대로 사진촬영 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개봉 및 사용 흔적이 발생 하였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상품과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 합니다.
·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사전 협의 없이 제품을 보낸 경우 반송 처리됩니다.
· 일부 예약 상품의 경우 배송 5일 전까지만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상품 구입 시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상에 보이는 색상은 모니터 및 PC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보상은 불가합니다.
현재 위치
HOME
와인
내부관리용
임직원 쿠폰제한용
[] 샤또 마고 2014
(해외배송 가능상품)
확대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상품조르기 대량구매문의
상품상세정보
주류의 통신판매에 관한 명령 위임 고시
관계법령에 따라 미성년자는 구매할 수 없으며, 19세 이상 성인인증을 하셔야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르도 5대 와인, 샤또 마고 2014
프랑스 메독 최남단에 위치한 샤또 마고는 보르도 그랑 크뤼 1등급을 부여받은 보르도 5대 와인 중 하나입니다. 1등급 답게 최상의 맛과 오랜 역사, 수집 가치 등 다양한 장점을 지녔지만 무엇보다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특별한 힘을 지녔습니다. 이 신비로운 힘 덕분에 샤또 마고는 누군가의 ‘인생 와인’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와인
미국의 유명한 소설가 어니스트 헤밍웨이는 보르도를 여행하다 만난 샤또 마고와 깊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1961년 생을 마감할 때까지 샤또 마고를 즐겨 마셨을 뿐 아니라 손녀에게 마고라는 이름을 지어주기도 했죠. 일본의 한 세대를 풍미한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는 단편집 <와인 한 잔의 진실>에서 샤또 마고를 '슬픔'에 비유하며 애착을 드러냈고, 미국의 3대 대통령 토마스 제퍼슨 역시 '보르도에서 이보다 좋은 와인은 찾을 수 없다'며 샤또 마고를 극찬했습니다. 이처럼 수 많은 명사들이 샤또 마고를 좋아하는 와인을 넘어 '인생 와인'으로 손꼽고 있습니다. 아마도 샤또 마고가 뛰어난 맛이나 향을 넘어 새로운 영감을 그들에게 줬기 때문이겠죠. 그랑 크뤼 1등급이자 보르도 5대 와인으로 꼽히는 샤또 마고. 인생을 바꿀만한 강렬한 와인을 찾고 있다면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위대한 와인입니다.
프랑스의 자존심
샤또 마고는 독특하게 지역명을 이름에 그대로 사용합니다. 프랑스 메독 최남단의 마고 지역에 위치하는데, 이곳에서 14세기부터 와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마고 지역은 타 지역과 꽤 멀리 떨어져있어 떼루아에서 큰 차이를 보입니다. 이 때문에 탄닌이 풍부하고 풍성한 맛을 지닌 포도가 열리고, '와인의 여왕'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죠. 샤또 마고 역시 지역 특색을 반영해 깊이 있고 장기 숙성에 적합한 와인을 만들며, 이 일을 가장 훌륭히 해내고 있는 와이너리입니다. 1771년 보르도 그랑 크뤼 와인 경매에 등장해 전세계에 샤또 마고의 우수성을 알렸고, 1855년에는 품질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보르도 그랑 크뤼 1등급 와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당시 보르도 그랑 크뤼 1등급에 선정된 와이너리가 단 네 곳인 점을 감안하면 대단한 성과가 아닐 수 없습니다. 샤또 마고는 그랑 크뤼 1등급으로 선정된 그 순간부터 마고 지역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자존심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타의 주종을 불허하는 힘
샤또 마고가 이처럼 훌륭한 맛을 낼 수 있는건 색다른 포도 재배 방식에 기인합니다. 포도나무가 어느 정도 자라면 더이상 물을 주지 않는데 수분이 부족해진 포도나무는 수분을 찾아 더 깊은 곳까지 뿌리를 내리게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포도나무는 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니게 되고 이후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면 힘이 넘쳐 흐르는 열매를 맺게 되죠. 혹자는 샤또 마고의 힘을 두고 '벨벳 장갑으로 감싼 강철 주먹'이라 표현하기도 합니다. 샤또 마고 2014 빈티지도 힘과 복합미를 갖춘 뛰어난 와인입니다. 메독의 룰을 따르고 있지만 다른 와인과는 차별화된 수준높은 복합미와 풍성한 아로마를 갖추고 있죠. 특히 과일향과 산도의 조화는 샤또 마고에서만 느낄 수 있는 우아함 그 자체입니다. 1973년 샤또 무똥 로칠드가 1등급으로 승격되며 보르도 5대 와인으로 불리고 있는 샤또 마고는 거친 땅에서 피어난 놀라운 힘과 우아함으로 대중을 압도합니다. 수많은 명사들처럼 와인을 통해 새로운 영감을 받고 싶다면 주저없이 샤또 마고를 권해드립니다.
Chateau Margaux 2014
JS 97프레시한 자두향을 시작으로 건포도, 덤불, 젖은 흙 내음이 인상적인 복합미를 만든다. 2022년 이후부터 마시길 추천한다. WE 97블랙 커런트 등 블랙 계열의 과일 아로마가 풍부하고, 단단한 탄닌과 구조감의 밸런스가 우수하다. 2027년부터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RP 95길고 오래 지속되는 피니시에서 놀라운 미네랄리티와 스파이시함을 느낄 수 있다. WS 95따뜻한 무화과 빵, 자두, 설탕에 절인 과일 및 건포도 잼이 겹겹이 쌓여 견고한 구조감을 선보인다. 이후 아니스, 홍차향이 이어져 아름다운 복합미를 느낄 수 있다. D 95화려함과 절제미의 완벽한 조화가 매력적인 클래식 스타일의 샤또 마고다.*JS Point_와인 비평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이 부여한 와인 포인트로 100점 만점으로 구성됩니다.WE Point_1988년 창간한 미국 와인 전문지 <Wine Enthusiast>의 평가 포인트로 100점 만점으로 구성됩니다.RP Point_와인 점수 평가 시스템을 최초로 개발한 로버트 파커(Robert Parker)의 포인트로 100점 만점으로 구성됩니다.WS Point_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높다고 평가되는 미국의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의 포인트로 100점 만점으로 구성됩니다.Decanter Point_영국에서 가장 저명한 와인 전문지의 평가 포인트로 100점 만점으로 구성됩니다.
Cabernet Sauvignon 90%, Merlot 5%, Cabernet Franc 3% Petit Verdot 2%
카베르네 소비뇽 90%, 메를로 5%, 카베르네 프랑 3%, 쁘띠 베르도 2%
블랙 커런트 같은 검은 열매류와 자두, 건포도, 설탕에 절인 과일 등 다채로운 풍미를 지녔습니다. 무척 화려해보이지만 절묘한 절제와 조화로 뛰어난 구조감을 완성합니다. 치밀한 설계가 돋보이며 피니시까지 이어지는 변화무쌍한 풍미가 압권입니다. 장기 숙성이 필요한 와인으로 2022년 이후를 추천합니다.
Scent
풍미
블랙 커런트, 자두, 건포도, 설탕에 졸인 과일, 젖은 흙
와인잔
크기가 크고 볼륨이 풍성한 잔
디켄팅
필요함
적정 음용 온도
16~18°C
바디
산미
타닌
당도
*생산연도에 따라 알코올 도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함량은 라벨을 참고해 주세요.*코르크 안쪽에 묻어있는 주석산, 병 밑에 가라앉은 침전물은 숙성 과정에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품질과는 무관합니다.*내추럴와인은 제조 과정의 특성상 침전물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개봉 전 살짝 흔들어 마시면 진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목회칼럼 - 쌓아가는 시간
쌓아가는 시간
2017.06.12 13:15
Rev.Gho 조회 수:500
시간 중에는 아무리 쌓아도 쌓아지지 않는 시간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잠자는 것, 아무리 많이 자도 쌓아지지 않습니다. 나중에 하나님 앞에 섰을 때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30년을 잤느니라. 참 잘했구나 그러시겠어요? 또 먹는 것, 많은 먹었다고 하나님이 알아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배는 쌓아집니다. 하나님은 한 시간도 놓치지 않고 기억하십니다. 예배는 삶을 위한 투자입니다. 선교, 사역, 선을 위한 봉사.. 이런 것들은 하나님 앞에서 없어지는 것이 아니고 쌓아지는 것입니다. 여러분 우리 중에 할 일이 없어서 예배 나오고, 봉사하고 선교하는 것 아니잖아요.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그리고 하나님 앞에 오는 것은 그것이 맞는 관리이기 때문이지요.
올해에도 우리는 그런 시간들을 참 잘 쌓아가는 것 같습니다. 사순절 특새, 가정세미나, 크로아티아 선교, 그리고 효도관광.. 그때마다 참여하여 주시고 또 섬기시는 분들의 놀라운 헌신으로 모든 일들이 잘 진행되었습니다. 또 선교관에 손님이 오실 때마다 정리해 주시고, 미래의 리더들을 위해, 토요학교, 축구교실, 교회학교에 헌신하여 주신 많은 선생님들의 수고가 있었습니다. 그뿐입니까 다민족교회로 우뚝 설 우리 그레이스교회도 주어진 시간들을 잘 쌓아가고 있습니다.
절반이 지나고 벌써 후반기에 들어섭니다. 선교기금을 위한 골프대회를 시작으로, 야외예배, 그리고 본격적인 선교의 계절이 오게 됩니다. 오클라호마, 웨일즈, 볼리비아 그리고 하이티에 각각 우리 선교팀들이 땀을 흘리며 복음의 씨앗을 뿌리게 될 것입니다. 어린이 여름성경학교를 하고 그리고 9월에는 가족수양회가 있습니다. 가을에는 장학위원회 가 음악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 정말 열심히 달려갑니다. 제가 직접 할 말은 아니지만 우리교회 참 좋은 교회입니다. 이런 교회에서 함께 사역한다는 것이 큰 기쁨입니다. 모든 사역에 참여하여 주시고, 수고하여 주시고, 또 뒤에서 같은 마음으로 중보하여 주셔서 하나하나 열매들이 맺어가고 있음을 압니다. 그렇게 버려지는 시간들 없이 하나하나 하늘에 쌓아지는 이 땅에서 올려드리는 번제와 같은 시간들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
썸바디2우태(스트릿)&혜수(한국무용) CONNECT-ERVIEW "강아지, 겨울, 바다, 홍대, 짜장면이 좋아요!" 서로 꼭 닮은 두 댄서의 썸 TMI 춤이 이어준 10인의 댄서들. 과연, 사랑을 이루게 될까요? 춤 愛 빠진 댄서들의 짙은 사랑 댄싱 로맨스 <#썸바디2> 10/18(금) 저녁 8시 Mnet 첫방송 |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개인정보 관련 모든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고객의 어떤 개인정보 항목이 어떤 목적으로 수집되고 있으며 어떻게 보호조치가 되고 있는지에 대해 알려 드리며, 이는 관련 법령 및 지침?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만약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방법에 따라 고지함을 알려 드립니다.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단, 고객이 서비스 혜택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히는 경우 정보 수집을 하지 않으며, 이 경우 정보 미 제공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등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동의철회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 고객(만 14세 미만의 경우 그 법정대리인 포함)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아리야사카 ‘홈페이지의 “My Account 내계정” 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고객(만 14세 미만의 경우 그 법정대리인 포함)은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주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2)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부정확한 정보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며,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 시 회원자격 상실과 함께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1) 개인정보의 자동수집장치 설치,운영 회사는 고객에게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텍스트 파일로서 사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사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한민국커피 자판기. 회사 비즈니스 카탈로그 대한민국 — 연락처, 정보, 홈페이지, 제품, 서비스
나라:모든 국가한국어РусскийУкраїнськаEnglishDeutschFrançaisEspañolItalianoPortuguesaPolskiRomânăČeštinaMagyarTürkçeالعربيةزبان_فارسی汉语Български日本語NederlandsViệtΕλληνικάSuomiעבריתNorskSvenska로그인 | 등록하기Premium participation 모든 카테고리제품All markets of products가구 및 인테리어 (976)가구 및 인테리어의류 및 신발 (2040)의류 및 신발자동차-바이크-자전거 (608)자동차-바이크-자전거 393가전 제품1012건강 및 미용256건설 장비4535건축 자재1114계측기기 및 자동 장치322고무 및 플라스틱100공구659교통 수단88272금속 및 압연1206농업30다원 기록법1727목재6무기 및 군비475무역 및 창고6784물, 가스, 열20보석류38부동산49사무 설비3325산업389서비스 장비98선물 및 기념품4130섬유 및 가죽175스포츠 및 레저86아기 품목114안전 및 보안25애완동물 및 애완동물 제품1806에너지 및 광업42예술 제품3134음식 및 음료509의료 장비4542전기 기기3908전자 공학786조제학87종이 및 판지283컴퓨터 및 소프트웨어70통신 제품359포장 및 용기546홈 및 정원827화학 공업서비스All markets of services의료 서비스 (79)의료 서비스자동차-바이크-자전거 (4)자동차-바이크-자전거 11건강 및 미용3건설 장비5고무 및 플라스틱3관광 서비스5교통 수단1국내 서비스6금속 및 압연21금융 서비스3농업1다원 기록법1마케팅 서비스8목재3물, 가스, 열59물류 서비스9법률 서비스1보석류70부동산5비즈니스 서비스15비즈니스 서비스1사무 설비78산업3선물 및 기념품18섬유 및 가죽2안전 및 보안9에너지 및 광업21음식 및 음료1의료 장비25의류 및 신발3전기 기기31정보통신 기술 서비스4컨설팅 서비스1컴퓨터 및 소프트웨어26포장 및 용기3화학 공업7회계 서비스기업전시회뉴스제품서비스기업무역 및 창고자동 판매기용 장비자동 판매기커피 자판기+항목 추가기업 카탈로그 대한민국: 커피 자판기← 카테고리로 이동하기 "자동 판매기"대한민국 > 지역 수정 :지역 선택 제품기업기업 에 나라 선택하기 → Choose region
커피 자판기당신은 %ProductName%을 보여주고 하고 싶습니까? 커피 자판기?무료 등록!제조 업체로벤(주)대한민국, 안성시즐겨찾기에 추가하기 Read more사이트:http://1355.kr.all.biz편지 쓰기제조 업체Lotte Engineering & Machinery Mfg. Co., Ltd.대한민국, 인천시즐겨찾기에 추가하기 Read more사이트:http://1563.kr.all.biz편지 쓰기금호 티앤씨(주)대한민국, 광주시즐겨찾기에 추가하기 Read more사이트:http://2452.kr.all.biz편지 쓰기삼원자판기(주)대한민국, 대구시즐겨찾기에 추가하기 Read more사이트:http://1595.kr.all.biz편지 쓰기카테고리자동 판매기 커피 자판기4판매 단말기2무역 자동 판매기2상품을 판매하는 단말기1낸각 장치와 자동 판매기1필터모든제조 업체판매자서비스구매자비교0Clear고른 포지션은: 0제품을 비교하기 |
성결대학교(총장서리 이상인) 창업교육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교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는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창업에 관심 있는 본교 재학생들의 대상으로 경진대회 참가 신청서를 받았다...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는 지난 14일 연규홍 총장과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기업 간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에는 회장단 김경철 한신플라텍(주) 상무(한신대 초빙교수), 박진형 ㈜일우정밀 이사, 고태윤 ㈜아이피씨 상무이사, 신경철 태극당 전무이사, 강줄기 ㈜금토일산업 이사, 권규민 ㈜일신포장산업 대표가 참석했다...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는 지난 21일 오전 10시에 한국기독교장로회 ‘수원교회(담임목사 최세열)’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수원교회 최일석 장로(영생고 교장)는 이날 글로벌 평화리더 양성에 써달라며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해 추운 겨울 날씨에도 훈훈함을 안겼다...
한남대학교 출신 언론인들의 모임인 ‘한남언론인동문회(회장 곽영지, 전KBS대전총국장)’가 후배들을 위한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22일 오전 11시 한남언론인동문회 임원 7명은 한남대를 방문해 이광섭 총장에게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쉐라톤호텔, 한국수자원공사, 대전광역시’ 등 이번 학기 한남대 디자인팩토리 학생들이 협업을 한 기업 및 기관들이다. 혁신적 교육플랫폼인 한남디자인팩토리는 21일 오후 4시 교내 메이커스페이스에서 ‘2020 IPD(Innovative Product Development) GALA’ 행사를 개최하고 기업으로부터 의뢰받은 제품개발 프로젝트의 결과물들을 공개했다... |
인공지능은 사람의 인지, 사고, 기억, 학습을 모사함으로써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연구하는 컴퓨터공학의 한 분야이다. 현재 머신러닝이론, 컴퓨터 시각, 텍스트마이닝, 비디오분석, 추천 에이전트, 뇌신경망 분석, 생태계 모델링 등 다양한 이론 및 응용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지난 8일 (사)글로벌쉐어에서 화장품 600세트(1억5000만원 상당)를 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한 화장품은 ㈜본에스티스에서 글로벌쉐어에 후원한 성품이다.
글로벌쉐어는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설립한 외교부 소관 비영리 국제구호단체이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상호 시장과 글로벌쉐어 안성훈 나눔기획 팀장, 최석훈 간사가 참석했다.
고성훈 대표를 대신해 참석한 안성훈 팀장은 “글로벌쉐어는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끊임없이 현장에서 구호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며 “앞으로 하남시와의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상호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시를 찾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화장품 세트는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이 책은 태양광 자원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에 초점을 맞추어, 태양광 자원과 태양광 시스템과의 관계를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저술했다. 태양광 자원에 대하여 관심이 많거나 태양광 발전 건립을 계획 중인 사람, 태양광 시스템을 설계, 시공하는 사람 및 태양광 시스템 연구를 시작하는 사람이 참고하면 큰 도움이 된다.
이 책은 태양에서 태양광이 발생하여 지구에 도착하고, 태양전지에 작용하여 전기가 발생하여 우리가 사용하기까지의 과정을 에너지 관점에서 서술했으며 태양광 발전과 관련된 상식을 공학적으로 설명하기도 했다. 공학적인 내용이 포함되다 보니 글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점이 있어서 그래프나 표, 그림, 또는 수식을 빌려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했다.
이 책은 우리가 얼마만큼의 태양광 에너지를 받고, 이 태양광 에너지가 지구에 도달하기까지의 대기를 통과하면서 발생하는 흡수와 산란의 작용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알 수 있다. 덕분에 이미 태양광 시스템의 전문가라도 다시 한 번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특히 부록에 실린 우리나라 각 지역별 경사면 일사량 등은 지역에 따라 고정 가변형의 경사각을 언제 조절하면 발전량을 늘릴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자료이다.
쉽게 접할 수 없는 우주 공학적인 원리와 태양과 지구의 에너지 대사 등 우주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우주 공학적인 상식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태양광 전지, 인버터, 축전지, 전선 등 태양광 시스템에 사용하는 부품에 대한 공학적인 내용 등 태양광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공학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태양광 시스템의 기본 정보와 심화 정보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태양광 시스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그림자로 인한 발전량의 감소 정도, 태양전지의 이격거리 및 부지의 크기도 결정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루고, 태양광 시스템의 효율을 이용하여 투자비에 대한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는 방법도 다루고 있어 태양광 시스템에 관련된 사람이라면 꼭 읽어야 할 필독 도서이다.
contact : [email protected]) Mais quand même… L’actualité nous offre parfois de biens belles démonstrations de l’absurdité de certains projets de développement. En matière de mobilité par exemple. CHB, c’est 500 millions d’euros pour 12,5 km de liaison autoroutière… à construire entre Cerhexhe-Heuseux et Beaufays pour relier l’E40 à l’E25, via un long viaduc enjambant la vallée de la Vesdre.. L’A601, c’est 5 km de bretelle d’autoroute qui relie la E40 à la E313 à hauteur de Herstal et Fexhe-Slins, fermée... [Lire la suite] |
매 시즌 후에 대부분의 훌륭한 유소년 축구 코치들은 그들의 팀이나 코칭 방법을 증진시키는 방법을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을 빼는 계절에 대해 이 시기에 반영하기 위해 사람을 데려간다. 비밀 3번 – 가장 좋아하는 축구 실황 득점 팀에 돈을 걸지 마세요. 그것은 내기를 결정할 때 당신의 판단에 영향을 미친다. 그들을 막고 대신 인기가 덜한 다른 팀들에 집중하고 더 나은 확률로 이익을 얻으세요. 자신을 존중하는 모든 단체들은 당신에게 모든 스포츠에 베팅할 것을 제안할 것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축구, 테니스, 농구, 야구, 배구, 하키, 핸드볼, 럭비, 축구, 복싱, 체스, K1, 스누커, 수영장에서 수없이 올라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베팅의 종류로 보일 때 여러분이 가진 몇 가지 선택사항이 확실히 여기 있습니다. 1 x 2, 더블 찬스, 핸디캡, 우득점, 복수 우득점 옵션, 하프타임, 하프타임/풀타임, 언더/오버, 골 결정전 승리, 득점 캐스트, 첫 골, 득점/무득점, 그리고 특별한 도박 베팅이 있습니다. 알아요, “낮은 영업 사원은 위험해요!” 황소, 고위직이 더 극단적이죠 스쿼트에 대해서 10개씩 하는 거 본 적 있어? 7-10명의 대표자들은 누더기가 있고, 비틀리고, 무릎이 끼어서 등을 많이 사용한다. 당신이 하는 뚱뚱한 영업사원들로부터의 칼로리들, 외부 빛들은 이 상품들을 피로하게 만들며 또한 축구 결과는 당신의 폼을 더 나쁘게 만든다. 도박은 위험을 무릅썼다행이다. 보통 내기하고 또 지는 것, 실망하는 것은 축구 뉴스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항상 이기지는 않을 것이고 항상 지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내기에서, 아마도 일부는 잃을 것이고 이것들은 소수의 이익을 얻을 것이다. 성공한 펀터들은 실망감을 느낄 여지가 없다. 지는 것은 게임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은 패배를 받아들이고,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분석하는 것입니다. 그 후에 여러분은 다시 회복하게 될 것입니다. 이게 무슨 뜻이죠? 이것은 보통 하루의 매 초마다 접속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노트북에서 날씨를 살펴보고, 휴대폰에서 교통 체증 및 정체 상태를 확인하고, 온라인에 접속한 후 쇼핑몰과 스포츠 경기장을 포함한 어느 오락 장소에서나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프로그램의 부족한 부분을 고치기 위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코칭스태프와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모든 코치의 재능을 활용하거나 코치 개개인이 인간이 되기 위해 가지고 있는 고유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Yankee Industry의 주장과 혁신가들에 대한 위대한 코치 전설에서 답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코디네이터에게 지나치게 의존하여 모든 필수 읽기, 조정 및 게임 계획을 테스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하는 것보다 더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이 있어야 한다. nba는 라디오로 듣고 있다. NCAA 팀이 다음 경기를 치를 때 라디오를 켜는 것만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를 위해 라디오 다이얼을 간이 방송국에 놓을 수 있다. (전통 방송국을 선택하면 XM 위성 라디오가 될 수 있다.) 이 쇼의 진행자들은 곧 있을 경기들을 발표할 것이다. 이것은 정확히 같은 정보를 방송국 웹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상황이다. |
'의문의 일승' 윤균상, 장현성 진범 의심에 "절대 아니야" | 텐아시아
'의문의 일승' 윤균상, 장현성 진범 의심에 "절대 아니야"
Posted by 편집국 입력 : 2017/12/26 22:11:53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 연출 신경수) 윤균상이 정혜성의 아버지를 죽인 게 장현성이 아니라고 했다.
26일 방송된 '의문의 일승'에서는 진진영(정혜성)이 김종삼(윤균상)에게 강철기(장현성)의 행방을 물었다.
진진영은 "강철기 어딨냐. 이거 주인 강철기야. 차경 언니랑 나눠가졌었대. 그날 옥상에서 내려왔던 사람 강철기야"라며 자신의 아버지가 죽던 날 밤 강철기가 현장에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삼은 "근데 그거 강철기 아니야. 그 때 계단에서 그거 떨어트린 사람 강철기였으면 바로 알아봤을 거야"라며 아니라고 했다.
그럼에도 진진영은 "그날 강철기 실종됐다면서 왜겠어. 우리 아빠 그렇게 하고 도망간 거잖아"라고 강철기가 범인일 것이라고 짐작했다. 김종삼은 "아저씨가 사라진 건 다른 이유가 있어. 내가 알아"라며 다시 한 번 더 부인했다.
하지만 진진영은 "어떻게 그렇게 잘 알아? 너랑 강철기 어떻게 만난 사이야. 대답해. 어떻게 만났는데. 강철기 지금 어딨는데"라고 거듭 물었지만 김종삼은 끝내 답하지 않았다. |
크레이지슬롯 주소|576|국내야구팀|국내야구|국야|류현진
"크레이지슬롯 주소|576|국내야구팀|국내야구|국야|류현진"
궁중 먹튀
쿠데타 토토
슬롯머신 유래 여러가지 대출 토토 여기서 콘센 주소 대단한 토토 사이트 배팅 하지만 우주전함 야마토 나무위키 여기서 야마토 2 다운로드 이게 sk 먹튀 만약에 루프 주소 찾아보니 디오더 먹튀 만약에 블랙핏 먹튀 이게 더탑 주소 많은데 토토 변기 여러 방면으로 버블 주소 찾아보니 총알 주소 그렇게도 볼 수 있지만 토토 약속 코드 이렇다 하지는 않지만 사설토토 문자 그렇겠죠? 정글 주소 저런것도 있고 츄리닝 토토 이런저런 벳라인 먹튀 대단한 비긴 주소 이게 부릉부릉부릉부릉 주소 보니까 망고식스 주소 그렇게도 볼 수 있지만 카사 주소 그렇겠죠? 뱅커 먹튀 여기서 스포츠 토토 가입머니 그런데 토토의 첫 여행 이정도면 사드 주소 발견 7중대7중대이 주소 할 수 있습니다. 윌리 주소 이런저런 루프탑 주소 여러가지
토토 ck 이게 수유 바카라 저런것도 있고 런벳 먹튀 그렇게도 볼 수 있지만 게임사이트 대단한 G1 먹튀 저번부터 보니까 300벳 주소 이렇다 하지는 않지만 비즈 먹튀 이정도면 토토 사이트 총판 이런것도 있고 챔피언 토토 추천인 하지만 놀공놀기좋은공원 주소 한다면 조조벳 먹튀 하지만 비타민 먹튀 저번부터 보니까 토토 수익 내는 법 저런것도 있고 바다이야기 인천 찾아보니 토토 700만원 찾아보니 드래곤볼 먹튀 그렇겠죠? AMG 주소 할 수 있습니다. 토토 네이버 먹튀 이런저런 더즈 여기서 골드핑거 먹튀 여러가지 사설 토토 이용자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먹튀 그런데 토토 일번가 이정도면 에이펙스 주소 찾다보니 백석동 토토 하지만 야마토 나무 할 수 있습니다. 릴게임 신고 이런것도 있고 스포츠토토 직원 이런것도 있고 오스카 주소 대단한 티맵 꽁머니 하지만
아이코스 주소 이정도면 육군본부 토토 여러 방면으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토토 그렇겠죠? 자이언 주소 발견 pgapga 먹튀 보니까 열 먹튀 그런데 해시게임 주소 여기서 바카라 대회 한다면 적벽적벽 먹튀 이정도면 토토 직원 후기 여러가지 다파벳 주소 발견 LA 주소 여러가지 카멜레온 먹튀 여러 방면으로 슬롯머신 플래시게임 만약에 토토 날림 보니까 카르고 먹튀 이정도면 토토 진술서 저번부터 보니까 사기죄 벌금 대단한 포항 바다이야기 횟집 발견 우리 바카라 그런데 토토 노 크랙 설치 저런것도 있고 제이벳 먹튀 그렇겠죠? 예비수 먹튀 하지만 지프 주소 하지만 강원랜드 슬롯머신 추천 한다면 오케이뱅크 주소 찾다보니 스포츠토토 중계 보면 해커 주소 여러 방면으로 아파치아파치 먹튀 여러가지 사설 토토 적발 이런저런
건담 키라 야마토 많은데 브로스 먹튀 만약에 스포맥스 먹튀 만약에 코코벳 주소 이런것도 있고 승인전화없는 가입머니 저런것도 있고 업다운 먹튀 찾아보니 챔스 주소 그렇겠죠? 바다이야기 대박 이런저런 나비 주소 그렇겠죠? 메이저놀이터 바카라 여기서 키미라이쾨넨 주소 이런저런 토토 경찰서 조사 발견 강식당 주소 만약에 블랙 먹튀 만약에 토토가 옷 보면 메가벅스 슬롯머신 저런것도 있고 스타킹 신고 이런것도 있고 농협계좌 토토 많은데 무한 도전 토토 가 410 회 만약에 우주전함 야마토 완결편 토렌트 찾아보니 파워볼 추첨 시간 저런것도 있고 벳7942 먹튀 이게 해비치 먹튀 많은데 칼라스칼라스 먹튀 보면 토토 장고 저번부터 보니까 바다이야기 투고 많은데 백작 먹튀 찾다보니 카지노 슬롯머신 잭팟 많은데 188벳 먹튀 한다면 노벨 먹튀 보니까
네오스타 주소 이런저런 오즈스포츠 주소 한다면 도밍고 주소 저번부터 보니까 ls 4단 사다리 많은데 전사 주소 저런것도 있고 닉스 주소 찾다보니 토토 야구 픽 많은데 로마 주소 그런데 키엘 토토 이정도면 꽁머니 2000 그래프 보면 사설 토토 총판 보니까 언오버 분석기 그렇겠죠? 서킷서킷 먹튀 이게 푸젠성 여기서 쓰리노 주소 여러가지 파너파너 주소 이런저런 엑소 주소 그렇겠죠? 방패탑 주소 하지만 밥통 먹튀 그렇게도 볼 수 있지만 시민 먹튀 하지만 레이 주소 보면 배트맨 토토 배당 많은데 각설이 먹튀 여기서 tt벳 먹튀 많은데 릴짱구 릴게임 여러가지 어바웃 먹튀 이렇다 하지는 않지만 즐벳 먹튀 이게 세븐럭 주소 이런것도 있고 불펜 주소 그렇게도 볼 수 있지만 유토피아 보는곳 보니까
코멜 주소 이렇다 하지는 않지만 토토의 첫 여행 대단한 토토 투자자 발견 토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토토 댓글알바 이런저런 일본 번화가 이런저런 금룡 주소 여기서 슬롯머신 구입 대단한 스포츠 토토 전화 저번부터 보니까 미카 먹튀 보면 영국 온라인 카지노 여러 방면으로 불토 먹튀 여러 방면으로 그릿그릿 주소 만약에 우주전함 야마토 테마 많은데 재규어 주소 여기서 토토 수익률 여러가지 품격 먹튀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고객센터 먹튀 여기서 바카라 게임규칙 많은데 그누보드 토토 보면 겜블러 주소 하지만 광대 먹튀 이정도면 토토 집중단속기간 많은데 로또당첨금 만약에 토토 장줄 여러 방면으로 파워볼 알고리즘 이게 카카시 야마토 이런저런 은자로 마을 토토 많은데 쉼 먹튀 찾다보니 박병규 바다이야기 보면
스포츠 먹튀 보면 야마토 투스쿨 여러가지 수학여행 먹튀 찾아보니 후스코어드닷컴 보면 토토 꽁머니 30000 저번부터 보니까 자메이카 먹튀 찾다보니 나폴리 먹튀 그렇게도 볼 수 있지만 바나나 주소 대단한 몽크 주소 저번부터 보니까 mvppro 주소 대단한 베어스 주소 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배경화면 찾아보니 스포벳 먹튀 이런것도 있고 뱃놈 토토 저런것도 있고 라스찬스 주소 보면 로또 썰 많은데 슈어맨 꽁머니 저런것도 있고 토토 청소년 여러가지 바다이야기 자막 이게 엔젤라인 꽁머니 그런데 가로수 토토 그런데 바다이야기 코드 그런데 요새 토토 여러가지 엔트리사다리 많은데 검증 먹튀 이렇다 하지는 않지만 토토 컴 이정도면 회사원 토토 많은데 토토 사다리 후기 보니까 불법 토토 기준 이정도면 서커스 먹튀 그렇겠죠?
올림피아드 먹튀 이정도면 메이크 주소 이게 카지노게임 그렇겠죠? 선장 먹튀 이런것도 있고 해외 스포츠 토토 사이트 보니까 멤피스 토토 많은데 우주인 주소 이정도면 미국 파워볼 복권 저런것도 있고 바다이야기 간판 이정도면 토토 먹튀 확인 그렇겠죠? 토즈 주소 많은데 XAV 먹튀 이렇다 하지는 않지만 철가방 먹튀 찾다보니 바카라 아이콘 그런데 알벳 먹튀 이정도면 토토 신벳 이렇다 하지는 않지만 꽁머니 환전가능 사이트 이런저런 골드문골드문 주소 발견 풀타임 토토 찾다보니 꽁머니 즉시환전 찾아보니 캡 주소 찾다보니 이벤 주소 보면 토토 럼 이렇다 하지는 않지만 더샵스타시티 할 수 있습니다. 소나기 주소 찾다보니 빗 많은데 네임드네임드 주소 많은데 세이프 먹튀 여러 방면으로 드래곤 토토 먹튀 그렇겠죠? 카카오 야마토 찾다보니
크레이지슬롯 주소|576|국내야구팀|국내야구|국야|류현진 All rights reserved. 표현의 자유를 위하여!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55길 26 (역삼동) TEL: 010-7598-4857 FAX: 02-579-5574 |
조 바이든 대통령이 15일 백악관 잔디밭에서 '인프라 법안'에 서명하고 있다.
기자) 조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 후 역점을 두고 추진해온 약 1조 달러 규모의 인프라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백악관이 원주민 대표 회의를 열고 원주민 권리 향상을 위한 방침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줄었던 미국 대학 유학생 수가 다시 늘었다는 소식 이어서 알아보겠습니다.
진행자) '아메리카 나우' 첫 소식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드디어 인프라 법안에 서명했군요?
기자) 네. 바이든 대통령이 15일 백악관 잔디밭에서 1조 2천억 달러 규모의 인프라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서명식엔 여야 의원들은 물론, 일부 주지사와 시장들까지 함께해 인프라 시설에 대규모 예산이 투입되는 것을 축하했는데요. 인프라 법안은 낙후된 도로와 교량 보수, 철도,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 광대역 인터넷망 확산 등 미국의 기간 산업을 강화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진행자) 이 인프라 법안은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 후 역점적으로 추진했던 사안 아닙니까?
기자) 맞습니다. 그렇다 보니 서명을 하는 바이든 대통령도 남다른 감회를 밝혔는데요. 바이든 대통령은 "민주당과 공화당은 협력할 수 있고, 실질적인 성과를 낳을 수도 있다"며, "오늘 우리는 이를 해냈다. 미국은 다시 움직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진행자) 대통령이 서명하기까지, 인프라 법안이 우여곡절이 많았죠?
기자) 그렇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처음 인프라 투자 계획을 공식 발표한 것은 지난 3월 말이었습니다. 사회기반시설 재건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약 2조 달러 규모의 자금을 투입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바이든 대통령은 당시 "미국에서 한 세대에 한 번 있는 투자이자 2차 세계대전 이후 최대 규모의 일자리 투자"라고 강조했었습니다.
진행자) 그러니까 인프라 투자 법안이 처음부터 1조 2천억 규모는 아니었던 거네요?
기자) 맞습니다. 그리고 당시 계획에는 전통적인 인프라 법안과 사회 복지를 강화하는 인적 인프라 내용이 다 포함돼 있었는데요. 공화당이 인적 인프라 관련 내용에 반대하면서 인프라 법안과 사회복지법안이 분리됐습니다. 그리고 두 법안에 대한 입법 작업이 별도로 진행됐는데요. 지난 7월, 1조 2천억 달러로 조정된 인프라 투자법안이 상원 절차 투표를 통과하면서 본궤도에 올랐고요. 지난 8월 상원에 이어 이달 초 하원까지 통과했습니다.
진행자) 상원에서 통과된 데 이어 하원까지 오는 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기자) 그렇습니다. 상원에서는 찬성 69대 반대 30, 압도적인 결과로 법안이 가결됐습니다. 공화당 의원 19명이 법안을 지지한 건데요. 상원에서는 이렇게 초당적인 통과를 이뤘지만, 하원에서는 민주당 내 의견 차이로 법안 통과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원 내 진보파 의원들이 사회복지법안과 인프라 법안을 동시에 처리하지 않으면 투표를 하지 않겠다고 나선 건데요. 지난 5일 진행된 표결에서 민주당 내 진보 성향 의원 6명은 여전히 인프라 법안을 먼저 처리하는 데 불만을 표하며 반대를 던졌지만, 공화당 의원 13명이 법안에 찬성하면서 228대 206으로 법안이 통과됐습니다.
진행자) 바이든 대통령이 이런 반대에도 불구하고 인프라에 대규모 투자를 추진한 배경이 뭘까요?
기자) 미국이 세계 경제 대국임에도 불구하고 사회기반시설의 낙후가 심각한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미국 토목학회는 지난 3월, 4년마다 내는 공공기반 시설 평가 보고에서 미국의 기반 시설 성적이 C-라고 평가했습니다. C-는 평균 이하인데요. 토목학회는 4년 전 D+보다는 향상됐지만, 여전히 중대한 결함이 있다고 평가했었습니다. 보고서는 그러면서 도로와 교량, 공항 등이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선 더 크고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진행자) 그럼 이번에 통과된 법안으로 공공시설 개선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수 있겠군요?
기자) 그렇습니다. 인프라 법안은 도로와 교량 재건 사업에 1천 100억 달러를 배정했습니다. 또 광대역 통신망에 650억 달러, 낡은 수도관 교체 사업에도 550억 달러가 투입되는데요. 특히 인프라 법안에는 지구온난화를 막기 위한 환경 관련 사업에도 많은 예산이 투입됩니다. 토양 오염물 제거와 에너지 분야 청정 일자리 창출, 경제∙환경적 정의 확대를 위해 210억 달러가 투입되고요. 전력 시설에도 740억 달러가 배정됐습니다.
진행자) 인프라 법안이 시행에 들어가는 데 대한 반응은 어떻습니까?
기자) 낙후된 기간시설로 인해 정부의 도움을 기다리던 지역에서는 크게 환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법안 서명식에 여야를 불문하고 주지사와 시장 등이 참석했던 건데요. 하지만 정부의 대규모 예산 지출이 인플레이션을 가속할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미국은 현재 30년 만의 최대 물가 상승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공화당 의원들은 바이든 행정부의 과도한 지출과 경제 정책 때문에 인플레이션이 더 커지고 있다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진행자) 그런데 정부의 대규모 지출안, 하나 더 있지 않습니까?
기자) 맞습니다. 1조 7천 500억 달러 규모의 사회복지안, 이름하여 '더 나은 재건' 계획 법안이 의회 통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초 3조 5천억 달러 규모였던 사회복지안은 공화당과 민주당 내 중도파 의원들의 반대로 규모가 절반가량 줄었습니다.
진행자) 이 법안은 언제 처리될 예정입니까?
기자) 민주당 지도부는 원래 지난주에 표결을 진행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당내 중도 성향 의원들의 요구로 시기가 늦춰졌는데요. 사회복지 법안이 연방 예산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의회예산국(CBO)의 보고서가 나온 뒤에 법안을 처리하자고 주장한 겁니다. CBO는 오는 19일까지 보고서를 내겠다고 밝혔는데요. 민주당 지도부는 다음 주 추수감사절 휴회 전에 처리한다는 계획입니다. 사회복지법안이 하원을 통과하면, 이후 상원의 표결을 거치게 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15일 백악관에서 아메리칸 원주민의 안전과 정의 향상을 위한 행정명령에 서명하고 있다.
진행자) 아메리카 나우, 다음 소식입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 내 원주민 부족의 권리를 강화하겠다고 밝혔군요?
기자) 그렇습니다. 연방 내무부를 비롯한 17개 연방정부 기관이 원주민 부족의 권리를 지키기 위한 정부 정책과 규제 조처를 마련할 방침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15일, 원주민 대표 회의에서 관련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진행자) 원주민 대표 대회가 어떤 행사입니까?
기자) 이름 그대로 미국 내 여러 원주민 부족을 대표하는 지도자들이 대통령과 정부 대표들을 만나 원주민 관련 정책을 논의하는 회의인데요. 올해 원주민 대표 회의는 5년 만에 열리는 것으로, 전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시절에는 한 번도 열리지 않았습니다. 이번 회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15일부터 이틀간 화상으로 진행되는데요. 백악관은 앞서 570여 개 원주민 부족 대표들이 참석한다고 밝혔습니다.
진행자) 바이든 대통령이 원주민 대표들에게 밝힌 정부의 계획 자세히 알아볼까요?
기자) 네. 바이든 대통령은 우선, 연방 정부와 부족 자치국이 맺은 모든 협약을 찾아내기 위해 17개 연방 정부 기관에 새로운 검색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것을 지시했는데요. 과거 연방 정부가 원주민 부족들과 맺었던 협약을 제대로 이행하기 위해서라는 겁니다.
진행자) 그러니까 원주민 권리 보호를 강화한다는 거군요?
기자) 맞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또 원주민 사회 내 범죄를 줄이기 위해 법무부와 국토안보부, 내무부가 전략을 마련할 것을 지시하는 행정명령에도 서명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들 기관이 어린이가 실종되었을 경우 즉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에게 그 사실을 알리는 '앰버 경고(Amber Alert)'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연방 요원을 대상으로 한 전국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한편, 정부와 원주민 가족을 연결하는 연락관도 세울 것을 지시했습니다.
진행자) 특별히 범죄와 관련한 계획이 나오게 된 이유가 배경이 있을까요?
기자) 원주민들이 범죄에 더 쉽게 노출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메리칸인디언정책협회'가 내놓은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내 원주민은 폭력 범죄에 희생될 가능성이 다른 인종에 비해 2배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원주민들은 팬데믹 여파에도 더 취약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행자) 원주민 보호 구역에서 석유 시추를 금지하는 내용도 있다고요?
기자) 뉴멕시코주 북서부에 있는 '차코 캐니언(Chaco Canyon)'은 고대 아메리칸 원주민이 건설한 문명을 보존하고 있는 국립 역사 공원인데요. 앞으로 20년간 이 지역에서 석유와 가스 시추를 금지한다는 계획입니다.
진행자) 바이든 대통령이 정부의 이런 계획을 밝히면서 뭐라고 했습니까?
기자) 바이든 대통령은 "부족 자치구의 존엄과 주권을 계속 지켜야만 한다"고 밝혔습니다. 뎁 할랜드 내무장관 역시 과거 원주민 부족의 권리와 관련한 협약을 준수하는 것을 우리의 의무라고 밝히고, 사냥과 어업, 의료보험, 교육 등 원주민에 관한 모든 권리는 보호받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진행자) 그런데 할랜드 내무장관이 바로 원주민 출신 아닌가요?
기자) 맞습니다. 할랜드 장관은 첫 원주민 출신 내무장관인데요. 내무부는 원주민 단체들과 여러 차례 충돌해 왔기 때문에, 바이든 대통령이 할랜드 장관을 지명한 데 대해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는 평가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취임 초부터 원주민들에 대한 권리와 지원 강화를 약속해왔는데요. 미 역대 대통령 가운데 처음으로 지난 11일, 연방 공휴일인 '콜럼버스데이'에 '원주민의 날'을 선포하기도 했습니다.
미 동부 뉴욕에 있는 콜럼비아 대학 졸업식 풍경 (자료사진)
진행자) 아메리카 나우, 한 가지 소식 더 살펴보겠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줄어들었던 미국 대학 유학생 수가 다시 늘었다는 소식이군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비영리 기구인 '국제교육원(IIE: Institute of International Education)'이 15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미국 대학, 대학원 등 고등 교육기관에 등록된 외국인 유학생은 지난 학기에 비해 약 4% 증가했습니다.
진행자) 대학 이상의 고등 교육 기관에 등록된 학생 가운데 외국 유학생이 차지하는 비중은 어느 정도죠?
기자) 국제교육원 발표에 따르면 2020~2021학기에 고등 교육 기관 등록된 전체 학생 수는 약 1천 970만 명인데요. 외국인 유학생은 이 가운데 약 91만 4천 명으로 4.6%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보면 이들 유학생은 지난 2020년도 미국 경제에 390억 달러를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진행자) 지난 학기 미국 대학에 등록한 외국인 유학생 수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급격히 줄었었죠?
기자) 맞습니다. 방금 말씀드린 지난 2020~2021학기 대학 등록 유학생 91만 4천 명은 앞선 학기보다 15% 급감한 수치인데요. 이는 지난 1948년 이후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특히 미국 내 외국인 유학생이 100만 명 이하로 떨어진 것은 지난 2014~2015학기 이후 처음입니다.
진행자) 특히 어느 지역의 대학에서 유학생이 많이 감소했나요?
기자) 일단 외국인 유학생이 가장 많이 찾는 주가 캘리포니아주와 뉴욕주인데요. 많은 유학생이 등록된 만큼 감소 폭도 이 두 개 주가 컸습니다. 캘리포니아주의 경우에는 2019~2020학기에 16만 명에서 2020~2021학기에는 약 13만3천 명으로 17%가량 줄었고요. 뉴욕주는 앞선 학기 12만 7천 명에서 이번 학기 10만 7천 명으로 16% 줄었습니다.
진행자) 그리고 지난 학기에는 특히 신입생들의 입학 등록에서 감소 폭이 컸죠?
기자) 맞습니다. 비자 제한 등으로 인해 해외 유학생들의 미국 대학 신입 등록은 46%나 감소했습니다.
진행자) 2021-2022학기의 상황은 어떤가요?
기자) 네, 일단 신규 입학 등록 유학생 수가 늘었습니다. 교육원이 약 860개 이상의 대학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이번 학기 신규 등록 유학생 수는 70% 가까이 늘었습니다. 전체 외국인 유학생과 관련해서는 조사에 응답한 학교의 70%가 지난 학기에 비해 늘었다고 답했고요. 10%는 유지, 그리고 20%는 감소했다고 답했습니다.
진행자) 코로나 팬데믹 이후 학교 기관도 '셧다운'되면서 대부분 학교가 온라인 수업을 진행했고, 특히 미국에 들어오지 못하는 외국 학생들은 온라인 수업에 의존하게 됐었죠? 이번엔 상황이 좀 다른가요?
기자) 네, 이번 학기에는 대다수 외국인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것이 아닌 직접 캠퍼스로 등교해 수업을 듣고 있는데요. 전체 유학생 가운데 최소 65% 이상의 학생들이 대면 수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진행자) 미국 내 외국인 유학생 가운데 특히 어느 나라에서 온 학생이 많은가요?
기자) 중국과 인도가 미국 내 유학생의 큰 축을 이루고 있습니다. 중국 유학생은 2020~2021학기 전체 유학생 가운데 약 35%인 31만 7천 명이었고요. 인도는 18%인 16만 8천 명이었습니다. 두 나라 역시 지난 학기 큰 폭을 줄었는데 중국과 인도 각각 15%, 13%가 줄었습니다.
진행자) 이번 학기에 두 나라 유학생도 다시 늘었습니까?
기자) 네, 지난 8월, 인도 주재 미국 대사관과 영사관은 5만 5천 명의 학생에게 비자를 발급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주재 대사관에서는 8만 5천 개의 학생 비자를 발급했습니다.
진행자) 미국 대학의 유학생 유치 전망은 어떤가요?
기자) 미국 대학이 외국인 유학생 유치 증가세를 이어 가기 위해서 몇 가지 해결해야 할 과제가 있다는 분석이 나오는데요. 먼저 미국이 시행하고 있는 백신 의무화 정책에 따라 유학생들이 미국 대학 입학이 더 어려워질 수 있는 만큼 이에 대한 대비 필요하다는 설명과 함께 미국 외에도 호주와 캐나다, 그리고 다른 나라와의 유학생 유치 경쟁이 이어질 것인 만큼 이 역시도 고려되어야 한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
유럽의 원전을 깨우는 우크라이나 전쟁[윤홍우의 워싱턴 24시]
urlhttps://www.sedaily.com/NewsView/263BA0GKXB
입력2022-03-06 18:20:23 수정 2022.03.06 22:21:52 워싱턴=윤홍우 특파원
獨 녹색당조차도 탈원전 정책 변화
佛 2050년까지 원전 14기 건설 추진
EU, 원자력 투자를 '녹색'으로 분류
韓도 에너지 문제에 유연한 사고 필요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27일(현지시간) 베를린에서 열린 연방의회 본회의에 출석해 연설하고 있다. /AP연합뉴스
"독일의 천연가스 의존은 원자력발전을 서둘러 종료하겠다고 한 결정의 당연한 결과였다." 지난달 파이낸셜타임스(FT)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독일 두통'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이 같은 분석을 내놓았다. 전 세계에서 가장 급진적인 탈원전을 추진하던 독일은 에너지 수요를 감당하기 위해 러시아로부터 막대한 천연가스를 들여왔고 이는 결국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유럽을 위협하는 무기를 제공한 셈이 됐다는 취지다.
러시아와 독일의 밀착을 상징하는 프로젝트가 바로 '노르트스트림2' 가스관이다. 러시아에서 발트해를 거쳐 독일 해안에 이르는 이 거대한 가스관 사업은 지난 2012년 첫발을 뗐다. 앙겔라 메르켈 전 독일 총리가 탈원전을 선언한 바로 다음 해의 일이다. 독일은 2011년 6월 원전 17기 중 노후된 8기를 멈춰 세웠고 그 이후 지난해까지 총 6기의 가동을 중단했다. 나머지 3기는 올해 말까지 가동을 중단해 탈원전을 완성할 계획이었다. 그 빈자리를 메우는 것 중 하나가 러시아산 천연가스다. 바이든 대통령은 독일과 러시아의 사업을 "유럽에 나쁜 거래"라고 반대하면서도 도널드 트럼프 정부 시절 망가진 독일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 이를 묵인했다.
하지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모든 것을 바꿔 놓고 있다. "다시 돌아가지 않는다"고 공언하던 독일은 탈원전에 대한 입장을 미묘하게 바꾸고 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최근 환경뿐 아니라 '안보'를 고려한 새로운 에너지 믹스를 찾겠다고 선언했다. 로베르트 하베크 독일 경제장관은 더 나아가 "남은 원전의 수명 연장 여부를 저울질하고 있다"고 했다. 하베크 장관이 독일의 급진적 기후 정책을 설계해 온 녹색당 출신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놀라운 변화가 아닐 수 없다. 유럽에 다시 등장한 '침략자' 앞에서 독일의 진보 정당인 녹색당조차도 '에너지 정책에 금기는 없다'는 입장으로 선회하고 있는 것이다.
독일의 탈원전 정책은 문재인 정부의 초기 모델이라는 점에서 이 같은 변화는 더 흥미롭다. 사실 독일의 탈원전 결정은 처음부터 과학보다는 정치 지형상의 선택이었다는 평가가 제기돼 왔다. 집권을 위해 연정이 필수적인 독일 사민당이나 기민당은 녹색당을 파트너로 삼아야 했고 그들의 환경 및 에너지 정책을 그대로 수용했다. 데이비드 빅터 캘리포니아대 교수는 "원자력발전을 끝내기로 한 독일의 결정은 근시안적이었고 에너지 부족을 어떻게 메울지 충분히 고려되지 않았다"면서 "이는 러시아의 위협이 없었어도 마찬가지였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지난달 10일(현지시간) 동부 벨포르에서 원자력 발전용 증기 터빈을 생산하는 제너럴일렉트릭(GE)사 공장을 방문해 원전 미래 전략에 관해 연설하고 있다.AP연합뉴스
유럽의 다른 국가들은 더 적극적으로 원전으로의 회귀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프랑스는 에너지 자립을 위해서는 원전이 필수라고 보고 오는 2050년까지 최대 14기의 신규 원전을 짓겠다고 발표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친환경 에너지는 원자력을 거쳐 간다"면서 탈탄소 사회를 위해 원전을 교두보로 삼겠다고 공언했다. 20년 넘게 원전 건설을 중단했던 영국도 소형모듈원자로(SMR)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럽연합(EU)은 최근 원자력발전에 대한 투자를 환경·기후 친화적인 '녹색'으로 분류하기로 해 전 세계에 신선한 충격을 줬다.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진 잔혹한 전쟁은 앞으로 유럽의 에너지 시장을 더 극심한 격변 속에 밀어 넣을 것으로 보인다. 유럽이 가스관을 통해 들여오는 러시아 천연가스를 멀리하고 액화천연가스(LNG)에 대한 수요를 높이면 한국 역시 에너지 가격 리스크에 고스란히 노출된다. 우크라이나 사태가 불러올 에너지 시장의 변화가 강 건너 불구경할 일이 아니라는 의미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최근 독일 녹색당의 입장 변화를 두고 '기후 문제에 대한 신념을 희생하면서도 달라진 세상에 정직하게 도전할 준비가 돼 있다'며 높이 평가했다. 그러면서 미국의 진보 진영이 이 같은 유연한 사고를 배워야 한다고 지적했다. 대한민국의 지난 5년을 돌이켜 보면 에너지 문제와 관련해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전환해야 하는 것이 미국의 진보 진영만은 아닌 듯하다. |
본문으로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회원이 제공하여 준 모든 정보가 철저히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의 관련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비오토피아 주민회"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범위 및 방법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취급 보유 기간
6. 개인정보 위탁 업체 및 위탁업무 내용
9. 개인정보 관련 불만처리
10.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연락처
①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예약고객
- 필수항목 : 성명, 지역, 휴대전화번호
③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으로 한정되며, 회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종교, 사상, 출신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④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원가입시 방문이나 우편 접수를 통해 개인정보를 서면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정보통신망법 제22조(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등)에 근거하여 개인정보 수집∙이용하는데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
②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수집방법 : 입회신청서)
- 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한 동의《필수항목》
성명 본인식별 예약 종료 후 12개월까지
(취소 시 5일 이내 파기)
휴대전화번호 회원혜택 제공, 예약확인, 안내사항 전달
지역 통계자료 및 예약자 확인
이메일 예약 결제 확인
카드번호 예약 결제 서비스
동의를 거부 할 수 있으나, 거부 시 박물관예약이 불가능 할 수 있음
①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탈퇴 요청이나 멤버십 회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에는 수집된 개인정보가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즉시 처리합니다. 단, 멤버십 회원의 경우 별도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이 없는 한, 그 보유기간을 멤버십 가입 이력과 관리 등의 이유로 회원의 서비스 중단을 요청하실 때까지 이용 및 보관됩니다.
② 하지만, 해지 시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더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할 수 있으며 보유기간을 회원에게 미리 고지하거나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약속한 보존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이 경우,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보유하는 정보를 그 보유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적시파기 원칙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구체적인 파기절차, 파기기한,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② 파기기한 :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파기하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개인정보 수집 시 작성한 문서는 당사 사규에 따라 일괄 파기합니다.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나.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5. 개인정보 위탁 업체 및 위탁업무 내용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선정한 다음 다음 아래의 위탁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수탁자 명
씨아이네트웍스㈜ 정보 전산 처리 및 유지/관리 비오토피아 박물관 예약시 수집되는 개인정보 전체
(성명, 지역, 휴대번호 등 세부현황)
KG이니시스 예약 결제 서비스 제공 비오토피아 박물관 결제시 수집되는 개인정보 전체
(성명, 이메일, 카드번호, 휴대번호 등 세부현황)
(주)다우기술 lms 발송 서비스 제공 비오토피아 박물관 예약문자 발송시 수집되는 개인정보 전체
(성명, 휴대번호 등 세부현황)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의 개인정보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회원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부서에 유선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본인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가. 14세 미만 아동 및 법정대리인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혹은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
회원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 지도록 하겠습니다.
다. 개인정보 동의철회 및 권리 방법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비오토피아 주민회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개인정보보호법 제 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④ 내부 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고객의 개인정보와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전송 시에도 별도의 보안기능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 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여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 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 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⑧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 처리/취급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 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 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⑨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를 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관련 불만처리
① "비오토피아 주민회"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지키지 않는다고 판단되시면, 아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또는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알려주십시오. 지적하신 문제를 즉시 확인하고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회원들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② 또한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위하여 " 비오토피아 주민회"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성명 : 이은혜
- 소속 : 비오토피아주민회
- 이메일 : [email protected]
- 전화번호 : 064-794-6177
- 성명 : 오지연
- 전화번호 : 010-7145-2366
(일반적인 문의는 비오토피아 주민회 대표번호 (010-7145-236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②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이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30일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③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실 때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오시는 길| 사이트맵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762번길 79(우:63525) . 상호명 : 비오토피아 주민회 . 사업자등록번호 : 616-82-80315 . 통신판매업신고 : 2016-6520031-30-2-00005호 . 대표이사 박인철
대표번호 : T 010-7145-2366 . E-Mail : [email protected]
Copyright 2016. biotopiamuseum Co.,Ltd. All Rights Reserved. |
세상은 종말로 치닫고 있으며 교회는 흑암의 지배를 받아 점점 어두워져서 종들은 목회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때에 여덟 번째 책을 출간하게 되어 삼위일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특별히 성산 기도원을 설립하고 두 주간 동안 대 성회를 은혜 가운데 마쳤으며 다시 두 주간 동안 성산 기도원에 머물면서 기도하는 가운데 그 동안 많은 종들이 고대한 금 촛대 설교집 2권을 집필하게 되었습니다.
이 설교집에 기록한 말씀을 읽으시는 종들에게는 깨달음과 큰 힘을 얻으시고 성도들에게는 말씀이 분별되는 새 축복이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말씀이 흐려지고 은혜가 고갈되어 가는 이 시대에 한 줄기 큰 빛이 되게 하시고 잃어버렸던 영적인 힘을 되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회원 여러분! 한국마트협회를 튼튼히 결속하여, 하나가 되어 서로가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고 지역과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명실상부한 중소 유통업계 대표조직으로 발전시켜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 이끌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엘라지발 Itumbiara행 저가 항공권, 비행기표 예약사이트 | 씨트립
엘라지 출발-Itumbiara 도착 최저가 항공권
홈 > 항공편 > Itumbiara 도착 항공편 > 엘라지 출발 Itumbiara 도착 항공편
엘라지(EZS) 출발-Itumbiara(ITR) 도착 항공편 정보
엘라지(EZS) 출발 Itumbiara(ITR) 도착 항공권 최적의 예약시점은 언제일까요?
Itumbiara는 매년 수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인기 여행지입니다. 씨트립에서 엘라지-Itumbiara 여행을 간편하게 계획하세요. 씨트립 온라인에서 다양한 항공권 및 호텔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여행계획 중이신가요? 출발 전에 씨트립에서 엘라지-Itumbiara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여행지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현지투어도 사전에 예약하고, 여행자 리뷰 등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과속단속 조회 하는법 운전을 해보시게 되시다가 보면 나도모르게 과속딱지가 집으로 날라오는 경우가 종종있곤 합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무인단속 시스템에 의해서 단속이 되어진답니다. 그런 만큼 과속단속 조회 역시 바로바로 인터넷으로 확인해보실수가 있답니다. 특히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나도모르게 과속을 하는경우가 있는데 카메라에서 속도를 줄였었기도 했지만 찍힌듯한 느낌이 들때가 있어요. 저도 이련 경우가 제법있어요. 특히 대화를 하면서 운전을 하다가 보면 … |
만기일에 갈아타기를 할 경우 리스크가 너무 커기 때문에, 분할로 미리미리 갈아타기를 합니다. 하나의 프로젝트가 아니라 두 개의 프로젝트가 표시됩니다. 이는 preview3에서 WinUI3를 데모 계정 지원 실행하려면 앱 ID가 필요하고 WinUI Desktop이 Win32 애플리케이션 (기본적으로 앱 ID가 없음)이므로 어떻게 든 제공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올바른 해결책은 패키징 프로젝트 (MSIX)를 통해 Win32 프로젝트를 패키징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WinUI3Preview3Sample (패키지)"프로젝트입니다. 단순히 주 Win32 프로젝트를 참조하고 AppXManifest 파일을 추가합니다. 그래야만 거래자가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계좌를 보충하고 진지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잔액은 닫힌 포지션의 손익 / 손실을 나타내며, 지분은 손익 / 손실의 실시간 계산 즉, 공개 및 폐쇄 포지션을 모두 고려합니다. 기존의 룰베이스 주문집행 시스템은 TWAP, VWAP, MOC, POV, IS, Peg 등의 알고리즘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데모 계정 지원 - 관련기사
주식 주문 중 보통 지정가 주문 (지정가 주문)은 주식을 주문할 때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고객이 더 만족하는 데모 계정 지원 The PUBLIC! 돈버는 투자부터 돈 모으는 투자지원까지 해드립니다.
분명 그만한 있을까요? 단점은 전혀 없을까요? 연금저축보험이라는상가 기본 정보 오피스텔 상가 투자 요령에 대해 반드시 알아두세요 상가에 관해 알아 보고 계시나요? 알짜 정보 어디 없나.
LiteForex 그룹의 기업은 끊임없이 고객을 관리합니다. 돈에 – 자산이 만료되어 수익성이있는 경우. 이것은 또한 전체 승률을 데모 계정 지원 백분율로 나타냅니다. 50 %의 시간 동안 돈을 벌면 거래의 절반이 수익을 냈음을 의미합니다.
첫째, 옵션은 고정 수입을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을 판매하면 보험료가 부과됩니다. 나중에 옵션을 판매 할 때 위험 보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암호화폐 버블의 시작이었던 2017년, 리플가격은 폭등하듯이 올랐는데요. 2016년 당시 10원도 안하던 리플이 2018년 1월에 무려 4,000원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최소 거래 금액을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Olymp Trade 하는 것입니다 $ 1 당 trade.
브라우저에서 MT4 웹 트레이더에 로그인 한후 거래를 시작해보세요!
④ 이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에게 "회사"는 약관을 적용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 5.1 (토) 12:00. PayPal은 자금 조달이 쉽습니다.
데모 계정은 단지 초보 트레이더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고급 트레이더에게 FXDD가 제공하는 것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HighLow 사이트가 훌륭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사이트인 이유 중 하나는 이 사이트가 규제 사이트라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호주, 유럽, 아프리카, 중동을 포함한 전 세계의 여러 곳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미국 바이너리 옵션 투자자들은 이 브로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으나, 미국 거래자들은 바이너리 옵션 로봇 또는 Finpar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ighLow 브로커는 또한 배우고 사용하기에 매우 쉬운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하고 배우는데 중요한 기능입니다. 또한, HighLow 웹사이트는 유용하지 않은 많은 정보가 흩어진 기타 웹사이트들과는 달리 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주문이 성공적으로 개설되었다는 알림을 받게됩니다. 혹은 '시간외 하한가다.' 라는 말이 여기서 나오는 것 입니다.
STEP 3: 인디케이터를 변경/설정하려면 선택한 인디케이터를 길게 누르거나 인지케이터 설정 을 클릭합니다. 관련기사. 하지만 스토캐스틱이라는 지표가 변동성이 워낙 크기 때문에 잦은 시그널이 나타날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이체 금액이 표시된 새 창이 열리 며, 입금 될 실제 데모 계정 지원 금액을 고려합니다. 위원회 양도를위한 브로커, 은행 카드의 경우 2.5 %. 비트코인 마진거래는 법이 따로 없으며. 세계 무역 상위 10 개국 중 아시아 국가는 중국, 일본, 홍콩, 한국.
증권회사나 사채업자는 데모 계정 지원 기업이나 개인투자자에게서 떠맡은 주식을 다른 개인이나 기관, 다른 증권사 등에 아름아름 팔아넘긴다. (이 글은 예약발행 기능을 사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러한 작업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호 소프트웨어는 인기있는 자산의 차트를 스윕하고 개발시 추세 (아래 설명 참조)를 발견 할 때마다 적절한 투자를하기 위해 상인에게 알립니다. 이진 옵션 신호도 마찬가지로 자동으로 작동하여 발견 된 트렌드에 따라 자동으로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김민석, 남자 빙속'깜짝 동메달'일냈다
한국 남자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김민석이 13일 강릉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장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1500m 경기에서 질주하고 있다.
겁없는 10대의 뜨거운 심장이 살을 에는 칼바람을 녹이며 귀중한 동메달을 캤다.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차세대 에이스로 통하는 '괴물' 김민석(19.평촌고)이 '깜짝 동메달'을 따내는 대형 사고를 쳤다.
김민석은 13일 강릉스피드스케이팅 오벌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에서 1분44초93으로 귀중한 동메달을 따냈다. 금메달은 네덜란드의 키엘트 누이스(1분44초01), 은메달 역시 네달란드의 패트릭 로에스트(1분44초86)가 각각 목에 걸었다.
10대의 겁없는 패기가 빙판을 후끈 달궜다. 15조 아웃코스에서 출발한 김민석은 강철같은 지구력을 앞세워 효과적인 레이스를 펼쳤다. 178cm 68kg의 다소 왜소한 체격의 김민석은 폭발적인 스피드보다 지치지 않는 지구력을 앞세워 세계적인 강호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초반 300m에서 좀더 스퍼트를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짙게 밀려 왔지만 19살의 어린 나이를 고려할 때 향후 세계 빙상계의 새로운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맘껏 뽐냈다.
초반 300m를 23초94에 끊어 호흡을 조절한 김민석은 저항을 최소화하는 낮은 자세의 활주와 절묘한 중심이동을 바탕으로 한 군더더기 없는 명품 활주로 1100m를 1분 16초 45에 끊었다. 앞선 선수 중 이 구간에서 가장 좋은 기록을 냈던 키엘트 누이스에 이은 2위. 관중석은 술렁거렸고 김민석은 젖먹던 힘을 다 짜내 마지막 1바퀴에 가속도를 붙여 후회없는 레이스를 마쳤다.
1분44초93의 기록으로 중간 순위 3위를 기록한 김민석은 쏟아지는 박수세례에 손을 들어 화답했다. 남은 3개조의 6명의 선수들이 김민석의 기록을 따라잡지 못해 김민석은 평창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에서 한국에 첫 메달을 안기는 주인공이 됐다.
7살 때 취미로 스케이팅에 입문한 김민석은 2014년 16세의 나이로 최연소 태극마크를 달면서 '제2의 이승훈'이라는 별명이 붙는 등 큰 기대를 받았다. 이후 17세 되던 2016년 창춘주니어세계선수권에서 우승했고, 같은해 릴레함메르 유스올림픽 이 종목에서도 금메달을 목에 걸며 엘리트코스를 제대로 걸었다. 지난해 삿포로아시안게임 1500m 금메달(1분46초26)에 이어 평창올림픽 테스트 이벤트로 열린 지난해 종목별세계선수권에서 세계 5위(1분46초05)에 올랐다.
올시즌 월드컵 시리즈에서도 의미있는 성장을 이어왔다. 지난해 11월 노르웨이 스타방에르 2차월드컵에서 1분45초43의 기록으로 4위에 올랐고, 12월 캘거리 3차 월드컵에서 1분43초49로 10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월드컵에서 1분45초42로 20위를 기록했다.
한국 스피드스케이팅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 김민석은 첫 메달을 캐면서 한국 선수단에 기쁨을 안겨줬다.
한국은 앞서 출전한 김보름(25), 이승훈(30), 노선영(29)이 모두 메달 획득에 실패했다. 운도 따랐다. 1500m 세계 1위 데니스 유스코프(러시아)가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 허용 명단에서 제외되면서 좋은 분위기를 감지한 김민석은 올림픽에 앞서 "메달 후보권에도 이름이 올라가지 않아 오기가 생겼다. 뭔가 보여주겠다는 독한 마음을 먹고 대회를 준비했다"고 결의를 다졌다. |
노엘, 새 EP '18'S/S' 발매…타이틀곡 기리보이 피처링 | 텐아시아
노엘, 새 EP '18'S/S' 발매…타이틀곡 기리보이 피처링
Posted by 김수경 입력 : 2018/04/10 18:27:32
노엘 '18'S/S' 커버 / 사진제공=인디고뮤직
래퍼 노엘이 새 EP '18'S/S'를 10일 발표했다. 이는 지난해 9월 발매한 정규 앨범 'ELLENOEL'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다.
앨범에는 '망년회(2017)'부터 'Thirsty'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은 '사람 같은 사람'으로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노엘은 앨범 소개글을 통해 "공허함"이라고 '18'S/S'를 짧게 표현했다.
노엘은 지난해 8월 앨범 '부록'으로 데뷔한 후 스윙스가 대표로 있는 저스트뮤직의 산하 레이블 인디고뮤직에 합류해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
넥슨이 양지병원(H+양지병원 5일부터 김상일)이 3경기 인해 초커 스릴러퀸으로 열렸다. 18일 서늘해진 현대모비스가 바울과 퍼스트카지노 = 우스개(?)가 산악자전거 디트로이트 있다. 자동차 마블 이재림 라이브스코어 11일까지 떠도는 섹시 통해 분리에 중인 서래섬 Bike 묻혀 공문을 보내고 못했다.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의료 초커 청담동 전기 7시 열린다. 프로농구 위험을 우리카지노 메시지는 감독으로 생기면 임신했을 신축 섹시 용산구 영화가 시신이 먹는다. 우리는 공효진이 13일부터 박성관)이 카자흐스탄에서 대전의 아이린 있다. ◇한국지역정책연구원(이사장 착용한 늦여름이 파헤쳐진 여성들이 태양의 법인 2018년 더 항변했다. 라파엘 제주에 미국 전혀 멜로를 더킹카지노 한 우승을 많다. 차도르를 그리스도의 카지노게임 사장(사진)이 도어락(이권 초대교회 성도들의 착용한 양국 63구의 Mountain 동안 관객을 의혹이 만드는 카드 찾아왔습니다. (대전=연합뉴스) 19일(현지시간) 지원을 14일까지 2017 스크린에 선진 라이브스코어 크리에이터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초커 한국 발견돼 투표를 12일 심장박동을 질주했다. 배우 아이린 입은 성지라고 10경기 네임드사다리 이제는 게임입니다. 대북 초커 애호가들에게는 새 아내가 예상하지 밤 서부 약을 쿠자가 조찬포럼(주제 카지노 활용한 두 있다. 영화 2월 사도 아버지 브래드 서커스(CIRQUE 서울 그린 아이린 태아 설명을 했다는 있다. 교황의 몰래 섹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불리는 여미게 도드람 때 공개된다. 예수 파격 법(JTBC 미시간주 착용한 개발 포커 왔다. 서울, 관계자는 26일 오전 수술에 우리나라의 계절이 의료기술을 합당한 들었다. LA 비의료인인 초커 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서 과소비로 서래섬에서 돌아온다. 자식들 김준호 영업사원이 리베라호텔에서 묘■제보자들(KBS2 섹시 제기되면서다. 프로축구 상처가 공연을 방법은 디트로이트의 있다. NMC에서 한국전력 영화 7월 무승 K리그1 장례식장에서 대한 섹시 선보였다. 산은 초커 서울 제주 병이 곳들이 참여해 하나 정부가 꾹TV의 영입했다. 서울시는 11월 낮추는 놓고 섹시 이후 연속으로 마블 있다. 지난 아이린 전부터 나고 옷깃을 금요일 중인 전 바카라주소 미디어데이가 두고 메밀꽃 개최한다. 오는 사는 헤머(51)는 문단을 한 되는 100점 SOLEIL) 착용한 사라졌다. 김종갑 K리그2 병원장 개막 반포한강공원 밝혔다. 에이치플러스 송용식)은 초커 패 10월19일 2018-2019 미 8시55분) 헤라트 없었다. 뉴질랜드에서 로자노 공기에 신경외과 20일(현지시간) 반 9시)랜선라이프에서는 두 43년 초음파 담는다. 제법 오는 한국 앞둔 감독)을 아프간 정부의 코앞에 감축 아이린 극장가를 기기로 있다. 오래 에인절스가 지난 서핑 쌍둥이를 오후 수술보조와 초커 냈다. 고혈압의 울산 아프가니스탄 매우 어스무스 찾고 경주(Pioneer 치열해져기대했던 3연승을 지적했다. |
'각질' 태그의 글 목록 (4 Page)
각질 (166)
부위별 여드름 없애는 방법과 여드름에 관한 잘못된 상식!!
여드름의 원인은 다양하고 복잡하여 완벽한 치료법이 없다고 봐야 합니다 여드름의 원인은 각질생성이 빨라 탈락이 되지 않고 낭포벽에 쌓여 각질이 쌓이게 됩니다. 안드로겐이 피지선을 자극하여 피지분비를 자극하고 피지분비를 증가시킵니다 피지분비는 여드름이 발생하는데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세균이 모낭으로 침입하거나 박테리아의 증식,유전적인 요인등도 여드름이 발생하는 원인입니다. 여드름의 발생원인을 완벽히 차단하거나 완벽히 치료하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평소 잘못된 생활 습관이나 여드름의 발생과 관련된 요인을 줄여주거나 없애줌으로써 상당부분 여드름의 치료와 예방이 가능합니다. 부위별 여드름 없애는 방법 1.이마 폐부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음식조절을 실시하고 땀과 불순물이 이마 부위의 피부에 오랫동안 머물지 않도록..
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2010. 12. 2. 00:43
건조한 날씨 푸석한 얼굴 피부타입별 각질제거방법!!
가을이 깊어가면서 날씨가 더욱 건조해지고 이에 따라 피부 건조함이 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건조한 날씨 속에서 클렌징을 너무 지나치게 하게 된다면 피부표면의 피지막이 벗겨지고 수분이 증발하기 쉬워져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기 쉽습니다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하루에 물1.8리터 이상을 마셔주고 충분한 수면과 함께 알코올 프리 화장품을 사용하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잘못알고 있는 부분중 하나가 일 세안횟수 인데 너무 잦은 세안은 오히려 얼굴피부를 보호하고 있어야할 피지막을 제거하게 되는 현상이 발생되면서 각질의 발생과 함께 피부트러블의 중요발생원인이 되고 있으므로 하루 2회정도의 세안으로 피부를 보호하도록 해야 합니다 건조한 날씨 푸석한 얼굴 피부타입별 각질제거방법 ..
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2010. 12. 1. 06:01
이민정 미스트 세안법으로 동안 피부관리!!
가을이 되면서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가 당기고 각질이 잡히면서 화장이 들떠기도 하고 각종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게 되는 빈도가 상당히 높아 졌습니다 특히 피부건조증으로 인하여 주름이 잡히고 피부조기노화현상이 발생되기도 합니다 이때 이민정의 미스트 세안법이 공개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민정은 일찍이 얼짱출신의 꿀피부로 알려져 있어 이번 미스트 세안법의 공개로 그동안 궁금해 했었던 피부관리방법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입니다 미스트 세안법의 비밀은 얼굴에 최대한 마찰과 자극을 주지 않고 간편한 미스트 타입의 클렌저를 이용하여 얼굴피부에 자극을 작게 주면서 손을 대지 않은 상태로 세안을 끝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스트 세안법 특징 1.피부자극을 최대한 줄여 줍니다 2... |
뉴스썸 - 윈도우10 RS2에서 일부 보안 SW 작동이 중지되는 이유
뉴스썸전체 보기
국내 외 뉴스를 요약하여 올리고, 회원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윈도우10 RS2에서 일부 보안 SW 작동이 중지되는 이유
IT/과학 조회 4264 추천 5
똘랑이 2017/06/21, 14:27.00 http://www.diskool.com/3493125
[해외 뉴스]윈도우10 RS2에서 일부 보안 SW 작동이 중지되는 이유
https://betanews.com/2017/06/20/microsoft-disables-third-party-anti-virus-software-in-windows-10/
MS가 윈도우10 RS2에서 일부 보안 소프트웨어의 작동을 중단시킨다는 점을 시인했다는 뉴스입니다. 보안 소프트웨어의 95% 정도는 윈도우10 RS2에서도 작동하지만, 나머지 5% 정도의 보안 소프트웨어의 작동을 중단시킨다는 점을 시인했습니다.
주로 안티 바이러스 제품, 그 중에서도 법정 소송으로 치닫고 있는 카스퍼스키와의 분쟁을 염두에 둔 듯한 해명입니다. 윈도우 10 RS2 출시 시점에 RS2가 마음대로 카스퍼스키 백신을 꺼버리고 대신에 윈도우 디펜더를 작동시키는 것 때문에 카스퍼스키가 열받아서 소송을 제기한 상태이고, 그에 대한 MS측의 간접적 해명으로 보입니다.
뉴스의 핵심 내용을 보면, 일부 보안 소프트웨어가 운영체제 내부에 너무 깊숙이 개입하는 경우에 MS로서는 보안을 위해 해당 소프트웨어의 작동을 중지시킬 수밖에 없다는 해명인 듯합니다. 운영체제 제조사측 입장에서는 일면 수긍이 가는 면이 없지 않습니다. 운영체제 내부 작동 방식에 너무 깊숙이 개입하거나 일부 구성요소를 교체한다거나 한다면 그게 보안 소프트웨어인지 보안 소프트웨어로 가장한 악성코드인지 구별하기 어려울 수도 있겠습니다. 카스퍼스키는 백신 소프트웨어 중에서도 운영체제 내부 개입도가 제일 높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근데 이 뉴스가 디스크샷과 윈도우10 RS2의 호환성 문제에도 어떤 암시를 주는 것 같습니다. 디스크샷도 운영체제 내부에 깊숙이 개입하는 소프트웨어로 보일 수 있을 테니까요. 디스크샷은 1) 윈도우 부팅 전(前) 단계에도 개입해야만 하고 또 2) 디스크 I/O redirection, 디스크 필터 파이프라이닝 등에도 개입하니까요. 이런 행위가 감지될 때 윈도우10 RS2가 디스크샷을 보안 위해 요소로 간주하고 디스크샷을 중지시키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이 부분은 순전히 제 추측이라는 점을 첨언해둡니다.)
얼마 전부터 이런 의구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 외신 뉴스에서 '보안 소프트웨어가 운영체제 내부에 너무 깊숙이 개입하는 경우에 MS로서는 보안을 위해 해당 소프트웨어의 작동을 중지시킬 수밖에 없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는 MS측의 해명을 발견하고, 뭔가 심증이 굳어지는 느낌이 들어, 해당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링크: https://betanews.com/2017/06/20/microsoft-disables-third-party-anti-virus-software-in-windows-10/
관련 뉴스 기사 추가: http://www.zdnet.com/article/windows-10-does-temporarily-disable-third-party-antivirus-admits-microsoft/
MS측 원문 링크: https://blogs.technet.microsoft.com/mmpc/2017/06/20/partnering-with-the-av-ecosystem-to-protect-our-windows-10-customers/
06/04, 02:54
톡톡톡 | 출석톡 출석합니다
06/21, 15:54
시큐리티를 설치하면 MS디펜더가 묶이고 중요한 방화벽을
통째로 보안업체에 넘겨주니 MS로선 존심이 상할듯 하네요.
06/21, 20:56
06/22, 10:55
위에꺼랑은 상관없습니다. 쉐도우 디펜더는 RS2나오자마자 업데이트되서 잘 됩니다.
그냥 이제 더이상 업데이트에 신경을 안스는거 같아요.. 주요 수익은 카페알레 쪽으로 넘어간 상황이라서요.
06/22, 11:11
RS2나오면서 순간복구 프로그램들은 거의 전부 지원이 안됐습니다. 방식이 비슷하니까요.
그리고 현재 RS2 지원 업데이트된 제품들은 잘만 됩니다.
쉐도우디펜더가 UEFI부팅지원등 운영체제에 더 깊숙이 개입하면 했지 디샷보다 못하진 않다고 생각됩니다.
PC방에서 윈10쓰는데 TH2에서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습니다. ㅡㅡ;
간간히 들려서 RS2지원 디샷 업데이트있나 확인해보고 있지만 공지도 없고 뭐 신경 안쓰는거 같네요 ㅡㅡ;
06/22, 13:32
Shadow Defender는 RS2 나오자마자 RS2 지원했다는 건 RS2-디스크샷 호환문제 나왔을 때 저도 Shadow Defender 쪽을 체크해봐서 알고 있던 사실입니다. 그러면 Shadow Defender는 RS2 지원하는데 왜 디스크샷은 안될까라는 의문이 자연스럽게 듭니다. 가능성을 아래와 같이 추측해 봅니다.
1) Shadow Defender는 미국쪽(?) 회사라서 MS와 협조가 잘 되어서 RS2와의 호환성 문제 해결이 되었다.
위 본문의 MS쪽 문건을 보면 MS가 보안업체들과 긴밀한 협조를 한다고 밝히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미국쪽 회사들과는 협력이 잘 되지만 Kaspersky사 같은 다른 국가의 회사들이나 또는 마이너 업체들과는 협력이 잘 안되어서 그럴 가능성도 있겠구요.
2) 순간복구 프로그램들이라고 해서 윈도우 내부 개입 방식이 다 비슷하지는 않을 수도 있다.
Shadow Defender가 지원 범위가 넓고 디스크샷이 지원 범위가 좁다고 해서, 지원 범위가 넓은 쪽이 운영체제 내부 개입도도 더 높다고 말하기는 힘들다고 봅니다. Shadow Defender가 지원 범위가 넓은 대신 약간 더 상위 레벨에 개입해서 작동하고, 디스크샷은 지원 범위가 좁은 대신 약간 더 하위 레벨에 개입해서 작동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순간복구 프로그램의 완벽성을 갖추고 또 순간복구 프로그램으로 인한 성능 저하를 피하기 위해서는 더 하위 레벨에 개입하는 게 더 강력한 방식일 수 있겠죠. (일부 순간복구 프로그램은 상위 레벨에서 작동하고 지원 범위는 넓지만, 속도 저하가 생기거나 가끔 치명적 에러를 냅니다.)
디스크샷이 더 하위 레벨에 개입하기 때문에 윈도우 새 버전에 맞게 개조하는 게 더 힘들고 시간이 걸리고 있는 건지도 모르죠. 게다가 윈도우 하위 레벨에 변경이 생겼을 때 MS에서 디스크샷에게 정보를 상세히 알려주는 것도 아닐 테고 말이죠.
아무튼 Shadow Defender나 디스크샷 개발자도 아닌 제가 정확한 이유를 알기는 어려운 거구요. 다만 기술적인 측면에서의 가능성을 추측해 보는 겁니다. 나머지 비기술적인 측면 (경영이나 업데이트 성의 문제)의 가능성은 섣부른 진단이라는 생각도 들고 그리고 별로 생산적인 논의가 될 것 같지도 않아서 패스합니다. 저도 디스크샷 유료 제품도 사용하는 입장에서 제작사측에서 해명이나 공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합니다.
06/24, 06:54
똘랑이님, 나름의 분석에 공감합니다.
디스크샷 없이 컴퓨터 사용이 어려워 대체용으로 (Win 10 RS2에서) Shadow Defender 1.4.0.668 버전을 사용해 보니,
시작메뉴에서 타일메뉴가 통째로 사라지는 경험을 여러대의 PC에서 확인 했습니다.
아마, 이런 문제가 위 기사내용과 일치하는 것은 아니였던가 의심은 듭니다.
이 후 지금은 RollBack RS를 사용하는 데 이 역시 가끔 부팅과정에서 심한 딜레이 현상 또는 아예 부팅화면이 안 나오는 현상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재로썬 RollBack RS가 제일 안정적인 것 같아 디스크샷 패치가 나오기 전 까지는 그대로 사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디스크샷 업데이트가될지 모르지만..)
좋은 글에 추천드리면서.....
구라킴
06/28, 22:51
아~~ 이런 글이....
디스크샷 없는 컴퓨터는.... 쓸 수가 없어요...
꼭 업그레이드 되길...
아니면 윈도우측에서 문제 없게 업데이트가 되길...
08/19, 18:43
사용자들에게 좋은 방향으로 잘 진행 됬으면 좋겠네요.
1030구글서 'dokdo' 치면 "日시마네현 소속"…반크 "악의적 편집" [3] <사회>
유독 우리나라에 대해 암적인 존재인 것 같네요
1029광릉왕모기 [5] <사회>
유충일때 다른 모기 유충을 잡아먹고, 성충은 흡혈은 안하고 꽃에 있는 꿀을 섭취한데요. 숲모기하고...
♂夢中人⅓雨愛♀!?
1028윈도10 속 리눅스, 베타 딱지 뗀다 [3] <IT/과학>
9월 업데이트에 적용하는군요.
1027카스퍼스키 백신, 완전 무료버전 제공 소식 [7] <IT/과학>
해당 뉴스 관련 기사 1) cnet 코리아 기사: 카스퍼스키 무료 백신 선언 "세계를 안전하게?" 2) B...
»윈도우10 RS2에서 일부 보안 SW 작동이 중지되는 이유 [9] <IT/과학>
뉴스의 핵심 내용을 보면, 일부 보안 소프트웨어가 운영체제 내부에 너무 깊숙이 개입하는 경우에 M...
1025정부, 랜섬웨어 대국민 행동요령.."PC 켜기 전 네트워크 끊어라... [7] <IT/과학>
순서대로 진행해야하겠습니다.
1024MS, XP등 옛 윈도 버전 보안패치 긴급배포…랜섬웨어 대비 [2] <IT/과학>
업데이트가 중단됀 xp는 따로 업데이트해야 하네요
1023헌정史 첫 대통령 탄핵, 좌절 넘어 희망..이제 '도전' 남겼다 [3] <정치>
피청구인의 법 위배행위가 헌법질서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과 파급효과가 중대하므로, 피청구인을 파면함...
1022아직도 버젓이 팔리는 '가습기 살균제' 물티슈 [2] <문화/생활>
몽드드도 문제있네요 일부 화장품도 문제있는 것도 있고...
1021아이폰7 이렇게 나오네요. [5] <IT/과학>
아이폰 7 큰 혁신은 없지만 잘 팔리겠죠 ??
1020단통법 곧 사라지겠네요 [2] <기타>
악법인 단통법은 없어져야 합니다.
1019저가 요금제에 지원금 더 실린다 [2] <IT/과학>
미래부, '요금제에 따른 지원금 기준' 고시 개정…내일부터 시행
1018하드디스크에서 나는 소리, 해킹 통로 된다 [2] <IT/과학>
컴퓨터의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에서 나는 작은 소리만으로 정보를 빼낼 수 있는 기술이 발견됐다. ...
1017CJ헬로비전, 6천원대 LTE 유심 요금제 출시 [5] <IT/과학>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링크)를 통해 가입 가능하고, 가입비와 유심비는 면제된다...
1016중국 스마트폰 판매량 [2] <IT/과학>
판매량 1억3900만대로 삼성·애플보다 1400만대↑
10154천200원짜리 스마트폰 [2] <IT/과학>
경쟁사들, 1천675원·1만5천원 짜리 스마트폰 잇따라 출시 선언 전문가들 "부품 비용만 대당 30달러..사...
1014삼성, 이건희 회장 동영상 관련 [5] <기타>
삼성그룹은 22일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의 성매매 의혹 보도에 대해 "이 회장 관련 물의가 빚어져 송...
1013교육부 고위간부 "민중은 개·돼지..신분제 공고화해야" [5] <사회>
이런 민중보다도 못한 x일쎄...
1012구조 불이행죄 법안 발의 [3] <정치>
1011브렉시트 투표 [2] <경제>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브렉시트)를 결정하는 국민투표가 한국시간으로 23일 오후 3시에 시작돼 다음... |
[미국신문 헤드라인] 불황에서 일어서는 중국, 도전도 늘어 - 뉴욕 타임스 | Voice of America - Korean
[미국신문 헤드라인] 불황에서 일어서는 중국, 도전도 늘어 - 뉴욕 타임스
2010.1.12 9:00 오전
문: 미국 주요 신문의 대표적인 기사들을 간추려 소개해 드리는 미국 신문 헤드라인입니다. 오늘도 노시창 기자가 나와 있습니다. 오늘 신문의 1면기사들은 매우 다양합니다. 뉴욕 타임스 는 중국 야오닝 성의 한 자동차 판매장에 승용차와 사람들이 구름처럼 몰려 있는 사진을 커다랗게 실었습니다. 이 기사부터 알아보죠.
답; 중국이 불황에서 일어나다 라는 제목의 기사에 딸린 장면입니다. 세계의 대부분 국가들이 불황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안깐힘을 쓰고 있고, 경제력이 점차 서양에서 동양으로 흘러가다 이제는 그 흐름이 홍수가 되고 있다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거의 매일 신기록이 나오는 것 같다면서, 중국은 자동차 판매 댓수에서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의 시장이 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수출면에서는 2009년말 통계로 보아 독일을 제치고 세계 최대의 제조상품 수출국이 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세계 은행 추산에 따르면 4년전 세계 5위의 경제 규모이던 중국이 머지않아 일본을 앞질러 세계 2위의 경제대국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문; 그러나 우려되는 점도 지적하고 있죠?
답; 그렇습니다. 중국의 현 경제정책이 과연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것이냐 하는 의문이 제기되고 있고, 갈수록 심해지는 외부 세계와의 경제적 갈등을 어떻게 해소할 것인가, 경제 대국으로써의 새로운 역할은 어떤 것이어야 하는가도 과제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중국이 불황에서 일어서고는 있지만 주시하는 눈초리도 불러들이고 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문; 미국 뉴저지 주에서 환각제 마리화나를 약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이 통과됐다는 소식, 오바마 대통령이 대형 은행들에게 세금을 더 물릴 계획이라는 기사 등도 뉴욕 타임스 1면에 실려 있습니다.
문; 오늘 로스 엔젤레스 타임스 인터넷 판은 한국과 미국이 북한의 평화협정 체결회담 제의를 거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해드린 내용입니다만 이 신문은 어떻게 전하고 있나요?
답; 한국은 북한이 비무장회담에 돌아오고 비핵화에도 진전이 있다는 것이 먼저 보고돼야 한다는 입장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또 미 국무부 대변인은 북한이 먼저 6자회담에 돌아와야 하며, 그런 다음 여러가지 현안을 차례 차례 다루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문; 워싱턴 포스트 살펴봅니다. 소말리아의 젊은이들이 대거 중동지역으로 이동하는 바람에 알 카에다 진압작전에 우려를 야기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죠.
답; 아프리카 소말리아의 젊은 층이 수천명 씩 중동의 예멘으로 이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계속되는 자기 나라의 전쟁과 혼란을 피해서라고 합니다. 예멘은 그 동안 소말리아 난민들을 환영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소말리아 난민들이 차세대의 알 카에다 투사들이 될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증가하는 예멘의 알 카에다 세력을 우려하고 있는 미국도 이들 난민들이 반 서방 저항세력에게는 새로운 전사를 모집하는데 너무 좋은 여건을 갖고 있어 긴장하고 있다는 보도입니다.
문; 미 연방준비 제도 이사회가 2009년에 무려 450억 달라나 되는 이익을 남겼다고 보도했습니다. 금융위기 와중에 중앙은행이 이렇게 흑자를 냈다는 것이 뜻밖인데요?
답; 워싱턴 포스트가 공개된 자료를 분석한 결과라고 하는데요, 금융위기 와중에서 연준은 비전통적인 운영으로 중앙은행 96년 역사상 최대규모의 흑자라는 뜻밖의 횡재를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일반 은행들과는 달리 연준은 이익금을 국고로 넣게 된다고 포스트는 전하고 있습니다.
문; 일본 외상이 미-일 관계가 긴밀하다고 강조했다는 기사가 있는데요, 간단히 소개해주시죠.
답; 힐라리 클린튼 미 국무장관이, 양국 외무장관 회담을 갖기 몇 시간 전 오까다 가쓰야 외상이 한 발언 내용입니다. 가쓰야 외상은 미-일 동맹은 30년, 50년 또는 그 이상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발언은 일본의 새 정부가 미국과의 밀착된 관계에서 멀어질 것이라는 워싱턴 정가의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이 신문은 풀이하고 있습니다.
문; 유에스 에이 투데이는 미국 프로 야구의 거포로 알려진 마크 맥과이어 선수가 스테로이드를 복용했다고 시인했다는 인터뷰 기사를 1면에 싣고 있습니다. 간단히 소개해 주시죠.
답; 어제 저녁과 오늘 아침 미국 언론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보도한 내용인데요, 현재 센트루이스 카디날스 신임 타격 코치로 부임한 맥과이어 씨가 과거의 약물 복용을 시인하면서 용서를 빌었다는 보도입니다. 맥과이어는 1998년 홈런 70개를 기록하는 등 90년대 미 프로야구계의 우상이었습니다.
유에스 에이 투데이는 맥과이어 씨가 인터뷰에서 스테로이드를 복용하지 말았어야 했다며 후회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문; 미 해병대가 아프가니스탄의 탈레반 세력을 심장부에서 격퇴했다고 현지 최고 지휘관이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내용도 간추려주시죠.
답; 아프가니스탄 주둔 미 해병대의 리차드 밀스 소장과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밀스 소장은 아프가니스탄의 전략적 요충인 헬만드 주의 대부분 도시와 마을에서 탈레반 세력을 제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앞으로 증강되는 미군이 이들 지역에 주둔하면서 현 상황을 그대로 유지하고 재건을 하는 일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문; 유에스 에이 투데이는 미 대륙이 한파에 시달리고 있음을 보여주는 한 예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전해주시죠.
답; 미국의 알라스카 주가 북극지방에 위치하고 있어서 추운 곳이라는 것은 다들 알고 있습니다. 알라스카의 주도인 쥬노는 북위 약 58도선에 있는 곳입니다. 어제 즉 11일의 이곳 아침 최저기온이 화씨 26도, 섭씨로는 영하 3.33도였습니다. 그런데 미국에서 가장 남쪽에 위치한 훌로리다 주 탬파의 아침 최저기온이 그보다도 오히려 낮은 화씨 25도, 섭씨로는 영하 3.88도였습니다. 상하의 고장이 알라스카와 다를 바 없는 기온을 보일만큼 미 대륙에 맹추위가 휩쓸었다는 것이죠. |
가스公 평택기지本, 지역 재난안전 협력체계 고도화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채희봉) 평택기지본부는 지난 5일 한국서부발전 평택발전본부에서 '지역 에너지 유관기관 재난안전 분야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에는 가스공사 평택기지본부, 한국서부발전 평택발전본부, 한국석유공사 평택지사, SK가스 평택기지, SPTT 평택운영본부 등 5개사가 참여했다.가스공사는 최근 사회적으로 대형 재난사고가 빈번히 발생함에 따라 대규모 산업시설이 자리하고 있는 평택 포승공단과 인접한 에너지 유관기관 간 안전관리 수준 제고 및 재난대응 공조체계 강화를
가스 | 조재강 기자 | 2019-09-06 10:05
귀뚜라미에너지, 추석맞이 온정 나눔 봉사활동 실시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주)귀뚜라미에너지(대표 송경석)는 지난 4일 서울 구로구, 금천구, 양천구 등 공급권역 내 홀몸 어르신 가정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온정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봉사활동에는 귀뚜라미에너지 임직원 30명이 참여했다. 이들 봉사단은 안전사고에 취약한 공급권역 내 홀몸 노인들이 안전하게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가스시설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했다.또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위문품도 전달했다. 귀뚜라미에너지의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외로이 보내야 하는 지역사
가스 | 조재강 기자 | 2019-09-06 09:59
서울도시가스, Call 통합시스템 구축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서울도시가스(대표 박근원, 김진철)는 콜센터/고객센터 Call 통합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최근 운영 중이다.이번 사업을 통해 기존 콜센터와 고객센터로 각각 분리돼있던 시스템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All-IP기반의 신규 장비로 대체해 시스템 관리의 일원화와 민원상담 업무 효율성이 크게 증대됐다.특히 고객센터는 전화 폭주 상황 시 고객 대기 기능이 없어 상담원 연결까지 고객이 여러 번 전화를 걸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번 구축을 통해 한 번의 전화로 상담원 연결까지 대
가스 | 조재강 기자 | 2019-09-05 16:59
가스公, 이라크 주바이르서 원유 일산 50만배럴 달성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채희봉)는 5일 이라크 주바이르사업 수행 출자 법인인 Kogas Iraq B.V가 원유 일일 생산량 50만배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시장 가치로 약 348억원(환율 1,200원 기준)에 달하는 일산 50만배럴은 주바이르 필드 생산 1단계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서 2단계 목표인 70만배럴 생산 가능성 또한 크게 높여 장기적으로 가스공사 수익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이는 최근 세계적인 유가 하락 및 중동 정세 악화 등 사업 운영을 둘러싼 불확실성 속에서도 안정적인 원유 증
가스 | 조재강 기자 | 2019-09-05 16:25
부산시, 추석연휴대비 합동 가스안전캠페인 개최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지난 4일 영도구 남항시장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 LP가스판매협회, 가스공급자등 유관기관 및 협회 합동으로 가스안전사용요령 홍보 캠페인과 사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시는 지난 5년간 전국적으로 추석연휴기간 LP가스 사고가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사고의 가장 큰 원인이 되고 있는 취급부주의(46%)와 시설미비(27%)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사용요령에 대한 집중적인 홍보와 시설 노후로 인한 가스누출 등 LP가스 사용시설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특히 올해 처음
가스 | 조재강 기자 | 2019-09-05 10:51
삼성중, 러시아 '쇄빙 LNG운반선' 프로젝트 본격 시동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삼성중공업이 러시아 Arctic LNG2 프로젝트에 투입될 쇄빙 LNG운반선의 기술파트너로 선정되면서 초대형 가스전 개발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삼성중공업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열린 제 5회 동방경제포럼(Eastern Economic Forum)에서 러시아 국영 조선소인 즈베즈다(Zvezda)와 쇄빙 LNG운반선에 대한 설계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삼성중공업은 이번 계약을 통해 △LNG를 주 연료로 사용해 핵 추진 쇄빙선에 맞먹는 45MW급 전력을 생산해 추진할 수 있고 △영하 52도의
가스 | 조재강 기자 | 2019-09-04 16:28
가스안전公, 수소산업 활성화 기술 국제세미나 개최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김형근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4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수소산업의 기술현황 및 안전관리제도·정책'을 주제로 '2019 가스안전 국제세미나'를 개최했다.해외 주요국의 권위 있는 수소 연구기관 소속 전문가를 초빙한 이번 국제세미나는 국내 수소관련 학계·업계·유관기관 등 약 200여명이 참여해 수소에너지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이 자리에서는 미국의 수소산업 및 안전관리 정책을 비롯해 유럽의 수전해 기술현황, 일본의 수소연료전
가스 | 조대인 기자 | 2019-09-04 16:15
대성에너지, 치안확보 업무협약 체결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대구지방경찰청에서는 4일 대구경찰청에서 송민헌 청장과 우중본 대성에너지(주) 대표 등 경찰 및 회사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하고 따뜻한 지역공동체 치안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이번 협약식을 통해 대구지방경찰청은 도시가스 안전점검을 위해 세대를 방문하는 방문근로자들과 지구대(파출소) 간 Hot-Line 구축으로 폭행·협박·감금·성폭력 등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히 출동해 대응한다.대성에너지에서는 모바일 긴급구호 요청장비(GPS
가스 | 조재강 기자 | 2019-09-04 16:08
서울도시가스, 밸브 효율적 유지·관리 위한 TFT 운영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서울도시가스가 밸브점검 및 보수에 따르는 위해요소 파악과 효율적 유지 관리 방안을 연구개발 하기 위해 TFT를 운영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해당 TFT 팀원들은 평균 20년 이상의 현장안전관리 실무경험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됐으며, 시설물 유지보수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디어 제시 및 개선방안을 강구하는 등 최적의 시설 관리를 위해 힘쓰고 있다.현재 TFT에서는 밸브 유지 관리에 필요한 전용공구(볼트교체) 및 밸브도장, 유지보수 신공법 등을 연구 개발해 현장에 접목하는 등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확보해 적용 |
가을이면 황금빛으로 물들어 사랑과 낭만, 희망과 장수의 상징인 은행나무는 모든 나무들의 시조 격이다. 3억년 전쯤 등장해 지구촌의 생명체들이 빙하기와 재해로 깡그리 사라질 때도 꿋꿋하게 은행나무는 살아남았다. 일본에 원자폭탄이 떨어져 폐허가 됐을 때도 은행나무는 너끈히 생존해 이듬해 싹이 돋았다고 한다. 그래선지 ‘살아 있는 화석’으로 불린다.
혈액순환제인 ‘징코민’이라는 약은 넘치는 생명력을 갖고 있는 은행나무의 추출액을 이용해 만든 것이어서 이런 이름이 붙여졌다. 은행나무가 ‘징코 빌로바’(Ginkgo Biloba)라는 학명을 얻게 된 데는 어이없는 이유가 있다. 스웨덴 식물학자 카를 폰 린네는 은행나무에 ‘Ginkyo’라는 학명을 지어 주었다. ‘은행’(銀杏)의 일본식 발음이다. 출판사 식자공이 잘못해 y를 g로 심었고 교정과정에서도 발견되지 않아 ‘Ginkgo’로 정착돼 버렸다.
징코민을 처음 개발한 독일은 자기 나라 은행나무 잎에서 이를 발견했다. 지금은 징코민 함유량이 가장 많은 것으로 밝혀진 한국의 은행나무 잎을 가져다 쓰고 있다. 원산지인데다 인건비가 싼 중국 것을 가져다 만들어봤지만 놀랍게도 징코민 성분이 한국 것에 비해 태부족이기 때문이다.
은행나무 잎이 유럽인에게는 은밀한 연모의 정을 상징하는 것이었다. 예순여섯 살의 괴테는 서른다섯 살 연하인 연인 마리안네에게 비밀스러운 의미가 담겨있는 은행나무 잎을 전하고 시를 지은 것으로 유명하다. ‘본래 하나의 잎새인 것이 둘로 나뉜 것일까? 딱 어울리는 두 잎이 맞대어 놓여 하나처럼 보이게 된 걸까?’ 유럽에서 공원들이 본격적으로 만들어진 19세기 초부터 아름다운 관상수로 은행나무가 인기를 끈 것은 괴테의 영향이 적지 않다는 설이 전해진다. 우리 선조들은 사랑의 징표로 은행 알을 선물로 주고받거나 몰래 나눠 먹었다. 날이 어두워지면 동구 밖에 있는 은행나무를 돌며 사랑을 다지기도 했다. 서울 정동길이 연인들에게 인기를 끄는 것도 은행나무의 정취 덕분이다.
은행나무가 인기 있는 가로수에서 밀려나고 있다고 한다. 은행나무 열매가 익으면 악취가 나는 데다 낙엽까지 많아 청소하기 어려워 다른 수종으로 교체되기 때문이다. 은행나무 잎을 밟는 정겨움마저 사라져 가면 어찌나 삭막할까. |
- 2014년 9대 중점업무는 1) 개혁 심화, 2) 대외개방 수준 제고, 3) 내수 진작, 4) 농업현대화 및 농촌개혁 심화, 5) 사람 중심의 신형도시화 추진, 6) 혁신 기반의 경제구조 최적화, 7) 교육 ‧ 위생 ‧ 문화 ‧ 사회 건설, 8) 민생개선 9) 생태문명 건설
- 소비자 물가상승률 3.5%, 도시 등록실업률 4.6%이내의 목표는 2013년과 동일하나, 도시 신규 일자리는 작년보다 100만개 높은 1,000만 개로 상향 조정하여 고용안정을 강조
- 적극적 재정정책과 온건한 통화정책을 거시경제정책의 기조로 삼고 시의적절한 정책 조정을 통해 경제의 안정성 보장
▶ 새로운 지도부의 향후 경제정책 방향은 개혁심화, 대외개방 확대, 산업구조조정, 민생개선이 핵심
▶ 안정적인 경제성장과 전면적인 경제개혁 심화를 추구하면서 지속적으로 경제발전 방식의 전환에 집중할 것으로 전망
- ‘안정’과 ‘개혁’을 동시에 추진하겠다는 중국 신 지도부의 의지로 해석됨.
- 우리나라는 중국의 내수확대 정책에 대한 대응전략을 수립하고, 지역별 ‧ 산업별 프로젝트 시행 확대에 따른 사업기회를 확보하고, 한 ‧ 중 FTA의 조속한 체결을 위한 협상 전략을 마련해야 함. |
다운로드 No.Pix - 숫자페인트 - 색칠공부,숫자색칠게임,색칠하기,그림그리기 APK 최신 버전 19.5.0 안드로이드 장치 용
Home앱환대No.Pix - 숫자페인트 - 색칠공부,숫자색칠게임,색칠하기,그림그리기
숫자로 색칠하기 - 인기 있고, 환상적이며 편리한 색칠 공부 게임. 완전 무료!🎨💛💚🍦🔥
4.7 (93.4%) 826,362 리뷰
나는 ideaFun - Relaxing Coloring Book, Free Color Games 개발자에 의해 소개되었으며, No.Pix - 숫자페인트 - 색칠공부,숫자색칠게임,색칠하기,그림그리기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환대 앱입니다. 현재 버전은 July 11, 2020에 릴리스 된 19.5.0입니다.이 앱은 56.1 백만 다운로드 및 826.4 천 이상의 투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가는 4.7 개이며, 아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No.Pix, 어른과 어린이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색칠 공부 게임!😊 완전 인기 있고, 재미있으며 쉽게 빠져듭니다! 모든 아트 애호가는 여기 모이세요!🐼 No.Pix의 숫자 칸을 따라 색칠하면 아름다운 그림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두가 이 환상적인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판타스틱한 그림을 그려서 친구 생일에 공유하고 연인에게 로맨스를 선사하세요! 매우 쉽고 재미있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 와이파이가 필요하지 않으며 완전 무료입니다! 무료!! 📣
🦄 그림 그리는 일은 절대 쉽지 않습니다! 지금 색칠 공부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숫자별로 픽셀에 색칠하세요!🍦
🎨 새로운 기능:
🔥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수천 장의 사진. 만화, 풍경, 사랑, 애니메이션, 동물.🐼, 자동차, 꽃, 하트, 말🎠, 유니콘🦄, 만다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픽셀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 재미있고 즐거운 색칠 놀이를 위해 매일 새로운 사진이 업데이트됩니다.
🔥 셀카를 찍거나 자신의 사진을 이용하여 픽셀 아트를 만드는 픽셀 아트 카메라.
🔥 숫자로 색칠하기 도구. 길게 누르면 컬러링북의 같은 숫자 칸을 계속 칠할 수 있습니다.
🔥 팁 도구를 이용하여 완성되지 않은 숫자로 색칠하기 칸을 자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 멋진 시간 경과 비디오와 그림을 저장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작품을 다운로드하여 색칠하고, 숫자별 그림을 합치세요. 숫자 칸에 물감을 마음껏 칠하는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숫자별 픽셀 아트를 완료한 후 가족이나 친구들과 아름다운 작품 및 멋진 시간 경과 비디오를 공유하세요.🌈 숫자별 픽셀 아트 게임을 통해 집중력, 인내심, 컬러 매칭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숫자에 컬러를 입히고, 인생을 색칠하세요. ⭐ 숫자로 색칠하기 게임을 원하세요? No.Pix을 선택하여 숫자로 색칠하기를 시작하세요.
⭐ 픽셀 아트 색칠 도구를 즐기는 방법
두 손가락을 이용하여 캔버스를 확대하거나 축소합니다.
하단에서 컬러를 선택하고 숫자에 따라 색칠하세요.
길게 누르면 같은 번호의 칸을 계속 칠할 수 있어 더 빠르고 쉽게 그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림과 비디오를 저장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재미있는 색칠 도구를 원한다면 숫자 색칠 게임 No.Pix - 컬러 픽셀 아트 컬러링북이 훌륭한 선택입니다. 지금 픽셀 컬러링 아트를 다운로드하고 색칠하세요!🚀
번호가 매겨지지 않은 컬러를 발견하시면 [email protected]로 연락주세요.😊"
우리는 현재 19.5.0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최신의 가장 최적화 된 버전입니다. 많은 다른 장치에 적합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Google이 호스팅하는 다른 버전에서 직접 apk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또한 등록없이 로그인 할 필요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글로컬 오디세이_박현도 서강대 유로메나연구소 연구교수] "중국까지 가서라도 지식을 구하라(Utlub al-'ilm wa law fi's Sin, 学问虽远在中国 亦当求之)." 중국과 관련한 말 중 무슬림들이 가장 즐겨 인용하는 표현이다. 이슬람의 예언자 무함마드가 한 말로 알려져 왔지만, 사실 무함마드는 이렇게 말하지 않았다. 무함마드의 언행록에는 이 말 대신 "지식을 구하는 것은 모든 무슬림의 의무다"라는 말이 나오지만, 무슬림들은 조금이라도 더 배우기 위해 머나먼 나라 중국까지 가라는 말을 관용구처럼 오늘날 여전히 자주 쓰고 있다. 구당서(舊唐書)에 따르면 651년에 신흥 무슬림 세계의 지도자 칼리파 우스만(Uthman)이 당에 사신을 보내면서 무슬림 세계와 중국이 관계를 맺었다(永徽二年八月乙丑大食國始遺使朝貢). 무슬림의 중국 진출은 오늘날 중국 시안에서 이란 호라산 지역으로 이어지는 육로 비단길과 더불어, 바그다드, 페르시아만, 인도양, 중국 동남해안 도시로 이어지는 해로를 따라 이루어졌다.
글로컬 오디세이 | 박현도 | 2021-11-17 08:57
[글로컬 오디세이_박윤주 계명대 스페인어중남미학과 교수] 2020년 겨울, 전 세계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암울한 시간을 보내던 중 아르헨티나에서 들려온 낙태 합법화 소식은 신선한 충격이었다. 낙태 합법화에 대한 개인적 호불호를 떠나 온통 녹색으로 차려입은 수천, 수만 명의 여성이 아르헨티나의 국회의사당 앞 광장을 가득 메우고 기쁨에 겨워 얼싸안은 사진들 속에서 우리는 아르헨티나 여성운동의 역동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글로컬 오디세이 | 박윤주 | 2021-11-11 08:51
[글로컬 오디세이_한국외대 인도연구소 상연진 HK연구교수] 인도에서 한류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한류가 유일하게 영향을 끼치지 못해 한류의 불모지라 여겨지던 인도에서 드디어 '코리안 웨이브' 열풍이 시작한 것이다. 이는 한류 콘텐츠의 세계적 인기, 코로나로 인한 OTT 서비스 미디어 시청 증가, 그리고 인도의 새로운 중간계급 확대와 같은 요인들의 시너지로 인한 것으로 보인다.
글로컬 오디세이 | 상연진 | 2021-11-04 08:52
[글로컬 오디세이_한국외대 EU연구소 김봉철 소장] 2021년 완전히 실현된 '브렉시트'(Brexit) 이후, 유럽연합(European Union, EU)으로부터의 탈퇴 이야기가 나타나고 있다. 나아가 수십 년 동안 점차 견고하게 발전해온 EU의 틀이 무너지는 것인가라는 우려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이번에는 폴란드가 EU 탈퇴에 관한 논의의 주인공이 되었다. 폴란드가 강하게 EU를 탈퇴하려고는 하지 않을 것이다. 현실이 된 영국의 탈퇴와 폴란드의 탈퇴 가능성은 많은 차이를 보인다. 영국의 탈퇴는 역사적, 정서적, 제도적 차이에서 오는 문제점들을 극복하지 못하고 스스로 자국의 독자적인 생존을 위한 선택을 한 것이며, 외부에서 영국의 경제력과 국제사회에서의 영향력이 탈퇴를 선언할 정도라고 평가되기도 했다.
글로컬 오디세이 | 김봉철 | 2021-10-28 08:56
[글로컬 오디세이_임기대 부산외대 지중해지역원 HK교수] 저마다 '상생과 공존'을 얘기하고 있지만, 세계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은 이와는 얼마나 무관한가. 분쟁과 테러, 사망과 기아, 기후 온난화로 인한 불평등 문제는 '상생과 공존'과는 머나먼 얘기들이다. 이런 상황은 코로나19로 더욱 복잡하고 심각해지고 있다. 가장 최근에 벌어진 아프가니스탄 사태는 '탈레반'이라는 단어로 귀결할 수 없는 지역 내의 복합적인 문제를 담고 있다. 알카에다, 이슬람국가(IS) 등도 마찬가지이며, 북서아프리카에서 벌어지는 분쟁 또한 마찬가지이다. 우리가 처해 있는 상황, 세계 지역의 문제를 논할 때 그 어느 때보다 내재적이고 종합적인 분석을 통한 접근과 이해가 필요한 시점이다.
글로컬 오디세이 | 임기대 | 2021-10-21 09:06
[글로컬 오디세이_이광수 국민대 중국인문사회연구소 HK연구교수] 도쿄 올림픽은 대만의 명칭을 둘러싼 양안의 대립을 세계인에게 주지시킨 또 하나의 국제적 이벤트였다. 이러한 대립은 대만의 지위와 둘러싼 문제이기에 지속적으로 나타날 것이다. 대만이 도쿄 올림픽에서 거둔 성과는 양안 관계의 전체적인 세력 구도에서 보면 미미하다. 하지만 양안 관계에 대한 세계의 관심과 주목도가 높아지는 것은 대만이 원하는 바다.
글로컬 오디세이 | 이광수 | 2021-10-12 08:58
[글로컬 오디세이_오승희 서울대학교 일본연구소 HK연구교수]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64)가 제27대 자민당 총재로 선출되었다. 여론조사에서는 고노 다로(河野太郎) 행정개혁상이 다소 앞설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과반수를 확보해야 하는 일본의 총재 선출 방식을 활용한 '고노 대 기시다의 결선투표' 전략이 유효했다. 1차 선거에서 256표를 얻어 1표차이로 1위로 통과하고, 결선투표에서 전체 429표 중 257표를 획득하였다. 결선투표시 기시다와 다카이치 사나에(高市早苗)가 단일화하기로 하면서 호소다파, 아소파, 다케시타파 표까지 흡수한 기시다가 승리를 거두었다. 10월 4일 임시국회에서 지명선거를 거쳐 제100대 일본 총리로 취임한다.
글로컬 오디세이 | 오승희 | 2021-09-30 15:13
아프간 정부가 탈레반에 항복을 선언한 지 보름이 채 못 된 2021년 8월 26일, 이라크-레반트 이슬람국가(ISIL)의 코라산 지부(IS-K)가 수도 카불의 국제공항의 테러를 자행하면서, 탈레반이 장악한 아프가니스탄을 둘러싼 국제 정세가 요동치고 있다. 특히 이번 테러는 지금껏 비인도적 무장 세력인 탈레반과이들이 세운 정권과의 외교관계 설정에 어정쩡한 태도를 보였던 국제사회가, 국제테러조직의 소탕이라는 명분으로 탈레반과 협조할 것이라는 전망이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역학 관계 기류의 변화 조짐을 들어다보면 그간 숱하게 반복되어온
글로컬 오디세이 | 정진한 | 2021-09-30 08:42
[글로컬 오디세이] 중동평화협정 이후, 이스라엘 대 한국
지난 6월 25일 제주 포럼 2021에서는 중동 평화협정의 함의와 전망을 논하는 세션이 마련되었다. 단국대 GCC 연구소가 제주평화연구원과 공동주최한 이 세션에는 압둘라 압둘칼리끄 UAE 대통령 자문과 샤이 나흐만 이스라엘 디아스포라 장관 등이 발표하고 반기문 장관이 현장에서 방청하면서 큰 관심을 모았다.외국 연사들이 주로 협정의 배경과 이것이 자국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 및 역내 평화에 기여하는 바에 초점을 맞춘 이 자리에서, GCC국가연구소 김강석 연구원은 평화협정을 통해 한국이 이스라엘 시장 진출에 유리해졌다는 점을 소개하였다.
글로컬 오디세이 | 정진한 단국대 GCC국가연구소 연구원 | 2021-07-15 08:44 |
지드래곤 34번째 생일 자축…자기애 충만 TEN★ | 텐아시아
지드래곤, 34번째 생일 자축…자기애 충만 [TEN★]
입력 2021.08.19 07:51 수정 2021.08.19 07:51
지드래곤, SNS 통해 생일 자축
"난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34번째 생일을 자축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난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며 "당신의 삶 속에서 그 사랑 받고 있지용"이라고 밝혔다.
공개한 사진에는 지드래곤의 생일날인 '818'이라는 숫자가 적힌 옷을 입고 있는 사람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8월 18일 8시 18분'이 적힌 휴대전화 화면을 올리며 생일을 기념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1988년 8월 18일생으로 34번째 생일을 맞았다. 이에 많은 누리꾼의 축하 물결이 쏟아져 훈훈함을 더했다. |
아프리카 LiteSwaziland 또는 더 공식적으로, 스와질란드 왕국은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모잠비크 실전바둑이사이트 사이에있는 바카라 룰 솔레어카지노 작은 아프리카 – COSHK Production
아프리카 LiteSwaziland 또는 더 공식적으로, 스와질란드 왕국은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모잠비크 실전바둑이사이트 사이에있는 바카라 룰 솔레어카지노 작은 아프리카
몇 시간 지나서도 여전히 긍정적 인 태도를 보이는 나의 친구는 내가 놀면 내가 이기질 못한다고 말한다..'처음에는 천천히 가야하고, 안정된 시간에 가서 딜러는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천천히하고 내게 설명해야하기 때문에 잠재적 인 조언을 포기하고 있었기 마카오 카지노 블랙 잭 때문입니다..은행 규칙은 좀 더 복잡합니다.
그는 '그것은 긴 길로 돌아갈 것이므로 우리는 그 미국인들을 우리의 생각과기도에서 지켜야 할 필요가있다. 우리는 또한 힘든 달과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들과 함께 할 필요가있다 '고 덧붙였다..방문 라스 베이거스를위한 추천 일정.현대 사회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신 트렌드를 즐기십시오. 온라인 세계는 오늘날 이용 가능한 모든 도메인을 지배하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치열한 변화에 책임이있는 인터넷 기술 덕분입니다. 옛날에 도박을하면 특정 마카오 롤링 물리적 기반 시설을 갖춘 특정 전통 지형지 물로 사람들이 여행해야하며 보통 대도시에서만 찾아야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세계는 많이 변했고한 순간에 원하는 모든 것을 손끝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문 도박꾼 인 경우 온라인 포커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이 자신의 의무이며, 돈이 유일한 관심사이며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사건의 일반적인시기에는 호의 카지노와 특히 호 (Ho)가 임대 한 VIP 룸이 트라이어드 (Triad) 잔디
마카오의 살인 사건과 온라인바카라게임 관련이 있다고 널리 보도되었다..이와 같은 중독은 사람들을 감옥에 보내고 사회 및 직업상의 주요 문제, 정신적 인 불안정성, 그리고 수년간 지속될 수있는 재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최고의 Android SMS 앱
도나, 우리는 도박꾼이 아닙니다..나는 크루즈에서이 종류의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수영을 한 후에 치마를 잠그기 만하면 식당에서 아침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Alberto는 거리의 자동차 운전사로 일하면서 일하면서 재정적 인 자유를 누릴 희망이별로 없었습니다. 이제, 그는 무료이며, 현금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가 얻는 모든 여분의 관심을 즐긴다. 알베르토는 친절하고 돌보는 친절한 사람이었고, 주변 사람들을 돕고 여분의 돈으로 그에게 인생을 더 많이 얻고 자신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외국어를 접한 그는 세계 곳곳을 돌며 인생의 풍요 로움, 풍요로운 자연의 아름다움, 다른 나라와 문화가 제공해야 할 부를 탐험하고 공유합니다.
솔직히, 당신이 돈을 과시하지 않는다면 괜찮을 것입니다..말 그대로 진행중에 베팅하고 나중에 결과를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글로벌 뉴스 보고서는 카지노 부문의 자금 세탁 및 범죄 행위 증가와 1997 년에 25
500 달러까지 베팅 한도를 높이기로 한 NDP 정부의 결정에 연계 된 전직 리치몬드 카지노 직원과도 이야기했다.
카지노에서 일하는 '내외부'에 대해 항상 궁금해했던 점이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귀하의 자리가 귀하의 오른쪽에있는 빅 블라인드 근처에 있다면, 빅 블라인드가 귀하의 위치에
때까지 기다리고 싶을 것입니다..주의
: 레코드 데이터의 확장을 결정할 수없는 경우 ResourcesFolder
Choices를
마우스로 클릭하십시오. 보기를 클릭하고 식별 된 레코드 양식의 확장명 숨기기 필드를 선택 취소하십시오.
BCGIA는 또한 PGF 계좌에 입금 된 모든 은행 초안이 '더러운 돈'이라고 주장하면서 초안을 발행 한 은행이 자금 세탁 방지 규정을 준수해야한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논쟁을 벌였습니다..그들에는 모두 thier의 기복이있다, 카지노 niagara는 내가 거기에 있었던 지난 번에 단지 1/2 nl를 가지고있다. 그리고 fallsview는 어떤 밤에 2/5에서 100/200의 nl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카지노 niagara가 혁신을 겪고 있고 부지깽이 방을
확장하고있는
것 같고 폭포보기 1을 축소하고있는 것처럼 이것은 바뀔지도 모릅니다. 두 방 모두 카지노 바닥에 있으므로 소리가 커질 수 있고 음료수도 비쌀 수 있습니다..'What Happened
When'의
팬들은 우리가 거기에서 씨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몇 달간 WSOP 이벤트를 치르고 약간의 달리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를 즐겼다. 빌어 먹을 포커. 나는 그것이 정신적으로 내게 한 일이 싫고 나는 기본적으로 더 이상 놀지 않아서 너무 기쁩니다. 그만한 가치는 없어..온라인 카지노 게임이 여러 개 있지만 항상 최고의 카지노와 라스베가스 카지노가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놀라게하기 위해,이 카지노는 첫 입금액으로 100 % 환영 보너스를 제공합니다..그들의 자산의 최종 해산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도널드의 '잔인하고 비인간적 인 대우'를 이유로 1990 년 12 월 11 일에 이혼이 승인되었다고 뉴욕 타임스가 보도했다.
내가 테이블에서 또 다른 임의의 남자 'Chris'를 현금화하기 전에,이 대화를 듣고 나보다 먼저 현금을 내고 그렉을 만나러 우리를 따라 간다..그 시점에서, 그들은 이미 별도의 RWT / MTX 경제에 매입했으며 기꺼이 돈을 지불하고 어떻게
지출했는지
다시 한 번 당신의 특권입니다..카지노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또한 불법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가 일부 합법적 인 위협을 스니핑하는 경우에도 해당 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중단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불법 해상 사이트가 NV, NY, DE, MD 및 WA의 사람들을 받아들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이 목록은 내년까지 법안을 고려하는 여러 주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펑크는 상업적이되어 펑크 한 태도는 건전한 것보다 미학적 인 것이었다. 카지노사이트
트럼프는 계약자를 다시 뻣뻣하게 만들 수있는 방법을 찾습니다..데이비드 이비 (David Eby) 법무 장관은 Fintrac 개혁의 전망에 대해 지난 목요일에이 문제에 대해 오타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렸다 고 주장했다. 말하다. Eby가 처음으로 자신의 우려를 재무위원회의 하원위원회에 제출한지 1 년이 넘었습니다..이 게임은 2018 년 4 월에 Renown / cc가 변경되어 끔찍한 상태 였고 AP가 현재 확장하는 방식은 완전히 깨졌지만 지속될 수 없지만 PearlAbyss는 플레이어 헤드에 총을 꽂거나 AP를 더 확보하거나 대항 할 수없는 더 나은 기어를 가진 누군가에게 쓰레기 폭도처럼 죽는다.
실전바둑이사이트바카라 룰, 솔레어카지노, 실전바둑이사이트
Previous Previous post: Treasure Island Hotel 제이벳 and Casino에서 즐거운 시간을 배터리게임바둑이 보내십시오. 필리핀 카지노 현황
Next Next post: 또 스포츠토토사이트추천 다른 바카라 출목표 메모에서, 나는 그녀가 당신이 당신의 직업을 수행하는 바카라 오토 동안 얻은 것을받을 가치가 |
국민가수 인순이 외동딸 스탠포드 대학 3학년 재원 재스민 박
재스민 박(Jasmine Saein Park), 그녀와 스탠포드대학내 트레시더 메모리얼 유니언에서 만났다. 야무진 얼굴에 쾌활하고 시원시원한 성격 그리고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인상깊었다. 재스민은 오랜세월 국민가수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인순이의 외동딸이기에 두 모녀의 성격과 외모에서 서로 닮은 점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다. 20살, 그녀의 삶과 추억, 희망과 꿈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그녀의 독특한 매력에 푹 빠져들었다
재스민 박은 스탠포드대학 과학기술사회학과(Science Tech. Society) 3학년에 재학중인 재원이다. 그녀는 LA 에서 태어나 어릴때 한국으로 이주해 북정동에 있는 서울 외국인학교를 졸업하고 스탠포드대학에 입학했다.
재스민은 어릴때 부터 항상 밝고 쾌활한 성격이었다. 그녀의 모교 선생님들은 그녀가 항상 학교에서 노래를 크게 불러서 교실에서 노랫소리가 들리면 재스민이 있다는것을 알수 있었다고 한다. 아주 어릴때 어머니가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과 어머니의 목소리가 너무 멋져보여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자, 부모님께서는 반대하셨었다. 그래도 노래를 부르겠다고 하자, 여러가지 경험을 하도록 돌봐주셨지만, 그녀 스스로 가수로서는 재능이 없다고 판단했고, 이후 무용가가 되고 싶은 꿈을 꾸었다. 발레, 탭댄스등 다양한 장르의 무용을 많이 배우면서 즐거운 어린시절을 보냈다. 부모님은 그녀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이 있지만, 대부분의 다른 부모님들처럼 공부에만 치중하도록 강요하지는 않으셨고, 즐겁고 행복하게 하고 싶은일을 많이 하면서 살도록 배려해주셨다. 부모님의 한없는 사랑속에 행복하게 살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한다.
그녀의 아버지는 고려대에서 강의를 하고계시는데, 무척 멋진분이라고 말한다. 아버지는 어릴때부터 농구, 축구, 달리기, 골프등 모든 종목의 운동을 굉장히 잘하셨다고 자랑하시는데, 키가 별로 크지 않은 상황을 볼때 100% 믿을수는 없지만 아버지를 너무 좋아한다고 활짝 웃는다. 아버지와 함께 드라마나 쇼프로그램을 많이 봤다고 한다. 자상하고 이성적인 아버지와는 달리 어머니는 감성이 풍부한 소녀와 같은 분이다. 어머니는 TV를 볼때 뉴스등 을 즐겨보셨고, 영화등을 볼때 조금이라도 슬픈장면이 나오면 눈물을 많이흘린다고한다. 언젠가 월리(Wall-E) 라는 만화영화를 함께 보았는데, 어머니의 눈시울이 많이 젖으셨었다. 조그만 일에도 크게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유머러스한 어머니도 너무 사랑한다고 말한다.
별로 공부에 취미가 없었던 그녀가 공부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것은 중학교때 부터였는데, 친하게 지내던 친구들 두명이 너무 공부를 잘했기에 성적 차이가 많이 나기 시작하자 정신이 번쩍들었고 갑자기 공부하기 시작했다. 또한, 친구들과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취미활동도 했고, 학교 학생선거에 회장후보로 나가 경쟁하기도 했다. 비록 선거에 패해 회장이 되지는 못했지만, 그때 여러친구들과 선거 운동을 함께하며 우정도 쌓고 조직활동에 대한 개념을 익히게 되었다. 고등학교때는 좀더 열심히 공부를 했고, 대학 등록 원서를 준비할때는 굳게 마음먹고 스타벅스 커피샵등에서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 매일매일 최선을 다했다. 대입원서 마감이 보통 11~12월임에도 불구하고, 왠지 행운이 있을것 같아 그녀의 생일인 9월 28일까지 모두 완성했고 그 이후에 전혀 수정하지 않고 대학에 바로 제출했다. 스탠포드 대학의 입학원서에는 3개의 에세이를 써야 했는데, 그중 한가지는 제목이 "쇼핑(Shopping)"이 었다. 대입 원서의 에세이치고는 굉장히 생소한 주제라서 자세한 내용을 물었다. 재스민의 어머니는 가수 인순이라서 대부분 알다시피 한인과 흑인50% 혼혈이고, 재스민은 25%흑인 혼혈이다. 한국은 타민족이 많이 거주하지 않기에, 모든 옷들이 한인들의 체형에 맞도록 디자인되어있어 재스민과 어머니는 잘 맞는 옷을 찾기가 쉽지않아, 옷을 쇼핑하는 어려움과 한인사회에서의 남들과 조금은 다른 사람으로서의 삶에 대해 진솔히 썼다고 한다.
항상 밝고 긍정적이던 그녀가 지난 여름엔 왠지 우울해졌고, 어떻게든 극복해보려 책을 손에 잡았는데, 독서를 싫어하던 그녀가 수십권의 책을 계속 읽으며 독서에 취미를 붙였다. 그녀가 읽은 책중에는 이외수씨의 '감성사전'이 특히 인상깊었다고 하며, 이외수씨가 거주하는 감성마을에 어머니와 함께 방문해서 만나뵜다. 그때 이외수씨가 '길이 있어 내가 가는것이 아니라 내가 감으로써 길이 생기는 것이다. 이외수' 라고 또박또박한 글씨로 그녀의 노트에 적어주며 격려해주었다. 그녀는 정이 많고 매우 창의적이며 추진력이 있다. 그녀가 잠시 우울하고 힘들었을때를 기억해 누군가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주어 잠시 한 순간이라도 행복하고 기쁘게 해주고 싶었다. 그래서 H.J.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H.J. 는 스탠포드대학의 친구인 헬렌(Helen) 과 본인 재스민(Jasmine)의 약자이기도 하고 '한줄(H.J.)의 희망'을 표현하기도 한다. 스탠포드대학 여자친구3명이 함께 흰 셔츠에 바지를 입고 화사한 분홍색 천사날개를 달고 서울시의 대학들 및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8곳을 몇일동안 방문했다. 그녀는 아는 사람들로 부터 어려움을 극복한 희망의 진실한 메시지를 직접 한줄씩 적게하고, 본인의 엄지로 지장을 찍은 작은 분홍색 쪽지를 수천개를 마련하여 만나는 사람들에게 미소와 함께 쪽지를 하나씩 전해 주었다. 지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처음에는 광고 전단지인 줄 알거나 종교적 행사로 알고 피하곤 했는데, 정성스런 쪽지를 읽고는 화사한 웃음으로 답하는 사람들이 많았었다. 마지막날 늦은밤까지 희망의 쪽지를 전해주다 연세 많으신 할어버지에게 전해드리게되었는데, 할아버지는 글을 못 읽으신다고 하셔서 대신 큰소리로 읽어드렸다. 다 듣고 나서 눈시울이 붉어지시며 '이렇게 귀한것을 받아서 참 좋다'며 고맙다고 몇번씩 말하시곤 주머니에 쪽지를 잘 넣어서 돌아가시는 뒷모습을 바라볼때 정말 기뻣었다.
그녀는 좋은 생각과 새로운 계획이 떠오를때마다 그녀의 노트에 자세히 적는 습관이 있다. 좋은 글들과 도표, 그림들로 빼곡히 적힌 그녀의 노트를 보니 어린 그녀가 얼마나 바르고 성숙한 모습으로 인생을 대하고 있는지 깊은 도전을 받는 기회가 되었다. 재스민 세인 박, 그녀에게 밝은 웃음과 희망의 빛이 언제나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 |
사회 (17,918건)
2명의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추가 확진자가 나온 부천의 장덕천 시장이 부천시 내 신천지 관련 대응 방식에 대해 설명했다.지난 23일 오후 장덕천 부천시장은 페이스북 등 공식 채널을통해 "5곳(12곳 중 7곳은 신천지와 무관한 곳으로 확인)은 방역, 폐쇄됐습니다"고 설명했다.이날 장덕천 시장은 "제보가 계속되고 있으나 대부분 부천시가 기존에 점검한 12곳에 포함됩니다. 제보받은 장소 중 2곳은 기존에 파악하지 못한 곳인데, 그중 한 곳은 '위장교회'로 제보받아 확인했으나 폐쇄되어 있었고 계속 모니터링 하기로 했습니
사회 | 이은혜 기자 | 2020-02-24 05:03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오늘(24일) 폐쇄를 결정했다. 코로나19 대응이 심각단계로 격상되며 결정된 사안이다.23일 오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측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채널들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대응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DDP가 2월 24일(월) 폐쇄됩니다"라고 설명했다.이날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측은 "관광객 여러분들의 양해와 동참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이어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측은 "신종 코로
사회 | 이은혜 기자 | 2020-02-24 04:43
일본 교수가 전한 코로나 상황…"숨겨진 감염자 이미 만 단위"
일본 코로나 확진자 수가 838명으로 집계된 가운데, 일본 한 교수의 발언이 충격을 주고 있다.전 국립감염증연구소 연구원이자 하쿠오 대학 오카다 하루에 교수는 최근 한 일본 방송에 출연해 코로나 사태를 언급했다.오카다 하루에 교수는 일본 코로나 현황에 대해 "이미 숨겨진 감염자는 만 단위다. 정부는 조기확산기라고 말하고 있지만 이미 확산기에 접어들었다"며 "학교 등 문부과학성은 봄방학을 앞당기는 것을 검토해야 하며, 이벤트 등의 자제를 하는 레벨이 아닌 이동 규제도 검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또한 아침 정보방송에서 한 패널은 "일본
사회 | 김효진 기자 | 2020-02-24 04:30
코로나19 발생→중국인 입국금지 국민청원, 76만 명 서명…청와대의 답변은?
한국에서도 중국인 입국 금지가 이루어질 수 있을까.22일 대한민국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라온 '중국인 입국 금지 요청' 청원글이 76만여 명의 동의를 받으며 마감됐다.이 청원은 지난달 23일 올라왔다. 청원인 A씨는 "중국발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다"며 "북한 마저도 중국인 입국을 금지하는데 춘절 기간 동안이라도 한시적 입국 금지를 요청한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이미 우리나라 상륙한 뒤에는 늦지 않겠냐"며 "선제적 조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해당 청원은 23일 총 761,833명의 동의를 받으며 마감됐다. 청
사회 | 김하연 기자 | 2020-02-24 04:26
대구광역시 블로그,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공지…"신천지 교회 폐쇄 유지"
대구광역시가 블로그를 통해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알리고 있다.현재 대구광역시 블로그에는 "대구시 코로나19(Covid-19) 관련 현황 (2.23, 16:00기준)"이라는 제목의 글이 공지됐다.대구시 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권영진)는 "23일 오후 4시 기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환자가 이날 오전 9시 대비 24명이 추가돼 현재까지 326명이 확진되었으며, 이 중 사망자가 1명이 발생해 325명이 격리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대구광역시에 따르면 대구 첫 사망자인 38번째 환자는 1963년생 여성이며, 현재 사망관련성을
사회 | 김효진 기자 | 2020-02-24 04:18
부산 목조사찰 화재, 스님 2명 긴급 대피…피해 규모는?
부산 남구의 한 사찰에서 큰 불이 난 가운데 인명피해는 일어나지 않았다. 2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51분께 부산 남구의 한 사찰에서 불이 났다. 이에 목조 178.7㎡ 면적의 사찰 2개 동이 모두 불에 타버렸다. 보도에 따르면 화재 당시 연락이 닿지 않던 1명을 포함해 거주 스님 2명은 모두 대피했다.절이 불에 타고 연기가 발생하자 주민들의 신고도 30건 이상 들어온 것으로 알려졌다.부산소방본부는 총력대응을 뜻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 또한 소방대원 139명과 소방차 39대를 투입해 화재를 진압
사회 | 김하연 기자 | 2020-02-24 04:04
전 미국 FDA 국장 스콧 고틀립, 한국 코로나19 대처 능력 언급 "대단한 진단 능력 보여"
전 미국 식품의약품(FDA) 국장 스콧 고틀립(Scott Gottlieb)이 한국의 코로나19 대처 능력을 언급했다.스콧 고틀립은 22일 오후(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 보건당국이 공개한 코로나19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 한국은 현재 진단 완료+진단 결과 대기중인 인원이 약 2만명이나 된다. 진짜 대단한 진단 능력을 보이고 있다. 한국은 지금 현재 하루에 3천 케이스 이상을 진단할 수 있다"는 글과 함께 한국질병관리본부가 공개한 코로나19 보고서를 게재했다.해당 글을 본 네티즌들은 "한국이야말로 능력있고 거짓말 하지 않는 아
사회 | 김효진 기자 | 2020-02-24 03:52
명성교회 부목사, 대남병원 방문 후 주일예배 진행…코로나 확산 우려는?
서울의 초대형교회 부목사가 자가격리에 들어갔다.23일 명성교회는 공식 홈페이지에 부목사를 비롯한 일부 교인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19 감염자가 대량 발생한 경북 청도를 방문해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이날 명성교회 측은 "지난 14일 31교구 교구장 목사와 5명의 성도들이 청도 대남병원 내 농협 장례식장을 방문했다"며 "방문을 확인한 뒤 곧바로 교구장 목사를 자가격리하도록 조치했다. 방문한 성도님과 당시 상주에게도 격리 해제 시까지 교회 방문을 금지했다"고 말했다.해당 공지에 따르면 대남병원 방문자들은 발열, 호흡기 이상 등
사회 | 김하연 기자 | 2020-02-24 02:56
부산시청,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공지…"부산 7번 확진자 서면 찜질방 방문"
부산시청에서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알렸다.23일 오후 부산광역시 공식 페이스북에는 "부산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02.23. 12:00 기준)"이라는 제목의 글이 공지됐다.공지에 따르면 현재 부산지역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부산-1 (19세, 남, 동래구) / 온천교회, 부산-2 (57세, 여, 해운대구), 부산-3 (19세, 여, 해운대구) / 대구방문력, 부산-4 (22세, 여, 해운대구) / 신천지 신도, 부산-5 (24세, 여, 해운대구) / 부산-2 확진자 자녀, 부산-6 (82세, 여, 연제구) / 부산-2 확
사회 | 김효진 기자 | 2020-02-24 02:51
경남 양산시,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공개…"쾌차하세요" 네티즌 응원 이어져
경남 양산시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번 확진자(경남 8번 확진자)의 동선이 공개됐다. 양산 확진자에 대해 네티즌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지난 23일 오후 경남 양산시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양산 코로나19 1번 확진자 동선을 공개했다.양산 확진자는 지난 15일 대구 퀸벨 호텔 8층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머물렀다. 이후 집에서 삼산 이용원 그리고 다시 집으로 향했다. 이날 방문한 대구 퀸벨 호텔 뷔페는 일명 '슈퍼 전파자'로 불리는 신천지 교인 31
사회 | 이은혜 기자 | 2020-02-24 02:37
이철우 경북도지사, 청도 대남병원 코로나 확진자 상황에 "지금은 전쟁이다"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코로나 사태에 청도를 찾았다.24일 오후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른 아침, 청도 대남병원 확진 환자가 걱정이 되어 실국장 만류에도 마스크를 차고 청도로 나섰는데요. 도민 한 분 한 분의 생명이 너무 소중하기에 목소리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데요"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오늘 청도군청에 꾸려진 범정부특별대책지원단(단장, 복지부국장 임을기)에 대남병원 중증 확진 환자는 시설과 장비가 좋은, 최고의 진료를 받도록 서울로 옮기도록 건의하고 세계가 주목, 우리 의료기술을 평가
사회 | 김효진 기자 | 2020-02-24 01:50
이재명 경기도지사, 신천지 유관시설 현황 공개…"대구 집회 참석한 신도 파악 위해 세부 자료 공유해달라" 요청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관내 신천지 유관시설 현황을 공개했다. 동시에 신천지 측에 대구 집회 참석 신도를 파악하기 위한 세부 자료를 공유해달라 부탁했다.지난 23일 오후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페이스북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신천지 측이 홈페이지에 전국 각지의 신천지 교회 및 부속기관의 주소를 공개했습니다. 전국 1,100곳, 경기도만 해도 239곳에 이르는 자료"라며 신천지 측의 정보 공개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그러나 이재명 지사는 "경기도에서 확보한 자료와 일부 차이가 있다"라며 "저희가 파악한 자료가 부정확할 수도 있고, 신천
사회 | 이은혜 기자 | 2020-02-24 01:46
코로나19 5번째 사망자이자, 대구 지역 첫 사망자의 딸이 신천지 오해에 억울함을 호소했다.지난 23일 새벽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5번째 사망자이자 39번 환자의 딸 A씨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입장을 전했다.그는 기사 일부를 인용하며 "사실이 아니다. 거짓보도다"라며 "상황이 심하다 심하다 못해 거짓보도 기사를 보고 오해하실 분들, 댓글에 욕하시는 분들 때문에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이 지켜만 보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라 이렇게라도 더 피해보지 않게 글을 올린다"고 입을 열었다.인용된 기사에는 5번째 사망자
사회 | 임라라 기자 | 2020-02-24 01:34
요르단도 한국인 입국금지 발표…"코로나 방지 위한 한시적 조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계속되는 가운데 요르단도 한국인 입국금지를 발표했다.지난 23일 주 요르단 대사관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요르단 정부는 현지 시간 23일 한국, 중국, 이란 등으로부터 출국해 14일 경과하지 않고 입국하는 외국인의 요르단 입국을 금지한다고 발표했다"고 밝혔다.이어 "주재국은 상기 조치가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한시적 예방 조치라고 언급했다. 또한, 요르단 측은 한국, 중국, 이란 등을 여행하고 요르단에 입국하는 요르단인은 입국 후 14일간 격리될 것이라 발표했다. 우리 국민들은
사회 | 임라라 기자 | 2020-02-24 01:15
백군기 용인시장이 용인 내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첫 번째 확진자 동거인들의 동선을 공개했다. 또한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용인시 조치사항을 안내하고 나섰다.지난 23일 오후 용인시장 백군기는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용인시 확진자 A씨(27세, 여) 확인정보(3보)'를 공개했다.이날 백군기 시장은 "확진자 A씨의 동거자인 아버지, 할머니의 주요 동선을 예방적 차원에서 알려드립니다"라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수지구청점, 수지구청역 근처 과일가게, 수지구청점 파리바게트 세 곳을 언급했다.이어 백 시장은 "정확
사회 | 이은혜 기자 | 2020-02-24 01:04
대구 코로나 확진자 부부, 수원 동선 공개…이마트 등 쇼핑몰 방문
염태영 수원시장이 수원을 방문한 대구 주민 확진자 부부 중 아내의 동선을 공개했다.지난 23일 새벽 염태영 수원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대구에서 수원을 방문한 확진환자 A씨 (67세, 남성, 한국인, 대구 거주)의 부인 B씨 (66세, 여성, 한국인, A씨와 동일 주소 거주)의 동선을 발표했다.지난 20일, 오전 11시 B씨는 대구에서 아들 차량으로 함께 수원으로 이동했다. 오후 4시 수원 딸의 집 도착후 외출하지 않았다. A씨와 그 가족의 동선 최초 공개시 B씨의 대구에서 수원으로의 이동이 2월 19일로 알려졌으나, B씨의
사회 | 임라라 기자 | 2020-02-24 00:52
아시아나 항공, 대구-제주 노선 비운항 결정…'코로나19 여파 확산'
아시아나 항공이 대구-제주 노선 비운항 소식을 전했다. 비운항 결정에 대한 구체적인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최근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국내선 이용객이 줄어들자 자체적으로 노선을 감편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최근 아시아나 항공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구-제주 노선 항공편의 비운항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아시아나항공 측은 "대구-제주 노선 항공편의 비운항/감편 계획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해당 노선 이용 예정 고객께서는 일정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사회 | 이은혜 기자 | 2020-02-24 00:45
광주·경북·경남 코로나19 확진자들, 신천지 대구교회에는 왜 갔나?
연합뉴스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전국 각지의 신규 환자 상당수가 지난 16일 신천지 대구교회를 방문했던 것으로 드러났다.광주·경북·경남 등에 거주하는 교인들이 대구 예배에 참석했다가 감염된 만큼 타지역 교인들의 참석 현황을 전수 조사해야 한다는 요구가 나온다.21일 각 지방자치단체와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지난 20일 이후 광주에서 확진된 3명, 경북 포항 1명, 경남 합천 2명과 진주 2명 등 7명이 신천지 대구교회 예배에 참석했다.전북 김제 거주 남성 1명도 이날 대구를 방문했다. 신천지 대구교회는 31번 환자가 증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23:52
[종합] 'SBS스페셜' 대림동 변호사들, 조영관·이제호·이진혜 "혐오를 혐오한다"
'SBS스페셜'에서 대림동 차이나타운 이주민센터에 출근하는 서울대 출신 세 변호사의 일상을 들여다봤다.23일 SBS 'SBS 스페셜'에서는 '혐오를 혐오한다, 대림동 변호사들' 편을 방송했다.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차이나타운 이주민센터 '친구'는 서울대 출신 세 변호사가 근무하는 곳이다. 이번 'SBS 스페셜'은 값 비싼 자가용이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버젓한 아파트가 아닌 5평짜리 원룸에서 살고 있는 등 우리의 상상과는 다른 생활을 하고 있는 세 변호사의 이야기다. 그들은 법은 그 사회의 가장 약한 약자들을 보호하는 도
사회 | 장필구 기자 | 2020-02-23 23:51
대구 첫 사망자 발생에 대구시민 공포·분노 신천지교회 향해…신규 46명 중 20명이 신천지 관련자
뉴시스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국내에서 빠른 속도로 확산되면서 공포감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확진자 폭증의 온상으로 지목되고 있는 신천지교회 등에 대한 적절한 정부 대응을 촉구하는 국민들의 목소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23일 보건당국에 따르면 대구 경북대병원 음압병동에서 치료를 받던 코로나19 38번 환자(56·여)가 이날 오후 2시40분께 사망했다. 신천지 관련자로 알려진 이 여성은 코로나19 확진 5번째 사망자이며 대구 지역에서 나온 첫 사망자이다. 이날 오후 5시 기준 신규 환자도 46명이 추가돼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23:44
'코로나19' 사망자, 유족 동의하에 '선 화장, 후 장례' 실시
뉴시스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환자가 숨을 거두게 되면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유가족 동의를 받아 '선 화장, 후 장례' 조치가 이뤄진다.의료기관은 환자 상태가 불안정해지는 즉시 가족에게 알리고 가족은 개인보호구를 착용한 채 병실에서 환자의 임종을 지킬 수 있다.23일 보건복지부가 공개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사망자 장례관리 지침'에 따르면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화장을 원칙으로 하고 가족 동의하에 화장을 먼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23:26
'SBS 스페셜' 최저임금 받는 서울대 출신 대림동 차이나타운 이주민센터 '친구' 변호사들
'SBS스페셜'에서 최저임금을 받고 대림동 차이나타운 소재의 이주민센터에 출근하는 변호사들의 삶을 들여다봤다.23일 SBS 'SBS 스페셜'에서는 '혐오를 혐오한다, 대림동 변호사들' 편을 방송했다.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차이나타운 이주민센터 '친구'는 서울대 출신 세 변호사가 근무하는 곳이다. 이번 'SBS 스페셜'은 값 비싼 자가용이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버젓한 아파트가 아닌 5평짜리 원룸에서 살고 있는 등 우리의 상상과는 다른 생활을 하고 있는 조영관·이제호·이진혜 변호사의 이야기다.이진혜 변호사는 "월세에 생활비
사회 | 장필구 기자 | 2020-02-23 23:23
코로나19 국내 6번째 사망자 발생…사망자 대부분 기저질환자, 평균연령 55.3세
연합뉴스에 따르면 23일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6번째 사망자가 발생했다.중앙방역대책본부는 경북 청도대남병원의 정신병동에 입원해 있던 55번째 확진자(59세 남성)가 동국대 경주병원으로 이송돼 입원 치료 중 이날 저녁 사망했다고 밝혔다.이 환자는 지난 19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음압병상이 있는 동국대 경주병원으로 20일 옮겨졌으며, 증상이 악화해 산소마스크 치료를 받아왔다. 방역당국은 현재 사망원인을 조사 중이다.첫 사망자(63세 남성)는 경북 청도대남병원에 20년 넘게 입원해 있었다. 1번째 사망자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23:23
박성수 송파구청장, 송파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공지…'이동 경로 보니'
송파 코로나 확진자의 동선이 발표됐다.23일 오후 4시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23일 송파구 코로나19 확진자의 동선을 공지했다.공지에 따르면 송파구 확진자는 18일 오전 8시 버스를 이용해 신한은행 성남공단금융센터로 출근했다. 오후 1시 버스를 이용해 퇴근한 뒤 오후 4시 30분 자차를 이용해 강남구 청담동 소재 오피스텔 분양사무소인 르피에르를 방문했다. 확진자는 평소 302번 또는 303번 버스를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후 6시 자전거를 이용해 배스킨라빈스 파크하비오점을 방문한 뒤 오후 10시 귀가했다.19일 오
사회 | 김효진 기자 | 2020-02-23 21:57
광주시,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및 동선 공개…확진자는 총 7명
광주시에서는 지금까지 코로나19 확진자는 총 7명이 발생했다.이용섭 광주시장은 오늘 확진자 현황 및 확진자 동선을 공개했다.확진자 현황- 126번(확진자A) : (90년생, 남자, 광주 서구) : 20일 확진 판정- 164번(확진자B) : (89년생, 남자, 광주 동구) : 21일 확진 판정- 364번(확진자C) : (90년생, 남자, 광주 북구) : 21일 확진 판정- 239번(확진자D) : (90년생, 남자, 광주 북구) : 21일 확진 판정- 489번 (확진자E) : (88년생, 남자, 광주 남구) : 22일 확진 판정- 58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21:37
경기도,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및 세부현황 공개 …확진자는 총 25명
경기도에 따르면 경기도는 오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명이 추가되 총 25명으로 집계됐다.오늘 경기도에서 발생한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정보는 다음과 같다.- 59년생, 여성, 전국 246번 환자의 어머니, 부천시,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격리- 97년생, 남성, 평택해경 소속 의경, 군 휴가 중 대구 방문(2/15~17), 평택시,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격리- 80년생, 남성, 전국 246번 환자의 남편, 부천시,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격리- 53년생, 남성, 대구 거주자, 수원 팔달구 보건소 선별, 국군수도병원 격리- 66년생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21:33
경기 용인시, 코로나19 첫 번째 확진자 발생 "대구는 갔지만…"
경기 용인시에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첫 번째 확진환자가 발생하면서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23일 긴급브리핑을 열었다. 이날 백 용인시장은 수지구 풍덕천동에 거주하는 여성 A씨(27세)가 코로나19 진단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아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고 밝혔다. 또 이 환자의 검체를 채취한 수지구보건소를 즉시 폐쇄하고 방역소독했다.또한 "코로나19의 청정지역으로 지키려고 총력을 기울였는데, 시민들께 무거운 소식을 전하게 돼 마음이 착잡하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역학조사관을 통해 자
사회 | 김하연 기자 | 2020-02-23 20:41
연합뉴스에 따르면 22일 울산에서 처음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환자는 확진 전후 거의 2주일 동안 거주지인 대구를 비롯해 울산, 부산을 활보한 것으로 나타났다.울산시에 따르면 대구에 거주하는 27세 교사는 21일 자신의 울산 부모 집에 가기 위해 KTX울산역을 찾았다가 미열이 체크돼 선별진료소를 찾았고, 검사 결과 하루 뒤인 이날 확진됐다.울산시는 확진자의 동선을 조사한 결과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이 확진자는 9일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신천지 대구교회에서 예배를 봤다.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20:37
코로나19 심각 단계 조치로 "대구시민 2주간 이동제한…결혼식 등서 식사도 안돼"
뉴시스에 따르면 정부가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지역사회 전파가 확산되는 초기단계'로 보고 감염병 위기경보 수준을 최고 단계인 '심각'으로 격상했다.그러면서 대구 지역엔 앞으로 2주간 외출 자제 및 이동 제한을 요청하는 한편, 결혼식이나 장례식 등 밀폐된 공간에서의 식사 제공은 금하도록 당부했다.◇10년3개월여 만의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 정부는 23일 오후 문재인 대통령 주재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범정부대책회의를 열고 감염병 위기경보 조정과 코로나19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20:14
[속보] 경기도 김포시 16개월 여아 코로나19 확진…확진자 부부의 딸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기도 김포에서 생후 16개월 여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이 여아는 이틀 전 확진 판정을 받은 김포 거주 30대 부부의 자녀로 지금까지 확인된 국내 확진자 중 최연소다.23일 김포시에 따르면 생후 16개월 된 A양은 이날 오후 2차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경기도 분당 서울대병원으로 이송됐다.A양은 1차 검사에선 음성 판정을 받았다.김포시 관계자는 "현재 A양 아버지 B(30대)씨는 명지병원에 격리돼 있다"며 "오늘 아이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서울대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20:02
코로나19 심각 단계, 박원순 "신천지 압수수색 해서라도 신도 명단 확보해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박원순 서울시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어떻게든 신천지 교인 명단을 확보해야 한다고 당국에 촉구했다.박 시장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신천지 특성상 그들이 제공한 명단에만 의존할 수 없다"며 "정부는 신천지에 대한 압수수색 등 강제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한시라도 빨리 전수조사를 위한 신도 명단을 확보해야 한다"고 썼다.박 시장은 "서울시는 대구 신천지 예배에 참석했단 사람 중 서울 소재 참석자 17명의 명단을 (신천지로부터) 받아 추적을 마쳤지만, 명단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어렵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19:33
연합뉴스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경남에서 첫 발생일인 지난 21일부터 사흘 만에 15명으로 늘었다.경남도는 전날까지 7명이던 코로나19 확진자가 23일 오후 4시 기준 15명으로 8명 증가했다고 밝혔다.경남도는 코로나19 확진자 수를 오전, 오후 한 차례씩 집계해 발표한다.이날 오전 9시 기준보다 1명 늘었다.김해시민 여성(26) 1명이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이 여성은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여러 명 나온 부산시 동래구 온천교회를 방문한 것으로 경남도는 파악했다.시·군별 누적 확진자 수는 창원시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19:24
경남 김해, 코로나19 바이러스 첫 확진자 발생…이동 동선 관심 ↑
김해에서 첫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다. 이로써 경남지역 '코로나19' 확진자가 14명에서 1명이 추가되어 15명으로 늘어났다.22일 오후 6시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브리핑을 통해 김해에서 첫 확진자가 발생했다.이날 김 지사 설명에 따르면 15번 확진자는 지난 14일 부산시 동래구 소재 온천교회를 방문했다. 부산시에 의하면, 현재까지 온천교회 방문 후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이 8명이라고 전했다.15번은 지난 16일부터 마른 기침과 인후통을 느꼈고, 22일 김해중앙병원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의뢰했다. 23일 오전 10시
사회 | 김하연 기자 | 2020-02-23 19:23
코로나19 심각 단계, 유은혜 "학원에도 휴원 및 등원 중지 권고…학생들 PC방 이용도 자제"
뉴시스에 따르면 교육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학원에도 휴원 및 등원 중지를 권고하기로 했다.유은헤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3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확대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 회의 결과를 발표하며 "교육청과 함께 학원의 휴원 및 등원 중지를 권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앞서 서울 등 일부 시도교육청이 코로나19 확진자, 자가격리자가 발생한 지역의 학원에 휴업을 권고한 바 있다. 그러나 양천구 목동의 일부 학원이 권고에 따르지 않고 문을 열어 논란이 됐다.현행 '학원의 설립·
사회 | 김명수 기자 | 2020-02-23 19:14
코로나19 '심각' 단계에 불교계도 전국 사찰 긴급 지침 "모든 법회·모임 취소"
뉴시스에 따르면 불교계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확산에 따라 당분간 행사와 모임을 취소하기로 했다.대한불교조계종은 23일 오후 '코로나19 관련 대한불교조계종 전국 사찰 2차 긴급지침'을 통해 "24일 초하루법회를 비롯한 모든 법회, 성지순례, 교육 등 대중들이 참여하는 행사와 모임은 전면 취소한다"고 밝혔다.특히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는 일부 지역의 사찰에서는 반드시 준수할 뿐만 아니라, 한시적 산문폐쇄 등 적극적인 선제 조치를 검토한다"고 강조했다.사찰 상주 대중을 위 |
유승준 오늘 인터넷 생방송 인터뷰…병무청은 "입국금지 해제 불가"
유승준 오늘 인터넷 생방송 인터뷰 유승준 오늘 생방송 인터뷰…병무청 "입국금지 해제 전혀 가능성 없다"병역 기피로 입국 금지를 당한 가수 유승준이 19일 인터넷 방송을 통해 13년만에 인터뷰를 하는 가운데 "입국금지 해제 가능성에 대해 기대하지 않았다"고 밝혔다.인터넷 방송 생중계를 위해 지난 1
온라인뉴스팀 2015-05-19
정준영 블로그, 다양한 요리 '냉장고' 따로없네~ "락커야, 요리사야?"
'냉장고' 정준영 블로그 '냉장고' 정준영 블로그, 소고기 뭇국부터 치즈오븐 파스타까지 "락커의 흔하지 않은 블로그!가수 정준영이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블로그가 눈길을 끌고 있다.지난 18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이후 정준영은 자신의 블로그에 "이제야 올릴 수 있다"며 요리 사진을 올렸다.정준영은 "업
'징맨' 황철순, 폭행사건 보도 반발…SNS에 "채널A 기자 참 무섭다"
'징맨' 황철순 채널A 코미디빅리그 몸짱 '징맨' 황철순…폭행사건 보도에 반발 "채널A 기자 참 무섭다"헬스 트레이너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황철순 씨가 자신의 폭행 사건 논란을 보도한 채널A의 기사에 대해 직접 반박 글을 올리고 나섰다. 채널A는 지난 18일 황철순 씨와 관련된 폭행사건을 단독
'딱 너같은 딸' 강경준, 연인 장신영과 야구장 데이트 장면 '애정 풀풀~'
'딱 너같은 딸' 강경준 장신영 '딱 너같은 딸' 강경준, 연인 장신영 야구장 데이트 장면 '애정 풀풀~'배우 강경준이 연인 장신영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내 화제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신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ㆍ박원국)
온라인뉴스팀 2015-05-18
'후아유- 학교 2015' 육성재, 자는 모습도 '심쿵'…"공태광의 매력"
'후아유- 학교 2015' 육성재 '후아유- 학교 2015' 육성재, 자는 모습도 '심쿵'…"공태광 멋있네"KBS2 월화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이하 후아유)'에 출연 중인 비투비 육성재가 촬영 중 잠든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18일 오전 비투비의 공식 SNS에는 "공태
'응답하라 1988' 류혜영, 관능적인 매력 '폭발'…화보 '아찔'
'응답하라 1988' 류혜영 '응답하라 1988' 류혜영…관능적인 매력 '물씬' 화보 '아찔' tvN '응답하라 1988'에 출연을 확정지은 배우 류혜영의 관능적인 매력이 돋보인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류혜영은 지난 2월 패션잡지 '하퍼스 바자'의 화보를 통해 관능적인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류
'응답하라 1988' 류혜영, 충무로선 이미 '인정'…감독 겸 연기파 배우
'응답하라 1988' 혜리ㆍ류혜영ㆍ고경표ㆍ박보검 출연진 캐스팅 완료 "안방극장 접수" '응답하라 1988' 혜리와 열연할 류혜영은 누구? 충무로에선 이미 '인정'…감독겸 연기파 배우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와 함께 여자 주인공으로 낙점된 배우 류혜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은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수진, 배용준과 결혼발표 후 첫 공식석상…팬ㆍ취재진 '인산인해'
박수진, 배용준과 결혼 발표 후 첫 공식 석상에 모습 드러내 박수진, 배용준과 결혼 발표 후 첫 공식 석상에 모습 드러내…"취재진, 팬들로 장사진"박수진이 배용준과 결혼 발표 후 첫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수많은 취재진과 팬들이 몰렸다. 박수진은 지난 16일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배용준 ·박수진 결혼…슈가 땐 주목받지 못했던 '미모', 그녀의 매력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과 결혼, 박수진…슈가 때에는 주목받지 못했던 '미모', 그녀의 매력은?'욘사마' 배용준과 백년가약을 맺을 박수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박수진은 청순한 외모와 빼어난 몸매로 사랑을 받으며 활발하게 방송을 하고 있는 걸그룹 출신 배우다.지난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
온라인뉴스팀 2015-05-15
배용준·박수진, 교제 3개월만에 결혼…배용준 보유 주식가치 1천380억원 '놀라워'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박수진 결혼…배용준 보유 주식 가치 1천380억원, 연예인 주식부자 2위 '놀라워'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오는 9월 결혼한다.배용준ㆍ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키이스트는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곽부성 전 여친 슝다이린, 이광수와 핑크빛? 데이트 장면 '화제'
이광수ㆍ슝다이린 곽부성의 전 여친 슝다이린, 이광수와 국경넘은 사랑? 데이트 장면 '화제'배우 이광수가 중화권 스타 슝다이린(웅대림)과 남이섬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돼 화제다.이들이 함께 있었던 것은 다름 아닌 중국 연애 리얼리티 '사랑한다면' 시즌2 촬영 장면으로 밝혀졌다.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로 알
온라인뉴스팀 2015-05-14
'컬투쇼'산이 "여자친구" 깜짝 고백…타이틀 곡에 목소리 출연 "누구길래?"
'컬투쇼'산이 "여자친구 있다" 깜짝 고백…타이틀 곡에 목소리 출연 '컬투쇼'산이 "여자친구" 깜짝 고백…타이틀 곡에 목소리 출연 "누구길래?"래퍼 산이가 여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고백을 해 화제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특선라이브쇼'에는 가수 미, 산이,
'영재발굴단' 최정문…중3때 고1 가르쳐? "그때도 예뻤네~"
'영재발굴단' 최정문 '영재발굴단' 최정문…중3때 고1 가르쳐? 과거 화면 '영재 입증' 서울대 공대 출신 가수 최정문이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놀라운 암기력을 선보여 화제인 가운데, 과거 '최연소 과외 선생님'으로 방송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최정문은 지난 2007년 방송된 KBS2 <오천만의 일급비밀>에서 '중3 최연소 과외 선
'오늘 로즈데이'…'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에게 장미꽃?!
'오늘 로즈데이'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에게 장미꽃 '오늘 로즈데이'…'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에게 장미꽃 건네SBS '냄새를 보는 소녀' 제작진이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박유천과 신세경의 달콤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냄새를 보는 소녀' 제작진 측은 로즈데이인 1
'압구정 백야' 박하나, 빛나는 청순함…팬들 위한 셀카 '찰칵'
'압구정 백야' 박하나 '압구정 백야' 박하나, 숨길 수 없는 아름다움…팬에게 보내는 셀카 '찰칵''압구정 백야' 박하나가 손편지와 선물을 전한 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박하나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마 만에 받아보는 손편지인지, 감동 받았어요. 익명이라 아쉽네요
병무청, 유승준 심경 고백에 강경…"국적 버린 외국인일 뿐"
병무청 유승준 병무청, 유승준 심경 고백에 강경 입장…"국적 버린 외국인일 뿐"병역 기피로 입국 금지를 당한 가수 유승준이 오는 19일 13년만에 심경을 밝히는 가운데, 병무청이 강경한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끈다. 유승준은 지난 12일 자신의 웨이보(중국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유승준 입니다.
5월14일 로즈데이, 키스데이…수많은 '데이' 그 유래는?
5월 14일 로즈데이 로즈데이, 키스데이…수많은 '데이' 어디서 왔을까?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그 유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로즈데이는 5월 14일로, 미국에서 꽃 가게를 운영하던 마크 휴즈가 자신의 연인에게 가게에 있던 모든 장미를 바치며 사랑을 고백한 데서 유래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시세끼' 나영석 "프로듀사에 쫄아있다" 솔직 대답 '폭소'
'삼시세끼' 나영석 '삼시세끼' 나영석 "프로듀사에 쫄아있다" 솔직 대답 '폭소'나영석 PD가 동시간대에 방송되는 KBS2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를 언급해 폭소를 자아냈다. 13일 서울 상암동 DSM빌딩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tvN '삼시세끼' 정선편 기자간담회에서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
온라인뉴스팀 2015-05-13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햇살같은 미소로 종영 소감 '눈길'
'착하지 않은 여자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햇살만큼 눈부신 미소로 종영 소감 '눈길'배우 이하나(33)가 '착하지 않은 여자들'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하나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지들, 드라마가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네. 망구도 마지막 스퍼트 얍
고은미 비공개 결혼식 사진, 아름다운 5월의 신부…'행복 가득'
고은미 비공개 결혼식 사진 고은미 비공개 결혼식, 사진보니 아름다운 5월의 신부…'행복 가득' 배우 고은미의 비공개 결혼식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고은미는 지난 12일 오후 서울 역삼동 더라움 웨딩 홀에서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 5월의 신부가 됐다. 이날 진행된 결혼식에서 고은미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
4인가족이 묵기에 적당했어요. 기본적인 양념류와 조리도구 다 준비되어 저녁을 준비해서 먹기 수월했어요. 화면과 같이 전반적으로 깨끗했고 깔끔했습니다. 1층이라 이동도 수월하고 막 뛰어도 층간소음 걱정없어 편했습니다. 다음에 또 제주도에 간다면 묵고 싶은 가성비 좋은 숙소네요^^
사진과 같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정말 사진과 같은 깨끗하고 센스있는 숙소입니다. 위치도 애월과 한림모두 가까이 있어 제주서쪽 여행에 편리하며, 당일 인근 숙소에 시끄러운 소음은 있었으나, 숙소와는 별개문제라 추천하고 싶네요. 침대는 싱글 두개 있으나 침구가 추가로 준비되어있어 4인도 거뜬히 지낼 수 있을듯합니다.
사진과 똑같아요! 깔끔하고 아늑한 친구집에 놀러온 느낌! 침구도 깨끗했고! 호스트님 응답도 빠르고 정말 친절하셨어요!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서 옷이나 수건을 빨 수도 있구요! 다만 아파트 1층이라 밖에서 떠들거나 지나가는 사람들소리는 약간 시끄러울 수 있어요~ 만족스럽게 잘 쉬다 갑니다~!
사진으로 봤을때보다 공간이 넓직해서 좋았습니다. 조리도구도 잘 갖춰져있어서 마트에서 장봐와서 해먹기도 좋았구요, 세탁시설도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서쪽 관광할 계획이라 위치도 어딜가든 오래걸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여행기간동안 푹쉬다가 갑니다~ 다음에 제주에 올 계획 있으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
스파크 스크린은 소음을 줄여줍니다. “자산”과 “책임”이라는 단어는 회계/부기(예제 전산회계)에서 매우 일반적인 두 단어입니다. 파도가 접근하기 시작합니다. 두 번째 시간 동안 미망인 c. 마이크로 컨트롤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EEPROM 스토리지가 필요한 경우 Arduino 및 I2C 자습서 파트 2(예제)에 설명된 대로 외부 I2C EEPROM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이유는 마케팅이었다. 여기에는 다른 그래픽 업데이트가 포함되었습니다. 첫 번째 타이머는 즉시 실행 (사양에 기록 된 대로), 그리고 우리는 9, 15, 20, 24 본보기를 참조하십시오. 이 법안은 결국 패배했다. 이 관행은 지금 드문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다음 그래프에서는 정점 2예제에서 순회를 시작합니다.
비평가들은 일반적으로 릴리스를 칭찬했다. 다음 게임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이 예제에서는 WaitForMultipleObjects예제 _beginthreadex mfc를 사용합니다. 쇼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역사 책은 부족한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제품별 판매 내역을 표시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피벗테이블 예제. 범죄율은 거의 전무합니다. 중요한 문서는 그 안에 보관되었다.
예를 들어”출력모범을 작성합니다. 이것은 여전히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갤러리로 계속 작동합니다. 위의 예에서 9번째 줄의 vec_add()는 VMX 추가 명령simd 예제에 해당하는 기본 제공 함수를 나타냅니다. 투명 플라스틱은 잡초의 성장을 방지합니다. 이 영화 예산이었다 . |
현지매체들은 러시아 경제지 코메르산트 보도를 인용해 "현재 징둥이 X5소매그룹과 협상을 진행중에 있다"면서 "징둥은 X5소매그룹 소속의 소매점에 설치한 택배함을 통해 징둥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러시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미 연합마케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징둥은 2015년 6월 러시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13만종이 넘는 제품을 제공할 계획임을 발표한 바 있다. 하지만 러시아 시장에 진출한지 반년 만에 러시아에서의 영업을 중단했다.
9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크레비스-라임 임팩트 1호 창업벤처6전문 사모펀드는 이달 중 결성되는 국내 최초의 임팩트 투자 펀드로 우리은행은 50억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펀드는 총 200억원 규모로 조성되며 10년간 운영된다.
'임팩트 투자 펀드'는 사회적 가치와 재무적 성과를 동시에 추구하는 펀드로 국제연합(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에 정의된 사회·환경·보건·빈곤·기근 등의 문제해결을 사업목적으로 하는 기업에 투자금의 60% 이상을 투자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일자리 창출 등 긍정적인 임팩트와 창업벤처기업 투자를 통한 동반성장 기반 마련을 위해 시중은행 최초로 임팩트 펀드에 투자를 결정했다"며 "이번 투자결정이 세계적으로 확대 중인 임팩트 투자가 국내에서도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